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삿포로 비에이 인디고트래블 투어 후기] 비에이 마을, 크리스마스 트리, 탁진관, 흰수염 폭포, 닝구르 테라스, 준페이, 기념품 추천 본문

실생활 정보

[삿포로 비에이 인디고트래블 투어 후기] 비에이 마을, 크리스마스 트리, 탁진관, 흰수염 폭포, 닝구르 테라스, 준페이, 기념품 추천

hailey_P 2024. 2. 23. 07: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삿포로 여행에서 이용하였던
인티고트래블 비에이 투어 솔직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는 후회 없는 여행을 하고 싶어 자세히 찾아보다가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고
후기가 너무 좋아 신청하게 되었어요.
 

비에이 투어 사이트일정
인디고트래블 사이트

저는 인디고트래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였고
11~3월 일정은 위에 첨부한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비에이는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기 때문에
기상상황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고 해요.
제가 갔을 때도 패치워크 로드는 위험해서 가지 못했어요.

 

 


최종적으로 가게 된 코스는

 

비에이마을(점심식사) > 흰 수염 폭포 >
크리스마스트리> 탁진관 > 닝구르 테라스



 

가이드 치즈님

가이드님
가이드 치즈님

저는 가이드 치즈님이 이끌어주시는 투어를 하였고
성수기인 겨울에 방문하였기 때문에 버스가 풀이었어요.
 
사실 저는 약간 올드한 단체 관광을 생각하고 가서
버스에서는 자고 관광지에 내려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대반전!

가이드님이 버스에서 삿포로 꿀팁과
홋카이도에 대해 설명해 주시는 등
너무 알찬 시간이었어요.
또한 노래 맞추기 등 게임도 있어서
3시간 이동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비에이 마을


 

비에이 마을1비에이 마을 2비에이마을3
비에이 마을

저희가 처음 방문한 곳은 비에이마을이에요!
눈으로 덮인 비에이 마을은 정말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특별히 구경할 것은 없었지만
눈이 쌓인 마을 자체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점심 후 자유시간이 주어져
이곳저곳 마을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준페이


맛집 새우튀김 덮밥
준페이

점심은 비에이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인
준페이에서 먹었답니다!
 
사실 준페이는 웨이팅이 정말 긴 곳이지만
이날 가이드님이 힘을 쓰쎠서(?)
투어에 참여한 사람들 모두 기다림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준페이의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삿포로 맛집 리스트] 오타루 말차 디저트, 고로케, 스시거리 맛집/ 비에이 준페이, 카페 솔직후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삿포로 여행에서 방문했던 삿포로 오타루, 비에이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저는 유명한 디저트 가게와 식당도 방문하였지만 즉흥적으로 들어간 식당도

haileyblog.tistory.com

 
 
 


흰 수염 폭포


폭포 사진
흰 수염 폭포

흰 수염폭포는 파란 물과 눈이 덮인 폭포로
비베이 투어 중 가장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규모가 크거나 구경할 거리가 많지는 않았지만
폭포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폭포에서 사진 1폭포에서 사진2
흰 수염 폭포에서

이날 하늘도 맑고 화창해서
폭포와 정말 잘 어울리는 날이었어요.
 
 

 

흰수염폭포 · Shirogane,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35 일본

★★★★☆ · 명승지

www.google.co.kr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나무

비에이의 가장 유명한 사진 스폿인 크리스마스트리!
 
정말 유명한 곳이라 기대를 하고 갔지만

 

결과는 대실망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사진
크리스마스 나무에서

눈으로 덮인 밭에 나무 한그루가 서있는데
딱히 볼 것도 없고 한국인, 중국인이 너무 많아서
소란 그 자체였어요 ㅋㅋㅋㅋ
 
또한 이곳이 개인 사유지라서 출입금지 표지판도 있고
가이드님의 말에 따르면 주인이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내년에는 이 트리를 베어버릴 수 있다고 해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나무

사진은 예쁘지만
개인적으로 사진을 위한 여행을 싫어하기 때문에
가장 실망한 곳이에요.
 

 

 

 

크리스마스 나무 · Bibaus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탁진관


 

이곳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휴대폰에 한 장도 없더라고요ㅠㅠㅠ
 
짧은 후기를 남기자면

 

하얀 눈 밭에 곧게 뻗은 나무가 아름다운 곳
하지만 화장실 냄새가 역대급 ㅋㅋㅋㅋ
진짜 오바이트할 뻔했어요ㅎㅎ

 

 

 

탁신관 갤러리 · 일본 〒071-0474 Hokkaido, Kamikawa District, Biei, 字拓進

★★★★☆ · 미술관

www.google.co.kr

 
 
 


닝구르 테라스


닝구르 테라스
닝구르 테라스

마지막 코스는 닝구르 테라스!
 
사실 이곳에 대해 찾아보지 않고 방문하였는데
스키장 바로 옆에 있는 곳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또한 눈이 갑자기 너무 많이 내려서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구경도 잘 못하고 나왔어요.
 

기념품
유바리멜론사와

참고로 이곳에 위치한 호텔 2층에 기념품 판매소가 있는데
그곳에서 판매하는 유바리멜론사와와 후라노병우유가
정말 맛있어요!!
방문하시게 되면 꼭 구매하셔요 ㅎㅎ
 
 
 

 

닝구르테라스 · Nakagoryo, Furano, Hokkaido 076-8511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투어 최종 평가


 

가이드님 정보
가이드님 정보

⚠️ 정보는 가이드님의 영업비밀(?) 일 수 있으니 다 모자이크 했어요!

 
투어 가이드이신 치즈님은 정말 최고의 가이드였어요!!
지루할 수 있는 버스 안에서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시고 완전 만능 엔터테인먼트 같은 느낌 ㅎㅎ
 
또한 리더십이 좋아서 투어를 하면서 한 명도 늦지 않고
모이는 기적이 있었답니다 ㅋㅋㅋㅋ
 
 

가이드님 추천 맛집가이드님 맛집 리스트가이드님 추천 맛집가이드님 추천 기념품
가이드님 추천 맛집 리스트

또한 삿포로 맛집을 정말 많이 알려주시고
기념품으로 사야 할 것도 척척 알려주셔서 
삿포로 여행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가이드님과 투어 분위기는 너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투어 코스였어요...
 
개인적으로 투어 전반적으로 사진을 위한 코스 같아서
아쉬운 느낌이 들더라고요.

 

 


총 평점
⭐⭐⭐⭐☆


 

 

 

[삿포로 맛집 리스트] 삿포로역 스프카레 맛집, 스스키노역 쿠시가츠, 우동, 징기스칸, 야키니쿠 맛집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