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카페 추천 리스트

by hailey_P 2023.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하루에 커피를 3잔 이상 마실 정도로 커피를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토론토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파는 카페를 자주 찾아다녔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본 카페들 중 괜찮았던 카페를 소개할게요.

 

1. Dark Horse Espresso Bar

위치: 215 Spadina Ave., Toronto, ON M5T 2C7 캐나다

평일 영업시간: 오전 8:30 ~ 오후 6:00

주말 영업시간: 오전 9:00 ~ 오후 7:00 

 

이 카페는 차이나 타운 안에 위치한 카페로

엄청 힙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Dark Horse Espresso Bar 내부
Dark Horse Espresso Bar 2층

이 카페 1층은 입구 쪽 벽면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 엄청 개방감이 있는 카페예요.

반면 카페 2층은 적당한 크기의 창문이 있어 코지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제가 이 카페를 정말 좋아했던 이유는 따로 있어요!

 

말차라떼, 오트밀 라뗴
말차라떼와 오트라떼

바로 라떼 종류 음료가 정말 맛있기 때문이에요.

왼쪽은 제가 시킨 말차라떼이고 오른쪽은 제 친구가 시킨 오트라떼예요.

라떼아트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저는 이 카페에서 커피를 받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 더 자주 찾았던 것 같아요.

 

라떼는 위에 있는 우유 폼이 정말 중요하죠!

이 카페는 우유 폼을 정말 잘 치는 것 같아요.

제가 가본 카페 중 우유 폼은 단연 최고였던 것 같아요.

 

말차라떼는 잘 쳐진 우유 폼이 듬뿍 올라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말차라떼의 말차 맛이 더욱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엄청 진한 말차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낀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는 말차 라떼였답니다.

 

 

 

 

친구가 시킨 오트라떼는 친구가 한입하고 정말 맛있다며 

마셔봤는데 친구말대로 정말 맛있었어요.

이전까지는 오트라떼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일반우유로 만든 라떼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이후로 라떼를 마실때마다 오트 우유로 바꿔서 마셨어요!

 

커피맛도 좋고 라떼 아트도 예쁘고 카페 분위기도 엄청 편안하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청결도: ⭐⭐⭐⭐

서비스: ⭐⭐⭐. 8

맛: ⭐⭐⭐⭐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카페 웹사이트 링크 첨부할게요!

 

https://goo.gl/maps/dXYwEycBzW8XZJR59

 

Dark Horse Espresso Bar · 215 Spadina Ave., Toronto, ON M5T 2C7 캐나다

★★★★☆ · 에스프레소 바

www.google.co.kr

 

http://www.darkhorseespresso.com/

 

Dark Horse Espresso Bar

For nearly 15 years, Dark Horse Espresso has grown in lockstep with Toronto. As one of Canada's early Specialty Coffee shops, we've grown from one beloved espresso bar to a collection of cafés throughout the city's diverse and thriving neighbourhoods

www.darkhorseespresso.com

 

 

2. IL GRAN CAFFÈ

위치: Manulife Centre, 55 Bloor St W, Toronto, ON M4W 1A6 캐나다

평일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10:00

주말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11:00

 

 

 

 

 

토론토 다운타운에는 이탈리아 식재료를 파는 마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이

모여있는 빌딩인 Eataly Toronto가 있어요.

IL GRAN CAFFÈ는 Eataly Toronto 빌딩 1층에 위치한 카페예요.

제가 이 카페를 좋아했던 이유는 바로 일리 원두를 쓰는 카페이기 때문이에요.

캐나다에는 캐나다 국민 브랜드인 팀홀튼이라는 브랜차이즈 카페가 있어요.

커피, 음료, 도넛, 스프, 샌드위치 등 아주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고

스벅같이 토론토에 많은 지점이 있어 많이 이용했지만 솔직히 커피 맛은 별로였어요.

그래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마다 이 카페에 갔어요.

 

IL GRAN CAFFÈ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티라미수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없이는 못 사는 사람이라

이 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을 자주 마셨어요.

커피맛은 일리원두를 쓰기 때문에 꽤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카페는 eataly에서 만든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

티라미수를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라떼
라떼

저는 아아를 좋아해 주로 아아를 마셨지만 IL GRAN CAFFÈ에서 파는 라떼

원두가 맛있어서 그런지 커피 맛도 맛있었어요.

 

일리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Eataly 매장에서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이탈리아 음식도 팔고 있으니

같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청결도: ⭐⭐⭐⭐

서비스: ⭐⭐⭐⭐

맛: ⭐⭐⭐⭐. 5

(오점만점입니다!)

 

https://goo.gl/maps/wCtmPFPvCME4uKXn7

 

Eataly Toronto · Manulife Centre, 55 Bloor St W, Toronto, ON M4W 1A6 캐나다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kr

 

3. PUBLIC SCHOOL Coffeehouse + Kitchen + Bar

위치: 90 Bloor St E, Toronto, ON M4W 1A7 캐나다

영업시간: 오전 7:00 ~ 오후 3:00

 

 

 

 

 

이 카페는 카페, 레스토랑, 바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제 친구의 아는 언니가 이곳에서 일하고 있어 이 카페에 방문해 보았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서 추천드리려고요!

 

PUBLIC SCHOOL Coffeehouse + Kitchen + Bar내부
PUBLIC SCHOOL Coffeehouse + Kitchen + Bar 내부

카페 내부는 이렇게 큰 바가 하나 있고 창가 쪽에 테이블 4개 정도가 있었어요!

이 카페는 일하시는 분들과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분위기는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나몬 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나몬 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시나몬 롤을 주문했어요.

커피는 꽤 맛있는 편이었고 시나몬 롤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실 이 카페는 크로와상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

크로와상이 이미 품절이어서 시나몬 롤을 먹게 됐어요.

아마 이때 디저트 종류가 원플러스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시나몬롤은 흑설당과 시나몬 맛의 조합이 좋고 적당히 달아서 좋았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라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라떼

제 친구는 라떼를 주문했는데 라떼 맛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서버분이 디저트와 커피 모두 테이블로 가져다주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정말 프로패션널하고 친절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청결도: ⭐⭐⭐⭐

서비스: ⭐⭐⭐⭐⭐

맛: ⭐⭐⭐⭐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eMTQNPbwygE6fyHe6

 

PUBLIC SCHOOL Coffeehouse + Kitchen + Bar · 90 Bloor St E, Toronto, ON M4W 1A7 캐나다

★★★★☆ · 음식점

www.google.co.kr

 

오늘은 이렇게 토론토에서 꼭 가보면 좋을 카페 3곳을 추천해 드렸는데

토론토 여행을 가시거나 사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