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중식 맛집 리스트

by hailey_P 2023. 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토론토에 있을 때 자주 갔던
중식 맛집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한식, 일식 다음으로 중식을 좋아해서
토론토에서 중식을 자주 먹으러 다녔어요

 

 

1. Asian Gourmet Wok & Grill

📍 10 Dundas St E Level 3, Toronto, ON M5B 2L6 캐나다
⏰ 오전 10:30 ~ 오후 8:00

혹시 미드 볼 때 종이박스에 담긴 중국음식을
시켜 먹는 장면을 본 적이 있나요?
이번에 소개하는 식당은 서양스타일 중국음식을
파는 푸드코드입니다!
저는 토론토에서 대학교를 다니는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자주 방문했어요!

Asian Gourmet Wok & Grill 1
Asian Gourmet Wok & Grill
Asian Gourmet Wok & Grill 2
Asian Gourmet Wok & Grill
Asian Gourmet Wok & Grill 3
Asian Gourmet Wok & Grill

이 식당은 쇼케이스에 엄청 다양한 음식이 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볶음밥 볶은 우동
그리고 얇은 우동 중 한 가지를 고르시고
버섯볶음, 숙주 볶음, 닭고기 볶음, 새우튀김,
돼지고기 볶음 등 고르시면 됩니다.

고르는 종류가 많아질수록 가격이 더 비싸져요.
저는 밥, 면 중 하나, 야채 종류 하나, 고기종류 하나
고르면 엄청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오히려 다 먹기 힘들어서 남긴 적도 많았어요.

 



맛은 특별하게 맛있는 게 아니라
평범하게 맛있는 정도였지만
다른 식당보다 저렴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고
푸드코트이기 때문에 혼밥도 편해 자주 방문했어요.

청결도: ⭐⭐⭐. 5
서비스: ⭐⭐⭐
맛: ⭐⭐⭐. 8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fsQGfGSiAhFq5uzk9

 

Asian Gourmet Wok & Grill · 10 Dundas St E Level 3, Toronto, ON M5B 2L6 캐나다

★★★★☆ · 아시아 레스토랑

www.google.co.kr

 

2. Liuyishou Hotpot Downtown Toronto

📍 254 Spadina Ave., Toronto, ON M5T 2C2 캐나다
⏰ 오전 11:30 ~ 오후 10:30 (금, 토, 일 오후 11:00)

이 식당은 차이나 타운에 위치한 규모가 꽤 큰
훠궈 무한리필집입니다.
Liuyishou hotpot은 이미 차이나타운에서
인기가 있는 식당으로
저녁시간이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꼭 있었어요.

 

Liuyishou hotpot 풀샷
Liuyishou hotpot 무한리필
Liuyishou hotpot 2
Liuyishou hotpot 무한리필

저는 한국에서도 훠궈를 즐겨 먹었기 때문에

Liuyishou Hotpot에 자주 방문했어요.
솔직히 차이나타운에 있는 다른 식당들이 깨끗해보이지 않아

첫 방문 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Liuyishou Hotpot은 웬만한 식당보다 훨씬 깨끗하더라고요.
테이블 상태도 좋고, 숟가락 젓가락도 깨끗하고,
재료도 하나하나 다 신선해서
정말 깔끔한 식당이더라고요.
그리고 재료를 요청하면 직원분들이 가져다주셔서
더욱 깔끔하고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돼지고기보다는 소고기를 추천드려요.
돼지고기는 기름이 나와서
국물이 엄청 느끼해지더라고요.
그리고 팽이버섯, 배추, 새우완자, 감자는
무조건 시키세요! 정말 맛있어요.


 토론토에 있는 중국음식집이지만

훠궈 국물이 엄청 얼얼하니
여러 명이서 가시면 백탕하나 홍탕 하나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

Liuyishou hotpot

무한리필답게 재료가 엄청 많아요.
그리고 재료하나하나의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Liuyishou hotpot

저는 두 명이서 가서 큰 팟하나를 시켰어요!
각자 작은 팟을 시켜도 좋지만
큰 팟을 하나 시키는 게
더 합리적이었던 것 같아요 :)


청결도: ⭐⭐⭐⭐⭐
서비스: ⭐⭐⭐⭐⭐
맛: ⭐⭐⭐⭐. 5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GRsQ1NKV5bH8UrZN7

 

Liuyishou Hotpot Downtown Toronto · 254 Spadina Ave., Toronto, ON M5T 2C2 캐나다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kr

 

3. Bone Soup Malatang (downtown)

📍 522 Yonge St, Toronto, ON M4Y 1X9 캐나다
⏰ 오전 11:00 ~ 오후 10:30

저는 마라탕을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토론토에서도
마라탕을 끊을 수 없더라고요.
Bone Soup Malatang은 중국분이
운영하는 식당이지만
마라탕맛이 한국에서 파는 마라탕과
비슷해서 좋았어요.

 



위에서 소개한 Liuyishou hotpot의 홍탕은
마라맛이 너무 강해서
많이 먹으면 입이 정말 얼얼할 정도였는데
Bone Soup Malatang은 한국에 있는
마라탕 식당처럼 마라맛이 많이 강하지 않고
육수맛도 비슷했어요.

 

Bone Soup Malatang
Bone Soup Malatang
Bone Soup Malatang 2
Bone Soup Malatang

사진과 같이 한국마라탕과 정말 비슷했어요!
한국 마라탕집처럼 재료도 바구니에 담으면 되고
들어가는 재료도 비슷해서 좋았어요.
한국 마라탕집과 다른 점은 고기 추가가 아니라
고기를 다른 재료와 같은 가격으로
무게로 측정한다는 것이에요.

또한 한국에서 먹는 마라탕맛과 비슷해서
식당에 한국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언제 한 번은 식당에 오신 손님들이
다 한국분이었던 적도 있었어요.

청결도: ⭐⭐⭐. 5
서비스: ⭐⭐⭐. 5
맛: ⭐⭐⭐⭐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ErfyFfVoXBS3XyHT8

 

Bone Soup Malatang (downtown) · 522 Yonge St, Toronto, ON M4Y 1X9 캐나다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kr



오늘은 이렇게 토론토에 있는
중국음식점 3곳을 소개해드렸는데
토론토에 여행을 가시거나 살고 계시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