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일본 컵라면] 일본 여행 기념품으로 좋은 닛신 컵라면 카레맛 (feat. 주관적인 일본 컵라면 추천 순위) 본문

레시피 & 음식 제품 리뷰

[일본 컵라면] 일본 여행 기념품으로 좋은 닛신 컵라면 카레맛 (feat. 주관적인 일본 컵라면 추천 순위)

hailey_P 2023. 7. 8. 00:01
728x90
반응형

색다른 일본여행 기념품을 찾고 있다면 은은한 카레맛이 좋은

닛신 커리 컵누들 빅 컵라면


 

썸네일
Nissin Cup Noodle Curry BIG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일본여행을 갔다 오면서 사다 주신

일본 유명 컵라면인 닛신 컵누들 커리맛 리뷰를 들고 왔어요.
이 컵라면은 제가 자주 보는 유튜버 횬짱님 브이로그에서 몇 번 나온 컵라면으로
나올 때마다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딱 지인이 사다 주셔서 이렇게 먹어보게 되었네요.
 

 

[닛신 컵누들 카레맛]

컵라면 옆면
컵라면

닛신 컵누들 커리 맛은 보통 사이즈도 있다고 알고 있지만
저는 지인이 BIG사이즈를 사다 주셔서 양이 더 많은 큰 사이즈 컵라면을 맛보게 되었어요.
보통 사이즈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같은 종류의 컵라면이기 때문에 맛 차이는 안 날 것 같더라고요.
 

컵라면 윗면
닛신 커리맛 컵라면

닛신 컵누들 카레맛은 이렇게 노란색 패키지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고요.
참고로 닛신 컵누들은 시푸드맛 등 다른 종류도 있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닛신 카레 컵누들 빅 칼로리]

칼로리
컵라면 칼로리

카레맛 빅 사이즈는 총 120g으로 칼로리는 588kcal이에요.
일반 한국 컵라면과 비교해 보면 불닭볶음면 까르보 큰 컵이 470kcal, 신라면 큰 컵라면이 500kcal로
닛신 컵누들 카레맛 큰 사이즈의 칼로리가 훨씬 높네요.
 

 
닛신 컵누들 카레맛은 이렇게 수프, 건더기, 면이 모두 함께 들어있어요.
그래서 복잡한 과정 없이 바로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면 된답니다.
닛신 컵누들 카레맛의 건더기에는 감자, 고기, 파 등이 들어있었고, 일본 컵라면답게 정말 크기가 컸어요.
 

  

물 붓은 컵라면
물 부은 컵라면

닛신 컵누들 카레맛은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붓고 3분 기다려주시면 된답니다.
 

3분후 컵라면
3분 후 컵라면

3분 후에 이렇게 맛있는 커리맛 컵라면이 완성되어요.
일본 컵라면답게 아주 큼직 막한 감자와 고기 등이 건더기로 들어있었고,
뚜껑을 열자마자 은은하게 풍기는 카레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면 확대샷
컵라면 면 확대샷

닛신 카레 컵누들 빅의 맛은 진하지 않은 카레맛과 부드러운 스타일의 면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건더기도 정말 크게 들어있어서 진짜 카레를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먹는 도중 컵라면 사진
완성된 컵라면

첫 몇 입은 은은한 카레가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매콤한 한국 컵라면에 익숙한 제 입맛에는 먹으면 먹을수록 물리는 맛이더라고요.
 
저는 삼분카레를 먹을 때도 항상 매운맛을 먹는 사람이라
이 컵라면을 먹기 전에도 약간 매콤한 카레 베이스의 맛을 기대했는데,
역시 일본 제품이라 그런가 매운맛이 하나도 없어서 약간 아쉬웠어요.
하지만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재구매 의사 (오점만점)

⭐⭐⭐

 
매운 카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먹으면 먹을수록 느끼한 맛이 강했어요.
하지만 매운 카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까지 지인분들이 사다 주신 다양한 일본 컵라면을 먹어보고 주관적인 일본 컵라면 순위를 정해보았어요.
 

 


주관적인 일본 컵라면 순위

 

1등 : 이치란 라멘 컵라면

 
건더기가 하나도 없는 제품으로 가장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는데 진한 돼지고기 베이스의 육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건더기가 없는 게 너무 아쉬워 재구매의사는 없지만 국물만큼은 가장 맛있었던 일본 컵라면이에요.
 
 

2등 : 닛신 컵누들 카레맛 빅

 
큰 감자, 고기 등의 건더기가 들어있어서 좋았고 맛도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진하고 매운 카레맛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은은하고 매운맛이 하나도 없는 컵라면 맛이 좀 아쉽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3등 : 닛신 돈베이 텐푸라 소바,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두 제품모두 큰 튀김과 유부가 들어있어 정말 기대했던 컵라면인데
매콤한 맛이 나는 한국 라면에 익숙해진 제 입맛에는 너무 느끼하더라고요. 
 

4등 : 닛신 컵누들 해산물 맛

 
해산물 건더기가 정말 다양하고 많이 들어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너무 느끼했어요.
 


 
 
[일본 컵라면 리뷰] 일본 여행 기념품 이치란 라멘 컵라면 후기

 

[일본 컵라면 리뷰] 일본 여행 기념품 이치란 라멘 컵라면 후기

일본 기념품으로 받은 이치란 라멘 컵라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가족 중 한 명이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다 준 일본 유명 컵라면인 이치란 라멘 컵라면 리뷰를 들고

haileyblog.tistory.com

[일본 여행 기념품] 유명한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텐푸라 소바 솔직후기

 

[일본 여행 기념품] 유명한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텐푸라 소바 솔직후기

일본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퀄리티 좋은 컵라면 닛신 돈베이 텐푸라 튀김 소바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정말 유명한 컵라면인 닛신 돈베이 텐푸라 소바 솔직 후기를 들

haileyblog.tistory.com

[일본여행 기념품]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컵라면 솔직 후기

 

[일본여행 기념품]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컵라면 솔직 후기

정말 큰 유부가 들어있는 일본 컵라면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지인이 일본여행을 갔을 때 사다준 컵라면인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우동 리뷰를 들고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