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 서강대 카페] 다양한 수제 케이크를 판매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크라클랭 (feat. 데이트) 본문

카페추천

[신촌, 서강대 카페] 다양한 수제 케이크를 판매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크라클랭 (feat. 데이트)

hailey_P 2023. 6. 24. 00:01
728x90
반응형

수제 케이크, 쿠키, 마들렌, 파운드케이크가 맛있는

크라클랭


위치: 서울 마포구 서강로 122 1층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9:00

라스트 오더: 오후 8:5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Gz5zFy89

 

크라클랭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 · 블로그리뷰 73

m.place.naver.com

 

 

썸네일
크라클랭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얼마 전 서강대 근처 케이크 맛집인 크라클랭을 추천받아 바로 방문해 보았어요.

저와 남자친구는 평소에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

디저트 전문점을 가지 않으면 케이크는 전부 냉동제품을 해동해서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크라클랭의 수제 케이크가 정말 기대되었어요.

 

 

가게 앞
크라클랭 카페 앞

크라클랭은 경의중앙선 서강대역 2번 출구에서 신촌방향으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 자리1내부자리2
카페 테이블

크라클랭은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는 작은 카페였어요.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디저트 종류는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내부 인테리어 소품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이렇게 귀여우면서도 모던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차분한 카페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케이크 쇼케이스
케이크 쇼케이스

크라클랭은 약 10종류의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갸또 케이크자몽 케이크멜론 케이크
다양한 케이크

꾸덕한 단호박 갸또, 흑임자 갸또, 바닐라 블랙티 갸또, 솔티드 캐러멜 생크림부터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멜론 생크림 케이크까지 정말 다양한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구움과자1구움과자2
구움과자

케이크뿐만 아니라 마카다미아 크랜베리 쿠키, 피칸초콜릿쿠키, 더블 초콜릿쿠키 등의 쿠키,

말차 마들렌, 초코 마들렌, 쑥인절미 마들렌 등의 마들렌, 레몬 파운드 등 구움 과자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주문한 케이크
주문한 케이크와 커피

저희는 흑임자 갸또, 멜론 생크림 케이크,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는 새로운 자몽을 올려서 주신다고 하여 2가지 케이크부터 받았어요.

 

케이크 2종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종류의 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일단 케이크를 맛보기 전에 마음에 들었던 것을 바로 가격이었어요.

요즘 성수나 연남동에 가면 케이크 한 조각에 8,000원 정도 하는데

크라클랭의 케이크는 5,800원부터 6,500원까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었어요.

 

 

[흑임자 갸또]

흑임쟈 갸또 케이크
흑임자 갸또

흑임자 갸또는 5,800원으로 흑임자 베이스의 케이크 시트에 꾸덕한 흑임자 크림, 흑임자로 만든 토핑이 올려져 있었어요.

저는 흑임자맛 디저트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고민도 없이 흑임자 갸또를 골랐답니다.

 

흑임자 케이크 단면
흑임자 케이크

흑임자 갸또의 맛은 적당히 달달하면서 진한 흑임자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달았으면 흑임자 맛이 가려졌을 것 같은데 딱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흑임자 맛이 정말 진하고 꾸덕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완벽하더라고요.

같이 간 남자친구는 이번에 흑임자맛 디저트를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멜론 생크림 케이크]

멜론 생크림 케이크
멜론 생크림 케이크

멜론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생 멜론이 들어있는 케이크였어요.

사실 이 케이크는 멜론을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골라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는데,

멜론이 정말 달달하면서 과즙이 풍부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과즙이 정말 풍부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케이크였어요.

 

케이크 다면
멜론 생크림 케이크

멜론 생크림 케이크의 시트와 생크림도 적당히 달달해서 멜론 맛에 집중할 수 있는 케이크였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재주문 의사 100%예요.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

얼그레이 자몽 케이크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는 자몽과 얼그레이 디저트를 좋아하는 제가 선택한 케이크예요.

저는 평소 카페에 갈 때마다 얼그레이나 자몽 디저트가 있으면 무조건 그 디저트를 선택하는 편이라

 이번에도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얼그레이 자몽 케이크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는 얼그레이 베이스의 생크림과 자몽이 들어간 케이크로

자몽의 쌉싸름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적당히 달달한 얼그레이 생크림과 자몽의 조합은 최고인 것 같아요.

하지만 자몽의 씁쓸한 맛을 안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이 케이크가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추천메뉴

흑임자 갸또, 멜론 생크림 케이크, 얼그레이 자몽 생크림 케이크

 

재방문의사 (오점만점)

⭐⭐⭐⭐⭐

 


 

 

오늘은 서강대 근처 케이크 맛집인 크라클랭을 리뷰해 보았는데,

이날 먹은 3 종류의 케이크 모두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꼭 재방문할 예정이에요.

혹시 케이크 좋아하시면 근처 오셨을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이대 다양한 핸드메이드 파이를 판매하는 파이 맛집 더 파이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나길 2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piehole/ https://nav

haileyblog.tistory.com

[신촌 카페 추천]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가봐야 할 카페 포티드

 

[신촌 카페 추천]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가봐야 할 카페 포티드

쿠키 맛집, 해리포터 컨셉 카페 포티드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30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6-3 1층 https://naver.me/FIgY8UaQ 포티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5 · 블로그리뷰 545 m.place.naver.c

haileyblog.tistory.com

[성수, 뚝섬 맛집] 크림이 꽉 찬 도넛 맛집 오버도즈도넛앤커피 포장 후기 (feat. 서울숲)

 

[성수, 뚝섬 맛집] 크림이 꽉 찬 도넛 맛집 오버도즈도넛앤커피 포장 후기 (feat. 서울숲)

고급스러우면 맛있는 도넛을 찾고 있다면 OVDZDONUT & COFFEE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실리로 10길 19 1층 (반층 계단 위)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00 ~ 오후 9:00 주차: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https://naver.me/FOvh9x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