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가천대 식당 추천] 파스타가 맛있는 가천대 '비밀앤' (feat. 혼밥하기 좋은 식당)

by hailey_P 2023. 1. 9.
728x90
반응형

파스타가 맛있는 가천대

비밀&


영업시간: 10:30 ~ 15:30
(14:30 라스트오더)
휴무일: 매주 일요일/ 둘째, 넷째 토요일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34 경원프라자 209호 (우) 13306

https://place.map.kakao.com/1301116727

비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34 경원프라자 209호 (태평동 5113-9)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가천대 근처 혼밥하기 좋은 식당인 비밀앤을 소개할게요!

저는 얼마 전 가천대를 다니는 유학생 친구의 서류 작업을 도와주기 위해 가천대를 방문했어요.
둘 다 아침을 먹지 않아서 서류 작업을 끝낸 후
이른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다가 비밀앤을 발견했어요!
식당을 방문해보니 주변에서 혼밥할 일이 있을 때
방문하면 괜찮을 것 같아서 소개하려고요 :)

비밀앤은 가천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또한 가천대 1번 출구와 경원 프라자 건물이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타고 오신다면 역밖으로 나오실 필요 없어요.

경원프라자 건물을 좀 오래된 느낌이 강해서 식당을 찾아 올라가면서
여기 있는 식당이 깔끔할까 의심했는데 방문하자마자 너무 깔끔해서 놀랬어요.

경원프라자 2층에는 여러 식당이 위치해 있는데 가장 안쪽에 비밀앤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 위치한 식당 중 비밀앤이 가장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아마 최근에 리모델링을 하신 것 같아요.

식당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카페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자리는 여러 명이 와서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 7개
혼자 와서 앉기 좋은 창가 자리 3개가 있었습니다!

주방은 절반만 오픈된 스타일이었고
경원프라자 건물을 좀 어둑어둑했지만 식당은 엄청 밝고 예뻤어요.

비밀앤은 크림파스타, 로제파스타, 로제 새우 파스타, 매콤 크림 새우 파스타,
명란 오일 파스타, 명란 크림 파스타 새우 오일 파스타의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오므라이스, 김치볶음밥, 김치 치즈 볶음밥, 크림 리조또 등 밥 종류/
햄치즈 샌드위치, BLT 샌드위치, 크래미 샌드위치 등의 샌드위치/
말차라떼, 초코라떼, 딸기라떼, 딸기 스무디, 망고 스무디,
자몽 에이드, 아메리카노, 라떼 등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참고로 음식을 고르 신 후에는 카운터에 가셔서 주문하셔야 해요!
그리고 다 드신 후에는 그릇을 카운터로 반납하여야 합니다.
물도 셀프였습니다.

저희는 김치볶음밥과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김치볶음밥은 우동국물과 단무지와 함께 나오고
로제파스타는 피클과 함께 나왔습니다.

주문은 셀프이지만 음식은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셔요.

김치볶음밥은 스팸과 김치가 잘게 다져진 스타일이었어요.
그리고 약간 매콤하더라고요. 아마도 고춧가루를 매운 거 사용하시는 것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았지만
아쉬웠던 점은 볶음밥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부실했다는 점이에요.
스팸도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작았고
김치볶음밥이었지만 김치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김치가 많이 들어있는 김치볶음밥을 좋아해서 더 아쉬웠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로제파스타는 베이컨, 브로콜리, 마늘이 들어있었어요.
파스타 소스는 특별하지 않았지만 맛있는 로제 소스였어요.
김치볶음밥은 재료가 부실해서 좀 아쉬웠지만
로제파스타에는 베이컨과 브로콜리가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베이컨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참고로 김치볶음밥 양은 여자인 저에게 적당했지만
로제 파스타는 남자였던 친구에게 많이 부족했다고 해요.
그래도 적게 드시는 분들께 충분할 거라고 생각해요.



가천대역 근처에 위치한 비밀앤은 따로 찾아갈 정도의 맛집은 아니지만
가천대 근처에 오셔서 혼밥을 하시거나
파스타를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저희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다른 리뷰를 보면 샌드위치도 맛있다고 하니까
근처에 오셨을 때 가볍게 점심을 먹으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