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CU 편의점] 핫한 편의점 과자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솔직후기 본문

레시피 & 음식 제품 리뷰

[CU 편의점] 핫한 편의점 과자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솔직후기

hailey_P 2023. 10. 12. 15:49
728x90
반응형

퀄리티 좋은 cu 편의점 디저트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썸네일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

오늘은 한동안 정말 핫했던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사실 저는 약과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먹어볼 생각을 못하고 있었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먹어보게 되었어요.

 

그럼 바로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후기 시작할게요.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가격]

약과쿠키
브라우니 약과쿠키

저는 cu편의점에서 2700원에 구입하였어요.

사실 기본 약과맛 쿠키도 있었는데 앞에서 말했듯이 약과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브라우니 맛을 선택했어요.

 

참고로 브라우니 맛이 기본 맛보다 200원 정도 비싸더라고요.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영양정보]

칼로리 및 영양정보
영양정보

칼로니는 약과 디저트답게 580kcal로 정말 높은 편이에요.

또한, 탄수화물 79g, 당류 28g, 지방 27g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약과쿠키 색깔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쿠키는 브라우니 맛답게 진한 갈색 쿠키였어요.

위에 올려진 약과는 진한 초코로 한번 코딩이 되어 있어 브라우니 약과 쿠키라는 이름에 정말 딱이더라고요.

 

크기
약과 쿠키 쿠키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는 성인 여자 손바닥정도로 생각보다 컸어요.

또한, 무게도 꽤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쿠키보다 두껍고 맛이 진한 쿠키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옆에서 찍은 사진
약과 쿠키 옆면

약과가 위에 올려져 있어 두께도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약과 크기는 마트에서 흔히 파는 약과와 비슷했어요! 

(약과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의 약과 크기예요.)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뒷면을 보니 초코로 코팅된 약과가 없어도 초코맛이 정말 진할 것 같은 쿠키 같더라고요.

 

자르는 영상
쿠키 자르기

쿠키의 단면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바로 나이프로 잘라주었어요.

참고로 약과 쿠키를 자를 때 쿠키의 꾸덕함이 그대로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약과가 올려져서 그런 것도 있지만 정말 꾸덕한 쿠키인 것 같았어요.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단면]

단면
약과 쿠키 단면

쿠키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실 단면을 자르기 전까지만 해도 일반 갈색 약과 겉면에 초코를 코팅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잘라보니 약과 안쪽까지 정말 진한 브라우니 색을 띠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진하고 꾸덕한 브라우니 맛이 날 것 같은 기대감이 급상승했어요!!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맛]

쿠키 단면 옆면
브라우니 약과 쿠키

가장 중요한 맛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쿠키는 일반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는 초콜릿 쿠키의 식감이었고,

사실 약과 부분이 공장에서 나온 약과처럼 부슬부슬할 줄 알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쫀득쫀득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쿠키의 맛은 약과의 맛과 초코맛이 정말 조화롭게 섞여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약과 맛이 강하게 났다가 좀 씹다 보면 초코맛이 올라와서 두 가지 맛 모두 느낄 수 있었어요.

 

 

한조각
약과 쿠키 한입

제가 약과 쿠키를 도전하기 가장 망설였던 이유 중 하나인 약과의 기름맛!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에서는 그 기름맛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딱 약과 특유의 맛만 느껴지고 초코맛이 강하게 올라와서 기름진 맛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약과를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오점만점)

⭐⭐⭐⭐

 

달달한 초코 충전하고 싶을 때 또 구매할 것 같아요.


 

오늘은 퀄리티 좋은 이웃집 통통이 브라우니 약과 쿠키 리뷰를 해보았는데

편의점 가셨을 때 한번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CU 편의점 빵] 꽤 맛있는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솔직후기 (feat. 아쉬운 점)

 

[CU 편의점 빵] 꽤 맛있는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솔직후기 (feat. 아쉬운 점)

편의점 황치즈맛 디저트 추천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저번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에 이어 황치즈 생크림빵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사실 연세우유 옥수수

haileyblog.tistory.com

[편의점 디저트] 편의점 빵 중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편의점 디저트] 편의점 빵 중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옥수수 크림으로 가득 채워진 크림빵 연세우유 옥수수 생크림빵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디저트 라인 중 하나인 옥수수 생크림빵 리뷰를 들고 왔어요. 2022년 1월에 출시되어

haileyblog.tistory.com

[떡볶이 제품 추천] 정말 만족스러웠던 풀무원 소불고기 떡볶이

 

[떡볶이 제품 추천] 정말 만족스러웠던 풀무원 소불고기 떡볶이

퀄리티도 좋고 맛도 정말 맛있었던 풀무원 소불고기 떡볶이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먹었던 떡볶이 제품인 풀무원 소불고기 떡볶이 리뷰를 들고 왔어요. 이 제품은 노브랜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