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이대/신촌 식당 추천] 탱글탱글한 일본식 우동맛집 우미마루 본문

맛집추천

[이대/신촌 식당 추천] 탱글탱글한 일본식 우동맛집 우미마루

hailey_P 2023. 8. 27. 14:12

목차

    반응형

    츠키미(반숙계란우동), 붓가케가 맛있는 이대 우동맛집
    우미마루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18
    영어시간: 오전 11:30 ~ 오후 9: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 ~ 5:30
    라스트 오더: 오후 8: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FoRPviGW

     

    우미마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69 · 블로그리뷰 50

    m.place.naver.com

     
     

     
    썸네일
    우미마루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이대, 신촌 손님들로 꽉 찬 우동맛집 우미마루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사실 저는 우동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우미마루는 우동면을 직접 만드시기도 하고 지나다닐 때마다 손님들로 꽉 차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우미마루는 재방문 의사 100%인 우동맛집이에요.
     

     

    [식당 외부]

    식당 앞
    가게 앞

    우미마루는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신촌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앞은 이렇게 일본 맛집 느낌이 나게 꾸며져 있어요.

     

    작은 간판
    자가제면 간판

    식당 입구 옆에는 우미마루의 특징인 자가제면이 써진 작은 간판도 붙어있었어요.

    사실 제가 우동을 별로 안 좋아하는 이유가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면때문인데

    우미마루는 자가제면이기 때문에 뭔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식당 내부]

    식당 내부1내부2내부3내부4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많이 넓지 않았지만 충분한 테이블 수와 편하게 혼밥 할 수 있는 바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넉넉했어요.

    다만 테이블이 모두 붙어 있어 바로 옆 테이블에 다른 손님이 앉으시면 식사를 할 때 약간 불편할 수 있도 있을 것 같아요.

     

     

    인테리어
    일본 장식품

    식당 내부는 일본 느낌이 나는 소품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위 장식품 말고 일본 음식이 그려진 포스터도 있었는데 손님들이 많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우미마루 메뉴판 및 가격]

    메뉴판벽에 붙어있는 메뉴판
    메뉴판 및 가격

    우미마루는 따뜻한 우동인 가케, 츠키미, 기츠네차가운 우동인 붓가게, 자루, 냉우동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우동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쿠와 튀김, 게살 크림 고로케, 닭가슴살 튀김 등

    다양한 튀김도 판매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답니다.

     

    테이블 위시치미
    테이블 위

    테이블 위에는 숟가락, 젓가락과 단무지, 시치미가 올려져 있었어요.

    왼쪽 사진에 있는 빨간색 통이 단무지랍니다!

     

     

    [주문한 음식]

    음식
    주문한 음식

    저희는 츠키미와 닭다리살 튀김 세트, 붓가케와 치쿠와, 계란 튀김 세트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우동 세트를 주문하시면 우동과 튀김을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500원 저렴하답니다.

     

    우동과 튀김

    모든 음식은 일본음식답게 정갈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예쁜 음식들을 눈으로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붓가케]

    냉우동
    붓가케

    붓가케는 차가운 쯔유가 부어진 냉우동이에요.

    위에는 튀김 부스러기, 간 무, 쪽파 등이 올려져 있었어요.

     

    우동에 들어간 쯔유의 맛은 짠맛보단 감칠맛이 좋아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토핑으로 올려진 튀김 부스러기의 바삭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우동면은 말할것도 없이 완전 탱글탱글했어요.

    제가 싫어하는 우동면 특유의 밀가루 맛도 없어고 정말 새로운 음식을 먹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정말 우미마루의 붓가케는 우동의 신세계인 것 같아요.

     

     

    [츠키미]

    츠키미
    츠키미

    츠키미는 반숙계란이 들어간 따뜻한 우동이에요.

    토핑으로는 파, 가마보코, 반숙계란과 채 썬 목이버섯인 키쿠라게가 올려져 있었어요.

     

     

    따뜻한 우동
    반숙계란 우동

    츠키미의 육수도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감칠맛이 나서 계속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따뜻한 우동임에도 불구하고 면발이 정말 탱글탱글했어요.

    사실 온우동이기 때문에 당연히 면발의 탱탱함이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

     

     

    [치쿠라, 계란, 닭다리살 튀김]

    세트로 주문한 튀김
    튀김

    튀김은 튀김옷이 정말 얇은 스타일로 바삭바삭했어요.

    사실 계란 튀김은 평소에 흔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는데

    일본식 오뎅인 치쿠와 튀김과 닭다리살 튀김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치쿠와 튀김, 달걀 튀김
    치쿠와, 달걀 튀김

    치쿠와 튀김은 한국 오뎅 튀김과 달리 식감이 더 좋고 오뎅맛이 강하게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총평(오점만점)

     

    서비스

    ⭐⭐⭐⭐

     

    추천메뉴

    츠키미, 붓가케, 치쿠와 튀김, 닭다리살 튀김

     

     

    재방문의사

    ⭐⭐⭐⭐⭐


     

     

    오늘은 이대/신촌의 일본식 우동 맛집인 우미마루 리뷰를 해보았는데

    우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근처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대 맛집]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1등 맛집 고스트요거트 이대점

     

    [이대 맛집]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 1등 맛집 고스트요거트 이대점

    이대 근처 가장 맛있는 그릭요거트 전문점 고스트요거트 이대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15 1층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7:00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5s9sWcb5 고스

    haileyblog.tistory.com

    [전라남도 장성 맛집] 갈빗대가 듬뿍 들어간 갈비탕 맛집 다온정 (feat. 맛있는 김치, 깍두기)

     

    [전라남도 장성 맛집] 갈빗대가 듬뿍 들어간 갈비탕 맛집 다온정 (feat. 맛있는 김치, 깍두기)

    든든한 여름 건강식으로 좋은 광주 근교 장성 식당 다온정 위치: 전남 장성군 황룡면 함장로 5200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8: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 ~ 오후 5: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단체석

    haileyblog.tistory.com

    [신촌 데이트 맛집] 분위기 좋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신촌 데이트 맛집] 분위기 좋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부채살 스테이크, 해산물 토마토 리조토, 새우 필라프가 맛있는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9-8 1층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 오더: 오후 9:00 평일 브레

    haileyblog.tistory.com

    [이대, 신촌 카페]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닭가슴살 샌드위치 맛집 카페 지니

     

    [이대, 신촌 카페]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닭가슴살 샌드위치 맛집 카페 지니

    탄단지가 골고루 들어간 건강한 샌드위치와 커피로 즐기는 브런치 카페 지니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7 신촌푸르지오시티 1층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8:00 매주 일요일 휴무 https://naver.me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