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리스트 2

by hailey_P 2022.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지난 게시물에 이어 오늘은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식당 리스트 2를 소개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프로 맛집 추천러로 불리는 만큼
맛집 추천에는 자신있으니 제가 추천하는
식당을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리스트 2를
공개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1. PAI

📍 18 Duncan St, Toronto, ON M5H 3G8

이 식당은 토론토에서 제가 정말 애정하는 곳으로 태국 음식을 파는 곳입니다!!
이미 토론토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평일이든 주말이든 상관없이
웨이팅이 최소 30분 이상있었습니다🥲

(웨이팅이 정말 긴 날은 한시간 넘게 기다린 적도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태국음식을 파는데요
제 최애메뉴는 바로 팟타이였습니다!
팟타이는 chicken, beef, tofu&veggies
다양한 토핑을 고를수 있답니다😆
그리고 맵기도 no spice, mild, medium, farang spicy, thai spicy로 조절할수 있는데요
매운음식을 잘먹는 저는 farang spicy 또는 thai spicy를 즐겨먹었습니다!
참고로 Thai spicy 꽤 매웠습니다🥵

또 추천 드리는 메뉴는 바로 khao sol입니다!
이 메뉴는 친구가 시켰지만
제가 더 좋아한 음식으로
계란면이 들어간 코코넛 밀크 커리입니다!
참고로 저는 코코넛 극호로 정말 맛있었지만
친구는 다 먹기에는 좀 느끼하다고 하였으니
코코넛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 첫번째 사진에 있는 thai ice tea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청결도: ⭐️⭐️⭐️⭐️
서비스 : ⭐⭐️⭐️⭐️
맛: ⭐️⭐️⭐️⭐️⭐️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PAI · 18 Duncan St, Toronto, ON M5H 3G8

★★★★★ · 태국 음식점

maps.google.com



2. Terroni

📍 57 Adelaide St E, Toronto, ON M5C 1K6
⏰ 오전 11~ 오후 10 (목/금/토 오후 11)

이 식당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뽐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
이 식당은 규모가 크고 좋은 테라스도 있으니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 앉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제가 이 식당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이 파스타와 피자입니다!

(이름을 까먹었네요😅)

저는 사실 파스타를 시켜서 다 먹어본 적이 없어요😞 약간 느끼하기도 하고 물려서 많이 못 먹겠더라고요
하지만 이 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가 과하지 않고 볶은 고기가 올라가 있었는데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넓쩍한 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 사진에 있는 피자도 추천드려요🍕
생햄, 루꼴라와 치즈가 정말 잘 어울리고
피자도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식당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마음에 들어서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청결도: ⭐️⭐️⭐️⭐️
서비스: ⭐️⭐️⭐️⭐️
맛:⭐️⭐️⭐️⭐️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Terroni · 57 Adelaide St E, Toronto, ON M5C 1K6

★★★★☆ · 이탈리아 음식점

maps.google.com


3. Byblos Downtown

📍 11 Duncan St, Toronto, ON M5V 3M2
⏰ 오후 5시 ~ 오후 10시 (목/금/토 오후 11시)


이 식당은 정말 세련된 분위기
중동 음식점입니다!
중동음식은 한국에서 접하기 힘들어
낯선분들이 계실거예요!
하지만 이 식당은 중동음식이 낯선 저에게도
고급진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마 중동음식을 고급지게 재구현한 요리같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turkish manti dumplings 입니다!
사진에 있는 만두같이 생긴 메뉴인데요
맛도 그렇게 생소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같이간
프랑스친구와 두명의 콜롬비아 친구도
좋아했던 메뉴였습니다!

또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black truffle & cheese입니다!
두번째 사진 아래쪽에 있는 음식인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트러플이 정말 잘 어울려
맛있게먹었습니다 😋

저는 이날 몸이 안좋아서 술은 마시지 못했지만
분위기가 좋은 식당인만큼 와인이나 칵테일
같이 먹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식당의 단점이 있다면
생소한 음식이기때문에
메뉴을 고르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는 것과
가격대비 음식의 양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청결도: ⭐️⭐️⭐️⭐️⭐️
서비스: ⭐️⭐️⭐️⭐️

(서버분은 친절했지만 사람이 정말 많아서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맛:⭐️⭐️⭐️⭐️

Byblos Downtown · 11 Duncan St, Toronto, ON M5V 3M2

★★★★★ · 중동 레스토랑

maps.google.com



오늘도 제가 추천한 식당들이 도움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아직 소개하지 않은
한식당이나 일식 맛집이 많으니
곧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