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속초 소품샵] 속초 여행 기념품 사기 좋은 소품샵 <속품> 본문

실생활 정보

[속초 소품샵] 속초 여행 기념품 사기 좋은 소품샵 <속품>

hailey_P 2023. 9. 17. 14:29
728x90
반응형

귀여운 소품과 예쁜 일러스트 굿즈를 판매하는

속품


위치: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 2길 2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6: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휴무일 영업유무는 인스타그램 공지

https://naver.me/GBf7zGhf

 

속품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0 · 블로그리뷰 135

m.place.naver.com

썸네일
속품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속초 여행을 하며 방문하였던 소품샵인 속초 리뷰를 들고 왔어요.

저는 다른 지역 여행을 갈 때마다 기념품이나 귀여운 굿즈를 사기 위해 소품샵 들리는 걸 좋아하는데

속초에도 예쁜 기념품을 잔뜩 파는 소품샵이 있다고 하여 바로 방문해 보았어요.

 

 

[속품]

속품 외부

속품은 속초 등대해변, 포차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등대해변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걸어갔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 접근성이 좋은 것 같았어요.

 

[속품 내부]

내부 영상
속품 내부

소품샵 속품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많은 종류의 소품과 기념품 등이 보였어요.

정말 돈만 많았다면 다 쓸어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

 

정리된 소품들
판매중인 소품들

속품은 가게 내부가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관련 있는 상품들을 잘 배치해 놓으셔서 구경하기 편리했어요.

 

 

[배지, 반지]

배지반지
조개 배지와 반지

귀여운 수제 조개 배지와 비치 마블 반지!

조개 배지는 무늬가 정말 예쁜 조개들만 있어서 가방이나 파우치에 달면 정말 예쁠 것 같았어요.

비치 마블 반지도 색상, 마블의 종류가 다양해서 완적 취향저격이더라고요.

 

 

[인센스 홀더, 컵]

인센스&#44; 컵 등 전시된 소품
다양한 소품

조개 배지와 반지 옆으로는 수제 인센스 홀더와 조개 라이터, 컵 등 다양한 기념품이 놓여 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바로 수제 인센스 홀더!

바다를 담은 것 같은 느낌이라 너무 예뻤어요.

 

[스티커, 포스터 북]

스티커&#44; 포스터 북
일러스트 스티커와 포스터 북

다른 테이블에는 포스터 북과 사각 스티커가 놓여 있었어요.

특히 사각 스티커는 속초아이나 해변 등 속초를 담고 있는 일러스트가 너무 제 스타일이라 눈길이 확 갔어요.

 

[케이스, 키링, 마스킹 테이프, 메모지]

속품 캐릭터 굿즈
속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또 다른 테이블에는 아크릴 키링, 에어팟/ 버즈 케이스 등이 있었어요.

 

특히 이 테이블 위의 제품들은 속품의 캐릭터인 속달, 품달, 조달이 그려진 제품이 많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팟 케이스가 정말 탐나더라고요 ㅎㅎ

 

손거울
속품 캐릭터 굿즈

이렇게 속달과 품달 모두 그려진 상품은 2배로 귀여웠어요!

 

 

[엽서]

엽서
다양한 엽서

또 다른 테이블에는 엽서가 잔뜩 있었어요.

엽서는 속초를 담은 일러스트와 속품의 캐리터를 담은 엽서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행에서는 여행지의 풍경을 담은 굿즈를 선호해서 엽서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특히, 속초아이가 그려진 엽서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포토존]

거울샷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

참고로 속품의 가게 한쪽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처럼 거울샷을 찍을 수도 있고 다른 소품들과 함께 인스타용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구매한 제품
구매한 소품

저는 이날 비치 마블 반지와 속초 풍경이 그려져 있는 마그넷을 구입하였어요.

이렇게 포장도 귀여워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고요.

 

 

오늘은 속초에 위치한 소품샵 속품 리뷰를 해보았는데,

속초 여행 가셨을 때 기념품이나 귀여운 굿즈사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속초 맛집] 쫀득쫀득 감자옹심이와 바삭바삭 감자전이 맛있는 식당 ‘감자옹심이’

 

[속초 맛집] 쫀득쫀득 감자옹심이와 바삭바삭 감자전이 맛있는 식당 ‘감자옹심이’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 감자옹심이, 감자전 맛집 감자옹심이 위치: 강원 속초시 번영로 105번길 30 감자옹심이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x0aOepnC 안녕하세요

haileyblog.tistory.com

[속초 맛집] 강원도 특산물을 활용한 특색있는 젤라또를 판매하는 녹쟌니

 

[속초 맛집] 강원도 특산물을 활용한 특색있는 젤라또를 판매하는 녹쟌니

속초 해수욕장, 속초아이 근처 젤라또 카페 녹쟌니 위치: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71 리센오션파크 B동 103호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비정기적 휴무, 재료소진시 마감 https://naver.me/F36zCens 녹

haileyblog.tistory.com

[속초 식당] 속초 해수욕장 근처 아바이순대국과 성게 미역국 맛집 옛북청 아바이 순대

 

[속초 식당] 속초 해수욕장 근처 아바이순대국과 성게 미역국 맛집 옛북청 아바이 순대

오징어순대, 아바이 순대, 물회, 간장새우, 비빔밥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옛 북청 아바이 순대 위치: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37 영업시간: 오전 9:00~ 오후 9:00 매주 수요일 휴무 https://naver.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