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역 맛집] 스스라멘 | 일본감성 제대로 나는 카라이라멘, 츠케멘 맛집 본문

맛집추천

[신촌역 맛집] 스스라멘 | 일본감성 제대로 나는 카라이라멘, 츠케멘 맛집

hailey_P 2024. 7. 12. 10:00

목차

    반응형

    맛과 분위기 다 잡은
    신촌 데이트 맛집

    스스라멘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42-32 1층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FoRxfk6G

     

    스스라멘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 · 블로그리뷰 1,575

    m.place.naver.com

    스스라멘
    스스라멘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여러분들은 일본음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식 다음으로
    일식을 많이 먹을 만큼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라멘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신촌 라멘 맛집 리뷰를 들고 왔어요.
     
    바로 스스라멘!
    솔직 리뷰 바로 시작해 볼게요!
     

    외부
    스스라멘 앞

    스스라멘은 신촌 아웃백 뒷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에는 생각보다 더 골목에 위치해 있어
    이곳이 맞나 했는데
    그냥 쭉 들어가면 스스라멘을 찾을 수 있어요!
     
     


    메뉴판

    키오스크가게 앞 메뉴판
    라멘 메뉴판

    카라이 라멘, 시오라멘, 쇼유라멘, 츠케멘
    총 4종류의 라멘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10,000원, 11,000원으로
    요즘 라멘 가격을 생각하면
    꽤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참고로 사이드 추가는 따로 찍지 못했지만
    가라아게, 김추가, 차슈 추가, 계란 추가,
    멘마 추가, 면 추가 등이 있었고
    음료는 맥주, 스프라이트,
    펩시 제로, 코카콜라등이 있었어요!
     
     
     


    내부

    바 석테이블
    스스라멘 내부

    스스라멘의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어요.
    2인 테이블은 총 2-3개 있었고
    나머지는 다찌석이더라고요.
    그래도 다찌석이 넓어서
    여러 명이 나란히 앉기 괜찮을 것 같고
    무엇보다도 혼밥 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일 것 같아요!
     
     

    테이블 위테이블 위
    테이블 위

    스스라멘은 공깃밥 무료!
    저는 배가 불러서 딱 한번 추가해 보았는데
    반 공깃밥이 아니라
    고기토핑이 약간 올려져 있더라고요.
    이런 라멘집은 처음이라 완전 감동받았어요ㅠㅠ
     

    김치
    배추ㄱ미치

    제가 또 감동받은 포인트!
    바로 김치예요!
     
    사실 저는 일본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특유의 물리는 맛이 있어서
    김치와 함께 먹는 걸 좋아해요.
    하지만 보통 라멘집에는 김치가 없잖아요
    하지만 이곳은 테이블 위에 있어서
    마음대로 리필할 수 있었어요!
     


    레드락

    생맥주
    레드락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인
    레드락(5,000원)이에요!
    더운 여름 시원한 생맥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는데
    스스라멘 레드락은 걍 천국이에요ㅠㅠ
     

    생맥주
    맥주

    따뜻하고 짭짤한 라멘 국물에 한잔 하면
    진짜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일본 음식 특유의 물리는 맛도 잡아주고
    맥주 자체가 맛있어서
    절대 한잔으로 끝낼 수 없는 맥주랍니다 ㅎㅎ
     
     


    카라이라멘, 츠케멘

    주문한 음식
    카라이 라멘과 츠케멘

    저희는 카라이라멘과 츠케멘을 주문하였어요.
     
    참고로 카라이라멘은 매운 라멘이고
    츠케멘은 소스에 국수를 찍어먹는 라멘이에요!
     
     


    카라이라멘

    카라이라멘
    카라이라멘

    카라이라멘에는
    닭고기, 돼지고기 총 2가지 종류의 차슈,
    계란, 멘마, 김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어요!
     
    저희는 2차 계획이 있어서
    따로 토핑을 추가하지 않았는데도
    스스라멘은 토핑이 꽤 푸짐하더라고요!
     

    라멘
    카라이라멘

    카라이라멘은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사실 저는 라멘도 항상 매운 라멘이나
    마늘이 잔뜩 올라가 라멘을 좋아해서 그런지
    역시 카라이라멘이 제일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렇게 맵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완전 강추드려요 ㅎㅎ

     


    츠케멘

    츠케멘

    츠케멘도 기본 토핑은 같았고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사실 저는 이곳에서 츠케멘을 처음 먹어봤는데
    완전 여름 별미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느낀 츠케멘 소스의 맛은
    닭죽을 100배 농축시킨 것 같아서
    완전 감칠맛이 미쳤어요!
     

    츠케멘
    츠케멘 소스

    탱글탱글한 면발에 꾸덕 감칠맛 나는 소스 조합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고요.
     
    약간 소스를 많이 묻히면 짜긴 했지만
    이날 츠케멘을 처음 먹어본 저에게는
    그저 신세계였어요!
     

    츠케멘
    츠케멘 기본 구성

    스스라멘은 기본적인 육수나 소스도 맛있고
    차슈와 기본적인 토핑 퀄리티가 높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간이 세서 처음에는 정말 맛있는데
    먹을수록 짜다고 느껴졌어요ㅠ
    물론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되지만
    저 같은 i에게는 조금 불편하더라고요ㅠ
    그래도 신촌 라멘 가게 중에서는 탑이에요!
     


    헤일리 스코어

    ⭐️⭐️⭐️⭐. 5

     
    토핑과 육수의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라멘 맛도 정말 좋았어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다시는 안감=⭐️
    별로=⭐️⭐️
    평범=⭐️⭐️⭐️
    맛있음=⭐️⭐️⭐️⭐️
    인생 맛집=⭐️⭐️⭐️⭐️⭐️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더 많은 맛집 정보

    [신촌 술집] 용용선생 신촌점 | 화산마라전골, 고추바삭유림기가 맛있는 신촌 맛집 (+솔직후기)

     

    [신촌 술집] 용용선생 신촌점 | 화산마라전골, 고추바삭유림기가 맛있는 신촌 맛집  (+솔직후기)

    신촌 분위기 좋은 데이트 술집용용선생 신촌점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7길 20영업시간: 17:00-02:00라스트 오더: 01:15단체 이용 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naver.me/GTOAueA3 용용선생 신

    haileyblog.tistory.com

    [신촌 카페] 프롬하츠 커피 신촌점 | 가성비 좋은 망고빙수 맛집 (+솔직후기)

     

    [신촌 카페] 프롬하츠 커피 신촌점 | 가성비 좋은 망고빙수 맛집 (+솔직후기)

    데이트, 카공 신촌 카페프롬하츠 커피 신촌점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2길 19 1층영업시간: 08:00 - 22:30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https://naver.me/FVbLM7pq 프롬하츠커피 신촌점 : 네이버방문자리

    haileyblog.tistory.com

    [아현역 베이커리] 파파브레드 | 멜론빵, 생크림 스틱 맛집

     

    [아현역 베이커리] 파파브레드 | 멜론빵, 생크림 스틱 맛집

    샌드위치, 소세지 빵, 소금빵 등빵 종류가 다양한 아현역 빵집파파브레드위치: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로 2안길 6영업시간: 09:00 - 23:00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5L3HjsHU 파파브레드 : 네이

    haileyblog.tistory.com

    [홍대입구역/상수역] 카페 공명 홍대점 | 스콘, 까눌레, 쿠키 맛집 |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홍대입구역/상수역] 카페 공명 홍대점 | 스콘, 까눌레, 쿠키 맛집 |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분위기 좋은 홍대 카페공명 홍대점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7길 11-8영업시간: 11:00 - 23:00라스트 오더: 22:30 https://naver.me/FBDSeAdz 카페 공명 홍대점 : 네이버방문자리뷰 825 · 블로그리뷰 1,276m.p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