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아현역 카페 추천] 크러핀과 휘낭시에가 맛있는 '오르랔 베이커리' 본문

카페추천

[아현역 카페 추천] 크러핀과 휘낭시에가 맛있는 '오르랔 베이커리'

hailey_P 2023. 2. 13. 10:53
728x90
반응형

백화점과 마켓컬리에도 입점한 북아현동 디저트 맛집

오르랔 베이커리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8: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41

 

https://naver.me/5uxcZmzw

 

오르랔베이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0 · 블로그리뷰 651

m.place.naver.com

우리가 시킨 음식
오르랔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에도 입점하고 여러 지점도 가지고 있는 북아현동 디저트 카페 오르랔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저는 며칠 전 서울에 올라온 친구와 함께 방문하였는데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오르랔베이커리는 아현역 1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 이대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를 찍은 사진입구에 있던 입간판
입구

카페 앞에 도착하시면 1층 입구가 이렇게 꾸며져 있어 쉽게 찾을 실 수 있을 거예요.

 

오르랔베이커리는 2층에서 빵과 커피를 주문하고 3층은 홀로 이루어져 있어요.

 

음식사진으로 꾸며진 계단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이렇게 오르랔 베이커리에서 파는 디저트 사진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2층에서 판매하는 빵
오르랔 베이커리

크로핀으로 유명한 오르랔 베이커리지만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팔고 있었어요. 

 

<크러핀>

대표 메뉴 크러핀
크러핀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유명한 크러핀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아쉽게도 커스터드 크러핀이 품절이었는데

다행히 우유크림 크러핀, 초코 크러핀, 딸기우유 크러핀 등 이 남아있었어요.

 

<파이와 소금빵>

다양한 파이와 소금빵
파이와 소금빵

그 옆으로는 오후파 strawbery, 오후파 apple, 마늘 버터파이, 소금빵이 있었어요.

특이하게 오르랔 베이커리는 소금빵 시식이 있어서 좋았어요!

 

<휘낭시에>

4가지 종류의 휘낭시에4가지 종류의 휘낭시에휘낭시에 풀샷
휘낭시에

오르랔 베이커리는 무화과 휘낭시에, 바질 크림치즈 휘낭시에, 레몬 휘낭시에, 황치즈 휘낭시에, 할라피뇨 소세지 휘낭시에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휘낭시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중 바질 크림치즈 휘낭시에와 할라피뇨 소세지 휘낭시에는 다른 카페에서 흔히 볼 수 없어서 눈에 띄더라고요.

 

<고기파이>

3가지 종류의 고기파이
고기파이

아현동에 위치한 오르랔 베이커리는 아현동이 들어간 이름의 고기파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비주얼이 정말 좋아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을 너무 배불리 먹고 가서 아쉽게 시도해보지 못했어요.

또한 치킨크림파이와 할라피뇨 계란파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배부1내부2내부3
3층 홀
내부4내부5
3층 홀

오르랔 베이커리 3층은 이렇게 따뜻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다양한 테이블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이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친구와 편하게 이야기하러 오기도 좋고, 혼자서 공부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입구 앞에 있던 물과 컵 등
준비된 물과 컵

또한 3층 입구 바로 앞에는 이렇게 물과 컵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우리가 시킨 음식들
아메리카노, 크러핀, 휘낭시에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핫아메리카노와 옥수수 크러핀, 우유크림 크러핀, 레몬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르랔 베이커리의 커피잔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정말 굿즈로 팔면 하나 사고 싶을 정도예요. 

 

 

 

<아메리카노>

내가 시킨 핫 아메리카노
핫 아메리카노

제가 주문한 핫아메리카노는 맛은 특별하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산미가 거의 없었고 원두 탄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답니다.

 

<옥수수 크러핀, 우유 크림 크러핀, 레몬 휘낭시에>

2가지 종류의 크러핀과 레몬 휘낭시에
크러핀과 휘낭시에

저희가 고른 3종류의 디저트는 모두 다 맛있었어요.

참고로 크러핀은 크로와상으로 만든 머핀이랍니다!

 

레몬 휘낭시에는 정말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크러핀으로 유명한 카페이지만 휘낭시에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쫀해서 약간 까눌레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새콤한 레몬 맛이 너무 좋았어요!

 

옥수수 크러핀&#44; 우유크림 크러핀
옥수수 크러핀, 우유 크림 크러핀

옥수수 크러핀의 겉은 크로와상처럼 정말 바삭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이날 크러핀을 처음 먹었는데 둘 다 입에 넣자마자 탄성을 내뱉었어요.

속에 든 크림은 옥수수가 잔뜩 들었고 크림 자체가 진한 옥수수 맛이었어요.

옥수수아이스크림과 맛이 비슷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정말 좋아해서 옥수수 크러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우유 크림 크러핀도 겉이 정말 바삭했어요. 저는 이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크림은 이름처럼 우유맛의 가벼운 크림이었어요.

크림의 식감이 가벼워서 바삭한 겉 부분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고른 3가지 디저트를 모두 맛있게 먹고 나가면서 디저트를 또 포장해 왔어요!

 

 


장점

1) 카페 3층 홀에 자리가 많고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다.

2) 다른 곳에서 찾기 힘든 크러핀을 먹어 볼 수 있다.

3) 특정 가격 이상 구매하면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크러핀 교환권 영수증을 준다.

(아마 2만 원이었던 걸로 기억함.)

 

단점

1) 딱히 없다.

 

추천메뉴

옥수수크림 크러핀, 레몬 휘낭시에

 

재방문의사(오점만점 기준)

⭐⭐⭐⭐. 5 (4.5) 


오늘은 아현동에 위치한 크러핀 맛집 오르랔 베이커리를 소개해드렸는데

근처 오셨을 때 꼭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