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속초 카페] 등대해수욕장 앞 통유리 바다뷰 카페 살롱드해변 본문

카페추천

[속초 카페] 등대해수욕장 앞 통유리 바다뷰 카페 살롱드해변

hailey_P 2023. 10. 4. 22:06
728x90
반응형

 

힐링되는 오션뷰가 보이는 속초 카페

살롱드해변


위치: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165

매일 오전 10:00 ~ 오후 8:00

 

https://naver.me/5MUViq9l

 

살롱드해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5 · 블로그리뷰 255

m.place.naver.com

 

살롱드해변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속초 여행에서 방문한 오션뷰가 아름다운 카페 살롱드해변 리뷰를 들고 왔어요.

사실 카페를 갈 계획은 없었는데 이날 너무 덥고 지쳐서 속초 등대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 중 한 곳에 들어왔어요.

그곳이 바로 살롱드해변입니다!

 

카페 살롱드해변은 속초 등대해숙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정말 좋았어요.

카페 외관 사진을 찍었던 것 같은데 찾아보니 없네요ㅠㅠ

 

 

[1층]

살롱드카페 1층 테이블
살롱드해변 1층

1층은 이렇게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의자와 작은 테이블이 놓여 있여요.

저도 이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이날 너무 더워서 에어컨이 있었던 2, 3층에 올라갔답니다.

요즘은 날씨가 선선하고 좋으니 방문하시게 되면 1층에 앉아 바로 앞에 있는 바다를 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2층]

2층 자리
살롱드해변 2층

2층은 통유리로 된 공간이었어요.

오션뷰 카페답게 모든 테이블은 바다를 볼 수 있게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이점이 정말 좋았어요.

또한, 의자도 소파처럼 되어 있어 머무는 시간 동안 편안할 것 같았어요.

 

[3층]

3층 자리13층 자리2
살롱드해변 3층

3층도 통창으로 된 공간이었어요.

2~3인용 테이블이 바다를 볼 수 있게 창문 바로 앞에 놓여 있었고

그 뒤로 편안한 소파 자리가 2~3개가 있었어요.

특히, 쇼파 자리는 자리가 넓어서 가족단위 손님들이 방문하셨을 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는 곳
주문하는 곳

주문은 1층에서 하시면 돼요!

 

 

[메뉴판 및 가격]

음료 메뉴판
살롱드해변 메뉴판

살롱드해변은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부터 라떼, 비엔나커피부터

오션 에이드, 선셋 에이드, 그린티 라떼, 요거트 스무디까지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또한, 다른 많은 카페들처럼 1인 1 메뉴 필수였습니다.

 

디저트
케이크 종류

디저트로는 생크림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 초코 테린느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격은 모두 7500원으로 동일했어요.

 

통유리
계단에서 찍은 사진

이곳은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창문이 액자처럼 보여 바다가 너무 아름답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찍어봤어요.

 

[주문한 음식]

주문한 커피
주문한 커피 2종류

저희는 이날 정말 더위를 피하러 카페에 방문하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밝지 않아 사진이 많이 어둡게 찍혔지만 아메리카노와 라테모두 일반적인 라테와 같았어요.

 

위에서 찍은 사진
커피 2종류 위에서 찍은 사진

가격은 각각 5300원, 6300원으로 약간 비싼 감이 있었지만 여행도 왔고 오션뷰카페이니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 않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이날 정말 더웠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정말 생명수같이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

 

[카페 라떼]

카페라떼
카페라떼

카페 라떼는 남자친구가 주문한 커피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단 카페 라떼가 더 맛있었어요.

우유의 고소한 맛도 잘 느껴졌고 커피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두 커피 모두 무난했고 딱 관광지에 있는 카페 같았어요.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카페 내에 있는 콘센트를 다 막아놓으셨더라고요.

사실 저는 여행 갈 때 사진을 정말 많이 찍기 때문에 휴대폰 충전을 종종 하는 편인데

콘센트를 막아놓으셔 좀 불편했어요.

 

 

 

 


총평(오점만점)

서비스

⭐⭐⭐

 

추천메뉴

카페 라떼

 

재방문의사

⭐⭐

다음에 속초에 가면 다른 카페를 방문할 것 같아요.


오늘은 속초 등대해변 바로 앞에 있는 카페 살롱드해변 리뷰를 해보았는데

근처 가셨을 때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속초 맛집] 속초해수욕장 근처 막국수, 메밀전병 맛집 탑골막국수

 

[속초 맛집] 속초해수욕장 근처 막국수, 메밀전병 맛집 탑골막국수

메밀 물/ 비빔 막국수, 메밀전병이 맛있는 탑골막국수 위치: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88번 길 12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30 ~ 오후 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4:00 ~ 5:00 라스트 오더: 오후 8:30 https://na

haileyblog.tistory.com

[속초 맛집] 쫀득쫀득 감자옹심이와 바삭바삭 감자전이 맛있는 식당 ‘감자옹심이’

 

[속초 맛집] 쫀득쫀득 감자옹심이와 바삭바삭 감자전이 맛있는 식당 ‘감자옹심이’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 감자옹심이, 감자전 맛집 감자옹심이 위치: 강원 속초시 번영로 105번길 30 감자옹심이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x0aOepnC 안녕하세요

haileyblog.tistory.com

[속초 맛집] 여행 후에도 계속 생각나는 속초 물회 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

 

[속초 맛집] 여행 후에도 계속 생각나는 속초 물회 맛집 속초 항아리 물회

속초 해수욕장 근처 물회, 대게비빔밥이 맛있는 속초 항아리 물회 위치: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88번길 11 1,2,3층 영업시간: 오전 9:00 ~ 오후 8:50 라스트 오더: 오후 8:5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haileyblog.tistory.com

[속초 식당] 속초 해수욕장 근처 아바이순대국과 성게 미역국 맛집 옛북청 아바이 순대

 

[속초 식당] 속초 해수욕장 근처 아바이순대국과 성게 미역국 맛집 옛북청 아바이 순대

오징어순대, 아바이 순대, 물회, 간장새우, 비빔밥 등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옛 북청 아바이 순대 위치: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37 영업시간: 오전 9:00~ 오후 9:00 매주 수요일 휴무 https://naver.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