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추천

[전남 장성 카페 추천] 장성 군청 옆 분위기 좋은 히든 카페 '투컨셉'

by hailey_P 2023. 1. 16.
728x90
반응형

광주 근교 장성 분위기 좋은 히든 카페

투컨셉


평일 영업시간: 10:00 ~ 22:00
주말 영업시간: 11:00 ~ 22:00
위치: 전남 장성군 장성읍 매화 2길 6

https://naver.me/GQ4qoROv

 

투컨셉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블로그리뷰 111

m.place.naver.com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얼마 전 지인을 만나기 위해
전라남도 장성군에 갔었는데
꽤 괜찮은 카페인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 드리려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히든카페 투컨셉입니다.

*최종평가는 제일 아래에 있어요!

외관
히든카페 투컨셉

히든카페 투컨셉은 2층으로 된 카페예요.
거울이라서 개방을 하지 않았지만
2층에는 테라스도 있더라고요!

 

 


사실 장성이 시골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이렇게 멋진 카페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카페 외관을 보고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옆은 찍지 못했지만 고양이 집도 있었고
눈으로 덮인 작은 잔디밭이 있었어요.

간판
Hidden cafe TWO CONCEPTS

카페 투컨셉은 장성군청 옆 골목에 숨겨져 있어 히든카페라고 불려요.
카페에 방문할 때 골목 입구가 정말 좁아

이런 곳에 카페가 있을 수 있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들어가 보니 위에서 보이는 멋진 카페가 나와
정말 히든카페라는 이름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투컨셉이라는 이름은 카페 분위기와 관련된 이름이에요!
투컨셉은 2층으로 된 카페로 1층과 2층의 분위기 컨셉이 달라요.

1층 내부11층 내부 2
1층

카페 1층은 조명이 엄청 밝고 비비드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테이블은 화이트 계열이고 의자들은 알록달록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식물도 많아 파릇파릇한 느낌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1층은 개방감 있으면서 약간 팬시한 느낌으로 꾸며진 것 같아요.

2층 12층2
2층
2층 32층 4
2층 프라이빗 좌석

2층은 1층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답니다.
1층과는 달리 2층에 올라가자마자 톤이 다운된 느낌이 들었어요.
2층은 차분한 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조명도 1층보다 어두웠어요.
그리고 개방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던 1층과 달리

2층은 파티션으로 모든 자리가 구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 오랜 시간 머무르며 쉬기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1층은 어린 아이나 가족단위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2층은 공부나 일을 하거나 친구들끼리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둡고 차분한 느낌의 카페를 좋아해서 2층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디저트1디저트2
디저트


투컨셉은 크로플, 벵 오 쇼콜라, 소세지 패스츄리,

크로와상, 스트로베리 파이, 휘낭시에, 티라미수,
말차 갸또 쇼콜라, 오레오 우유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판1메뉴판2
메뉴판

음료는 다른 카페처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의 커피 종류/
녹차라떼, 고구마라떼 등 라떼 종류/
딸기 요거트 스무디,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등 요거트 스무디 종류/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등 에이드 종류/
생과일주스/ 유자차, 레몬차 등 차 종류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카페에서는 보지 못했던
시그니처 메뉴인 런던밀크티, 하귤에이드, 하귤차판매하고 있었어요!

디저트와 음료 모두 선택권이 정말 다양해

2~3가지의 디저트와 시그니처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지인과의 저녁 약속 전 지인의 일이 끝나기 기다리고 있어서
간단하게 카페라떼와 수제 쿠키를 주문했어요.

카페라떼
카페라떼

카페라떼는 비주얼은 평범한 카페라떼였어요.
하지만 맛은 원두가 정말 고소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투컨셉은 2샷이 기본이라서 커피맛이 우유에 묻히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실 정말 시간 때우러 카페를 방문한 거라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라떼를 먹어서 좋았어요!

수제쿠키
수제쿠키

수제쿠키는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비주얼은 좀 투박했어요.
크기는 제가 여자치고 손이 큰 편인데 제 주먹보다 약간 컸어요.
그리고 초코칩과 마카다이아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솔직히 약간의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가장 싼 디저트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초코칩이 많이 들어있긴 했지만 쿠키 도우가 많이 달지 않아
먹으면서 많이 달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그리고 마카다미아도 많이 들어있어서 고소한 느낌도 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아 그리고 지인한테 투컨셉을 갔다고하니 크로플도 맛있다고하네요 :)


최종평가

장점
1) 카페가 넓어 오랜시간 있어도 부담이 없다.

2)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3) 2층 좌석이 프라이빗해서 편안하게
이야기할 수 있다.


단점
딱히 없다.


추천메뉴
수제쿠키, 크로플(지인추천메뉴) 재방문의사: ⭐⭐⭐.5



오늘은 이렇게 전라남도 장성에 위치한
히든카페 투컨셉을 소개해 드렸는데
장성에 갈 일이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히든카페 투컨셉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two_concepts/

 

카페 투컨셉(@cafe_two_concepts)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68명, 팔로잉 543명, 게시물 458개 - 카페 투컨셉(@cafe_two_concepts)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