헤일리의 일기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가성비 갑 존맛 한국식 피자 맛집 | 이대역 신촌역 본문

맛집추천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가성비 갑 존맛 한국식 피자 맛집 | 이대역 신촌역

hailey_P 2024. 9. 17. 11:30

목차

    반응형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
     
    오늘은 요즘 제가 빠져있는 피자집인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리뷰를 들고 왔어요!

     

     

    헤일리의 리뷰는 항상 내돈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하고 있어요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6-7 2층
    월/화 영업시간: 12:00 - 22:00
    수-일 영업시간: 11:20 - 22:00
     
    https://naver.me/5oQXZWJK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4 · 블로그리뷰 312

    m.place.naver.com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배민
    배달의 민족

    저는 배달로 주문했기 때문에 배민 메뉴판을 첨부했어요!

     

     

     메뉴판 

    추천메뉴
    추천메뉴


    가성비갑피자 1+1
    내 맘대로 반반피자
     

    단품 메뉴단품메뉴단품메뉴
    피자 메뉴판


    마가리타
    배지터블
    페퍼로니
    몬스터페퍼로니
    하와이안
    직화불고기
    베이컨체다
    BBQ치킨
    핫스파이스치킨
    랜치스파이스
    슈퍼슈프림
     
     

    단품피자단품피자
    피자 메뉴판


    스윗고구마
    베이컨포테이토
    ALL미트
    허니크림
    핫쉬림프
    더블바베큐
    멕시칸비프
    앵그리포테이토

    사이드 메뉴판음료 메뉴판
    사이드&음료 메뉴판

     


    미트오븐스파게티
    투움바오븐스파게티
    버팔로윙봉
    크런치새우링
    치킨텐더
    케이쥰감자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피클, 소스
    피클, 소스

    소스 구성은 파마산치즈,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저는 소스러버이기 때문에 이 중 하나라도 빠지면 섭섭한데 피자보이시나 신촌점은 3종류 다 줘서 좋았어요 ㅎㅎ

     

    피클은 안 먹으니까 있든 없든 노상관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음식
    피자와 새우링

    이날은 제 최애 피자 중 하나인 하와이안 피자 R (17,900원)을 주문했어요!

     

    크런치 새우링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어요.

     

    참고로 이때 피자보이시나 신촌점에서 5,000원 할인쿠폰을 줘서 12,900원에 주문했어요.

    현재는 4,000원 할인쿠폰으로 바뀌었더라고요. (2024.9.16 기준)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

    일단 비주얼부터 파인애플과 카나디안 햄이 잔뜩 올려져 있어서 합격!

     

    가끔 피자를 시킬 때 하와이안 피자에 파인애플을 정말 조금 올려주는 피자집이 있는데 그럴 때마다 정뚝떨 ㅎㅎ

    하지만 피자보이시나 신촌점은 파인애플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피자보이시나 피자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비주얼은 합격인데 과연 맛도 합격이었을까요...?

     

    yes...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

    도우와 피자치즈가 약간 옛날에 먹던 한국식 피자 스타일인데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도우 위에 상큼 달큼한 파인애플과 짭짤한 햄, 치즈가 듬뿍 올려져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

     

    파인애플 토핑
    파인애플 토핑

    저는 피자 하면 무조건 하와이안 피자라 다른 피자는 도전해보지 않았지만 피자보이시나 신촌점 배민 평점이 5.0점이라 다른 피자도 맛있을 것 같아요!

     

    리뷰 보니 베이컨포터이토 피자와 슈퍼슈프림을 많이 시켜드셔서 저도 다음에는 하와이안 말고 다른 피자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피자 한조각
    피자 한조각

    아! 가장 중요한 양은 1인 1 피자 하기 정말 충분한 양이었어요.

     

    주문하면서도 R사이즈라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고요!

     

     

     크런치 새우링 

    크런치 새우링
    크런치 새우링

    리뷰이벤트로 받은 크런치 새우링은 숨은 존맛ㅎㅎ

     

    사실 리뷰이벤트로 튀김종류 받을 때마다 눅눅하고 별로여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이름 그대로 정말 바삭바삭했어요!

     

    그리고 새우링 안에 새우도 잘 느껴져서 사이드로 최고더라고요!

    저는 다음에도 리뷰이벤트로 새우링 받을 것 같아요.

     

    참고로 리뷰이벤트 종류로는 치킨텐더 3조각, 미트스파게티(본제품보다 적음), 새우링 3조각, 할라피뇨토핑, 치즈추가, 코카콜라&스프라이트 500ml가 있었어요.

     

     

     

     최종평가     

    ⭐️⭐️⭐️⭐️

     

    어렸을 때 먹던 추억의 피자맛!

     

    할인쿠폰덕에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아서 앞으로도 자주 주문할 것 같아요 ㅎㅎ

     

     

     

    다시는 안감=⭐️
    별로=⭐️⭐️
    평범=⭐️⭐️⭐️
    맛있음=⭐️⭐️⭐️⭐️
    인생 맛집=⭐️⭐️⭐️⭐️⭐️

     

     

     

     

      다른 식당 추천 

    [솔직후기] 엄마가 생각나는 집밥같은 한식 맛집 착한순우리 | 이대역

     

    [솔직후기] 엄마가 생각나는 집밥같은 한식 맛집 착한순우리 | 이대역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어느덧 대학교 4학년, 서울살이 5년 차가 된 저는 오랫동안 자취를 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엄마 음식이 그리워지는데 그럴때마다 찾아가는 곳이 바로 이대역 근처에 위

    haileyblog.tistory.com

    [올드페리도넛 연남점] 서울 3대 도넛 진짜 맛있을까..? 실망한 후기 / 홍대입구역 연남동

     

    [올드페리도넛 연남점] 서울 3대 도넛 진짜 맛있을까..? 실망한 후기 / 홍대입구역 연남동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 오늘은 서울 3대 도넛 중 하나인 올드페리도넛 리뷰를 들고 왔어요. 과연 서울 3대 도넛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맛있었을까요??  헤일리의 리뷰는 항상 내돈내산으로솔

    haileyblog.tistory.com

    [솔직후기] 소주를 부르는 메기 참게 매운탕 맛집 남한강 민물매운탕 | 건대입구역, 성수역

     

    [솔직후기] 소주를 부르는 메기 참게 매운탕 맛집 남한강 민물매운탕 | 건대입구역, 성수역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오늘은 소주 마시기 좋은 매운탕 맛집인 남한강 민물매운탕 리뷰를 들고 왔어요! 이곳은 메기참게 매운탕 러버인 저를 위해 건대 친구가 추천해 준 식당이랍니다. 결론

    haileyblog.tistory.com

    [솔직리뷰] 이틀 연속 먹은 피자 맛집 피자 스피릿 | 망원역, 마포구청역

     

    [솔직리뷰] 이틀 연속 먹은 피자 맛집 피자 스피릿 | 망원역, 마포구청역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오늘은 저의 인생 피자 맛집인 피자 스피릿 리뷰입니다. 이곳은 대학 커뮤니티인 에타에서 추천받아 방문하게 된 곳인데 웬걸 바로 인생 피자집에 등극해 버린 곳이에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