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추천

[여수카페추천] 여수 이순신광장 브런치 카페 '노브마치 NOV MARCH'

by hailey_P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여수 이순신 광장 브런치 카페

노브마치 NOV MARCH


영업시간: 10:00 ~ 18:00

휴무일: 월요일

위치: 전남 여수시 동문로 18 (우) 59738

 

 

https://place.map.kakao.com/1052600573

 

노브마치

전남 여수시 동문로 18 (고소동 796-2)

place.map.kakao.com

 

 

노브마치 외부
노브마치 NOV MARCH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여수여행에서 방문한

여수 브런치 카페 노브마치 NOV MARCH를 소개하도록 할게요.

 

여수 노브마치는 이순신광장과 종포 해양공원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으로

여사장님 두 분이서 운영하시고 있어요. 

저는 여수에 오래 살았던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노브마치 내부1노브마치 내부2노브마치 내부 3
노브마치 내부

테이블은 사진에 보이는 5개와 저희가 앉은 1개 총 6개가 있어요.

한 가지 좋았던 점은 테이블 간격이 넓어 답답한 느낌이 없었다는 점이에요.

또한, 요즘 카페답지 않게 테이블 높이도 높아서 좋았습니다.

 

노브마치 인테리어 1노브마치 인테리어 2
노브마치 인테리어 소품

내부 인테리어는 노브마치 모빌, 거울 2개, 포스터 등으로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그냥 친구 따라서 브런치를 먹으러 갔는데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브런치 카페는 역시 인테리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노브마치 메뉴판 1노브마치 메뉴판 2노브마치 메뉴판 3
노브마치 메뉴판

 메뉴는 카페답게 커피메뉴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토피모카라떼,

에이드메뉴인 패션후르츠에이드, 히비스커시 레몬에이드, 리치에이드

논커피메뉴인 토피넛라떼, 초코라떼

티메뉴인 패션후르츠티, 리치 캐모마일 아이스티 등을 팔고 있습니다.

 

브런치메뉴로는 에그인헬, 크림뇨끼, 오픈 샌드위치, 에그마요 크루아상,

콥 샐러드, 갈레트, 바질 토스트, 크로플을 팔고 있습니다. 

 

에그 인 헬, 크림 뇨끼, 패션후르츠 에이드, 카페라뗴
에그 인 헬, 크림뇨끼, 카페라떼, 패션후르츠에이드

저희는 에그 인 헬, 크림뇨끼, 카페라떼, 패션후르츠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크림뇨끼
크림뇨끼

저는 토로토에 살면서 크림 뇨끼를 여러 번 먹어봤는데

노브마치의 크림뇨끼도 토론토에서 먹었던 뇨끼만큼 맛있었습니다.

아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크림소스 맛은 꾸덕했지만 별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먹는 저도 소스까지 싹 먹었습니다.

또한, 뇨끼의 익힘 정도도 딱 좋았습니다.

 

크림 뇨끼를 주문하시면 기본 빵이 제공되는데

꼭 소스에 찍어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배부르지만 않았다면 빵을 추가하고 싶었어요.

 

에그 인 헬
에그 인 헬

 저는 이날 제대로 된 에그 인 헬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몇 년 전에 언니가 만들어 주었지만 정말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한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노브마치에서 에그 인 헬을 먹고 에그인헬에 대한 인식이 확 바뀌었습니다.

 

소스는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한 것 같지만 약간 매콤했습니다.

그래서 느끼한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저에게 딱 좋았습니다.

또한 소스 안에 양파와 버섯 등 재료가 많이 들어있어

기본으로 제공되는 빵과 먹기 좋았습니다.

 

정말 배가 부르지 않았다면

에그 인 헬 소스와 먹기 위해 빵을 추가하고 싶었어요. 

 

카페라떼
카페라떼

저는 이날 너무 피곤해 음료로 카페라떼를 시켰어요.

하루에 꼭 2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저는 커피 맛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한답니다.

노브마치의 라떼는 꽤 괜찮았어요.

폼도 잘 쳤고 커피 맛도 좋았어요.

그리고 귀여운 라떼 아트가 있어 커피를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어요.

 

친구가 시킨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친구 말에 따르면 패션 후르츠의 식감이 좋고 달달한 에이드라고 했어요.

 

 

노브마치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이순신 광장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아

친구들과 방문하거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노래선정이 좋아 주말에 가서 느긋하게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수에 사시거나 여수에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instagram.com/novmarch_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