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이대 맛집] 바나나 푸딩과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넘사벽인 울리에 본문

카페추천

[이대 맛집] 바나나 푸딩과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넘사벽인 울리에

hailey_P 2023. 11. 4. 08:00
728x90
반응형

머핀, 쿠키, 모찌, 바나나 푸딩, 치즈 케이크 맛집

신촌 박스퀘어 울리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2-5 신촌박스퀘어 2층 47호

영업시간: 울리에 인스타그램 스토리 확인

https://www.instagram.com/ulie_dessert/

https://naver.me/FlJgTSPg

 

울리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썸네일
울리에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신촌 박스퀘어 안에 위치한 친절한 사장님의 작은 공간인 울리에 리뷰를 들고왔어요.
 
울리에는 제가 대학교 신입생일 때 방문하였다가 오랜만에 문뜩 생각이 나서 바로 방문해 보았어요.
신촌 박스퀘어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계신 사장님은 오랜만에 방문하였는데도 한결같이 친절하셨어요.
그럼 바로 울리에 리뷰 시작할게요.
 


[울리에]

울리에 가게 앞
울리에 매장 앞

울리에는 신촌 박스퀘어 2층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매장 문이 닫혀있었는데 안에 사장님이 계시면 그냥 들어가시면 돼요.
매장 내부는 손님 한 명만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작았어요.
또한, 사장님께서 스몰톡을 정말 잘해주셔서 주문한 빵을 기다리면서 지루할 틈이 없더라고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메뉴 업로드
사장님 인스타그램 메뉴 업로드

울리에는 매일매일 사장님께서 인스타그램에 메뉴판을 올려주신답니다.

그래서 구성도 조금씩 달라지는 편이에요.

위 메뉴판은 제가 방문한 날 메뉴판이었고 저는 랜덤세트 1을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12,900원으로 울리에에서 가장 비싸지만 구성이 정말 알차더라고요!!

진짜 가성비 갑으로 혜자스러운 구성이었어요.

 

구입한 빵 사진
울리에에서 구입한 랜덤 박스 1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귀엽게 해 주셔서 받자마자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또한, 사장님께서 습기가 빵에 영향을 줄까 봐 포장을 신경 쓰셔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정말 빵에 진심인 사장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울리에 랜덤박스 1]

울리에 랜덤박스 12900원짜리
울리에 랜덤박스 1

이렇게 많은 빵이 단돈 12,900원이랍니다.

요즘 작은 머핀이나 쿠키 하나가 4,000원 정도 하는데 정말 가성비 갑아닌가요??

또한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랜덤박스 빵 구성바스크 치즈 케이크
랜덤박스 구성

제가 구매한 랜덤박스는 바나나 푸딩, 머핀 3종류, 쿠키, 모찌, 바스크 치즈 케이크, 서비스 맛보기 빵이 들어있었어요.

참고로 랜덤박스는 말 그래도 랜덤박스라 손님마다 구성이 다를 수도 있답니다.

 

 

[바나나 푸딩]

울리에 바나나 푸딩
바나나 푸딩

랜덤박스 중에 가장 맛있었던 바나나 푸딩!

사실 저는 바나나 푸딩을 처음 먹어봤을 때 제 입맛이 아니라 한동안 먹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사장님이 추천해 주셔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결과는 대존맛 바나나 푸딩!

많이 달지 않고 중간중간 바나나가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울리에 방문하시면 바나나 푸딩 꼭 드셔보세요.

 

 

[머핀 3종류]

옥수수 머핀머핀1머핀2
울리에 머핀 3종류

머핀은 옥수수 머핀을 제외하고는 종류를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모두 다 무난하게 맛있었답니다.

특히, 옥수수 머핀에는 옥수수가 듬뿍 들어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발로나 초코 크랙 쿠키]

초코 쿠키발로나 초코 크랙 쿠키
발로나 초코 크랙 쿠키

발로나 초코 크랙 쿠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맛이 많이 깊지는 않았지만 기분 좋게 달고 초코 맛이 진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또한, 바삭바삭한 식감일 줄 알았는데 약간 쫀쫀한 질감이라 더 좋았어요.

진한 초코맛과 쫀쫀한 질감이 취향저격인 쿠키였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바스크 치즈 케이크 단면
바스크 치즈 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울리에에서 정말 맛있는 빵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정말 크리미 하면서도 진한 치즈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이날 사장님께서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정말 잘 나왔다고 하셨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총평(오점만점)

친절함

⭐⭐⭐⭐. 5

 

추천메뉴

바나나푸딩, 바스크 치즈케이크, 발로나 초코 크랙 쿠키

 

 

재방문의사

⭐⭐⭐⭐


 

 

 

오늘은 신촌 박스퀘어에 위치한 작은 베이커리 울리에 리뷰를 해보았는데

가성비도 좋고 빵 맛도 좋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신촌, 서강대 카페] 다양한 수제 케이크를 판매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크라클랭 (feat. 데이트)

 

[신촌, 서강대 카페] 다양한 수제 케이크를 판매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크라클랭 (feat. 데이트)

수제 케이크, 쿠키, 마들렌, 파운드케이크가 맛있는 크라클랭 위치: 서울 마포구 서강로 122 1층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9:00 라스트 오더: 오후 8:5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Gz5zFy89 크

haileyblog.tistory.com

[이대, 신촌 카페]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닭가슴살 샌드위치 맛집 카페 지니

 

[이대, 신촌 카페]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닭가슴살 샌드위치 맛집 카페 지니

탄단지가 골고루 들어간 건강한 샌드위치와 커피로 즐기는 브런치 카페 지니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7 신촌푸르지오시티 1층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8:00 매주 일요일 휴무 https://naver.me

haileyblog.tistory.com

[성수, 뚝섬 맛집] 크림이 꽉 찬 도넛 맛집 오버도즈도넛앤커피 포장 후기 (feat. 서울숲)

 

[성수, 뚝섬 맛집] 크림이 꽉 찬 도넛 맛집 오버도즈도넛앤커피 포장 후기 (feat. 서울숲)

고급스러우면 맛있는 도넛을 찾고 있다면 OVDZDONUT & COFFEE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실리로 10길 19 1층 (반층 계단 위)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00 ~ 오후 9:00 주차: 주변 유료주차장 이용 https://naver.me/FOvh9x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