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 맛집] 프라이드 치킨, 치킨 너겟, 감자튀김이 맛있는 KFC 신촌역점 본문

맛집추천

[신촌 맛집] 프라이드 치킨, 치킨 너겟, 감자튀김이 맛있는 KFC 신촌역점

hailey_P 2023. 6. 21. 23:23

목차

    반응형

    1+1 치킨나이트로 즐긴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KFC 신촌역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7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11:30

     

    https://naver.me/xorD68Fi

     

    KFC 신촌역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34 · 블로그리뷰 70

    m.place.naver.com

    썸네일
    KFC 신촌역점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방문한 KFC 신촌역점 리뷰를 들고 왔어요.

    평소에는 야식을 정말 안 먹는 편인데 이 날따라 저녁 늦게 치킨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치킨 나이트 행사를 즐기기 위해 바로  KFC에 방문했답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

    KFC신촌역점은 이렇게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키오스크 기계가 약 3대 정도 있어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음료수 기계
    음료수 기계

    음료는 컵만 제공되고 이렇게 원하는 만큼 따라 마실 수 있어요.

    리필도 1번 제공되니 탄산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리필해 드세요.

     

    3층 매장 내부3층
    매장 3층

    KFC 신촌역점 매장은 2,3층으로 되어있어요.

    2층은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2인용 테이블이 몇 개 있었어요.

    반면에 3층은 정말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그래서 혼밥 하기도 좋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와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주문한 음식
    주문한 음식

    저는 동네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치킨, 치킨 너겟 4조각, 감자튀김, 콜라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치킨, 감튀, 너겟, 콜라
    치킨, 감자튀김, 치킨 너겟, 콜라

    이날은 사람이 꽤 많아서 그런지 음식을 받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아마 저처럼 치킨 나이트 시간을 맞춰 오신 분들이 꽤 많은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KFC 치킨은 다양한 부위로 제공된답니다.

     

    [오리지널 치킨, 핫 크리스피 치킨]

    주문한 치킨
    오리지널/핫 크리스피 치킨

    치킨은 오리지널 1+1과 핫 크리스피 1+1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KFC의 매콤하면서도 바삭한 핫 크리스피 치킨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두 종류 치킨
    두 종류의 치킨

    저희는 총 4조각을 받았고 날개와 가슴살 등 다양한 부위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닭다리나 날개를 좋아하는데 부위를 고를 수 없다는 점이 아쉽더라고요.

    치킨 맛은 KFC 하면 딱 생각나는 치킨 맛이었어요.

    사람이 많아 효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치킨도 정말 따뜻하고 바삭바삭했어요.

    야식으로 치킨은 먹고 싶지만 한 마리는 너무 많을 때 정말 자주 찾을 것 같아요.

     

     

    [치킨 너겟]

    치킨 너겟
    치킨 너겟 4조각

    치킨 너겟은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사실 저는 치킨 너겟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KFC 치킨 너겟은 바로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야식으로 기름진 치킨은 헤비 할 때 상대적으로 라이트 한 치킨 너겟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감자튀김]

    감자튀김
    감자튀김

    감자튀김도 친구가 먹고 싶어서 한번 시켜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의 짭짭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KFC감자튀김은 맘스터치보다 덜 짤짭했어요.

    맛도 그냥 평범한 감자튀김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오점만점)

    ⭐⭐⭐⭐

     

    추천메뉴

    핫 크리스피 치킨


     

     

    오늘은 신촌 치킨 맛집인 KFC 신촌역점 리뷰를 해보았는데,

    치킨 나이트 시간대에 방문하셔서 가성비 좋게 간단한 야식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신촌 데이트 맛집] 분위기 좋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신촌 데이트 맛집] 분위기 좋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부채살 스테이크, 해산물 토마토 리조토, 새우 필라프가 맛있는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9-8 1층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 오더: 오후 9:00 평일 브레

    haileyblog.tistory.com

    [이대 맛집] 겉바속촉 수비드 돈까스가 올라간 가츠동 맛집 박스퀘어 수비드 가츠동

     

    [이대 맛집] 겉바속촉 수비드 돈까스가 올라간 가츠동 맛집 박스퀘어 수비드 가츠동

    두툼한 돈가스가 올려진 일본식 덮밥 맛집 박스퀘어 수비드 가츠동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2-5 신촌 박스퀘어 2층 42호 영업시간: 오후 12:00 ~ 오후 8: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me/F

    haileyblog.tistory.com

    [신촌역 맛집] 신촌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맘맘테이블

     

    [신촌역 맛집] 신촌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맘맘테이블

    분팃능(분짜)와 똠얌 쌀국수가 맛있는 베트남 식당 맘맘테이블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4길 3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 오더: 오후 9:00 전화번호 02-313-0813 https://naver.me/xAtWF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