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노브랜드 추천 제품] 노브랜드 신촌점에 가면 꼭 사야할 추천템 1 본문

실생활 정보

[노브랜드 추천 제품] 노브랜드 신촌점에 가면 꼭 사야할 추천템 1

hailey_P 2023. 4. 2. 09:26
728x90
반응형

저렴하고 맛있는 노브랜드 추천 제품

썸네일
노브랜드 추천 제품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노브랜드 매장에 갈 정도로 노브랜드 제품을 애용하는 사람이에요.
노브랜드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제품 퀄리티가 괜찮아서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노브랜드에는 정말 많은 추천템이 있지만 오늘은 제가 최근 구입한 것들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노브랜드 빵] 

빵 코너
노브랜드 빵

다른 노브랜드 매장은 방문해 본 적이 없어 모르겠지만 신촌점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베이글, 식빵, 치아바타, 우유 모닝롤 등의 식사빵부터
시나몬 페스츄리, 마들렌, 호두 파이 등의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빵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물론 공장에서 나온 빵이기 때문에 유명한 빵집에서 사 먹는 베이글, 시나몬롤 등보다 맛이 떨어지겠지만
저는 식사빵(베이글, 식빵, 치아바타)은 사두었다가 아침으로 먹기 정말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어니언모닝 베이글과 통밀빵을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노브랜드 냉동식품]

숯불매콤양념닭꼬치오리지날 닭꼬치
닭꼬치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냉동 닭꼬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냉동식품 중 하나예요.
맛도 숯불데리야끼, 숯불매콤양념, 오리지날 총 3가지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이 제품은 저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제품으로 간단한 안주로도 정말 좋아요.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맛이 다르긴 하겠지만 3종류 모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냉동식품 칠리새우, 크림새우
칠리새우, 크림새우

저는 노브랜드 냉동 식품을 정말 좋아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칠리새우, 크림새우예요.
솔직히 말해서 양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정말 맛있어서 자주 사 먹게 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칠리새우가 더 맛있었어요.


멘보샤
멘보샤

또 다른 추천 냉동식품은 바로 한번 튀겨낸 멘보샤예요.
멘보샤는 식빵 사이에 다진 새우를 넣어 튀긴 음식이에요.
제 기억에 따르면 멘보샤는 한번 튀겨낸 멘보샤와 튀겨지지 않은 멘보샤 총 2종류가 있는데
기름을 이용하지 않고 에어프라이어만으로 조리하면 한번 튀겨낸 멘보샤가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냉동고기
냉동 양지 샤브샤브

냉동 양지샤브샤브도 제가 자주 사는 제품 중 하나예요.
조리된 냉동식품은 아니지만 활용도가 정말 좋아서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저는 이 고기로 샤브샤브, 불고기, 소고기 덮밥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보았는데 다 괜찮더라고요.
다만 단점이 있다만 제품에 따라 가끔 기름이 많이 있는 제품이 있어 약간 복불복인 느낌이 있었어요.


 

[노브랜드 음료와 유제품]

탄산음료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 제품의 추천템은 바로 스파클링 오렌지예요.
이 제품은 제로슈가 탄산 제품으로 다른 음료에 비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인공적인 맛도 강하지 않아서 더 좋더라고요.
참고로 라임맛도 있답니다.
 

요거트
마시는 요거트

또 다른 추천 제품은 바로 요거트예요.
이 요거트는 마시는 요거트 제품으로 딸기, 플레인, 망고가 있어요.
저는 딸기 요거트와 망고 요거트만 마셔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달달한 요거트이기 때문에 단맛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에게는 달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노브랜드 우유
우유

마지막 추천 제품은 바로 노브랜드 우유예요.

저는 평소에 카페라떼나 말차라떼와 같은 라떼 종류를 집에서 많이 만들어 먹는데

가격이 저렴한 노브랜드 우유가 정말 좋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가장 저렴한 굿밀크를 자주 구입하는데 이 우유는 부산우유농협에 제조된다고 해요.

 

 


 

 

오늘은 이렇게 노브랜드에 갈 때마다 자주 구입하는 제품을 소개해 보았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괜찮으니 한 번씩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 추천 제품] 노브랜드 갈 때마다 구입하는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노브랜드 추천 제품] 노브랜드 갈 때마다 구입하는 베트남 쌀국수 간편세트

국물이 정말 맛있는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템 베트남 쌀국수 간편 세트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노브랜드 매장을 갈 때마다 사 오는 추천템인 베트남 쌀국수 간편 세트를 소개할

haileyblog.tistory.com

[노브랜드 추천 제품]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은 루이보스 오렌지 티백

 

[노브랜드 추천 제품]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은 루이보스 오렌지 티백

노브랜드 가면 꼭 사는 추천템 루이보스 오렌지 티백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마트나 노브랜드에 갈 때마다 사오는 추천템인 루이보스 오렌지 티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

haileyblog.tistory.com

[이마트 피코크 제품 추천] 퀄리티가 좋고 정말 맛있는 신당동식 떡볶이

 

[이마트 피코크 제품 추천] 퀄리티가 좋고 정말 맛있는 신당동식 떡볶이

이마트에서 꼭 사야 하는 맛있는 떡볶이 제품 추천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이마트 피코크 신당동식 떡볶이를 리뷰하겠습니다. 1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