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장성 맛집] 광주 근교 레몬 마들렌과 코코넛 스콘이 맛있는 디저트&케이크 전문점 옐로우 케이크 본문

카페추천

[장성 맛집] 광주 근교 레몬 마들렌과 코코넛 스콘이 맛있는 디저트&케이크 전문점 옐로우 케이크

hailey_P 2023. 7. 6. 00:01
728x90
반응형

과일이 듬뿍 들어간 수제 케이크, 다양한 구움 과자를 판매하는 카페

옐로우 케이크


https://naver.me/FEZRfchW 

 

옐로우케이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썸네일
옐로우 케이크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광주 근교 전라남도 장성에 위치한 수제 디저트 & 케이크 전문점인 옐로우 케이크 리뷰를 들고 왔어요.

옐로우 케이크는 이름답게 가게 외관부터 진한 노란색을 띠고 있었어요.

 

 

[구움 과자]

구움과자 종류옐로우 케이크 구움과자
판매하는 구움과자

옐로우 케이크는 다양한 구움 과자를 판매하고 있어요.

플레이 스콘, 코코넛 스콘, 사과잼 크럼블 스콘, 라즈베리 쨈 크럼블 스콘의 스콘 종류,

레몬 마들렌, 초코 마들렌, 크렌베리 마들렌의 마들렌 종류,

촉촉한 르뱅쿠키, 아메리칸 쿠키 등의 쿠키 종류가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사르륵 녹아 없어지는 식감이 매력적인 머랭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케이크]

케이크
판매하는 케이크

옐로우 케이크는 케이크 전문점답게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케이크 종류가 많이 없었지만 예약을 통해 과일이 잔뜩 올라간 홀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준비되어 있는 케이크는 후르츠 생크림 케이크, 체리초코 생크림, 초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떠먹는 우유 쿠림 스콘, 티라미수 보틀 케이크, 생크림 보틀 케이크가 있었어요.

 

 

[파티용품]

파티용품
파티용품

옐로우 케이크는 케이크 전문점답게 다양한 파티 도구와 초를 판매하고 있어, 각종 기념일에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구입한 디저트
구입한 디저트

저는 이날 2,500원인 레몬 마들렌과 4,000원인 코코넛 스콘을 구입해 보았어요.

평소 같았으면 바로 케이크를 구입했을 것 같은데 이 날따라 케이크보단 구운 과자 종류가 더 끌리더라고요.

 

 

[레몬마들렌]

포장된 레몬 마들렌
레몬 마들렌

레몬 마들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들렌 종류 중 하나로

저는 레몬 마들렌을 발견하면 꼭 구입할 정도로 좋아한답니다.

 

마들렌 겉면마들렌 배꼽
마들렌

옐로우 케이크의 레몬 마들렌은 얇은 글레이드가 씌워져 있었고,

강한 신맛의 레몬맛보다는 은은한 레몬맛이 인상 깊었어요.

또한, 마들렌의 배꼽이 위 사진처럼 튀어나올 만큼 제대로 구워진 마들렌이었답니다.

 

레몬 마들렌 확대샷
레몬 마들렌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제가 다른 곳에서 먹었던 마들렌보다 약간 밀도가 단단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촉촉한 마들렌보다 약간 단단한 마들렌을 좋아해서 이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위에서 말한 것처럼 신맛이 강하지 않아

신맛으로 인해 레몬맛 디저트를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코코넛 스콘]

구입한 코코넛 스콘
코코넛 스콘

저는 평소에 레몬맛 디저트만큼이나 코코넛맛의 디저트도 좋아해서 코코넛 스콘도 구입해 보았어요.

 

코코넛 스콘 겉면
스콘 겉면

코코넛 스콘은 스콘 겉면에 굵은 설탕이 뿌려져 있었고 스콘 안에 건조된 코코넛 슬라이스가 들어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코코넛 맛 자체는 강하지 않았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코코넛 맛이 올라와서 좋더라고요.

 

스콘 단면
코코넛 스콘 단면

스콘은 약간 포슬포슬한 느낌이었고 크기는 다른 일반 스콘보다 약 1.5배 정도 크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너무 퍽퍽한 스콘을 선호하지 않는데 옐로우 케이크의 코코넛 스콘은 적당히 퍽퍽하면서도

코코넛맛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메뉴

레몬 마들렌, 코코넛 스콘

 

재방문의사 (오점만점)

⭐⭐⭐⭐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구운 과자들도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오늘은 광주 근교 장성에 위치한 케이크 & 디저트 전문점 옐로우 케이크 리뷰를 해보았는데

근처 가셨을 때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남 장성 맛집] 가마솥으로 우린 돼지국밥 맛집 '황룡 우시장 국밥집'

 

[전남 장성 맛집] 가마솥으로 우린 돼지국밥 맛집 '황룡 우시장 국밥집'

가마솥으로 우린 돼지국밥 맛집 황룡 우시장 국밥집 영업시간: 오전 7:00 ~ 오후 3:00 쉬는 날 없음 위치: 전남 장성군 황룡면 강변로 521-1 https://naver.me/FHYuxnWn 황룡우시장국밥집 : 네이버 방문자리

haileyblog.tistory.com

[전남 장성 식당] 광주 근교 장성 족발 맛집 '손달옥한방왕족발' 배달 후기

 

[전남 장성 식당] 광주 근교 장성 족발 맛집 '손달옥한방왕족발' 배달 후기

광주근교 장성 족발 맛집 손달옥 한방 왕족발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전남 장성군 장성읍 청운길 24 전화번호: 061-393-3030 https://naver.me/xJNiINU7 손달옥한방왕족

haileyblog.tistory.com

[전남 장성 카페 추천] 장성 군청 옆 분위기 좋은 히든 카페 '투컨셉'

 

[전남 장성 카페 추천] 장성 군청 옆 분위기 좋은 히든 카페 '투컨셉'

광주 근교 장성 분위기 좋은 히든 카페 투컨셉 평일 영업시간: 10:00 ~ 22:00 주말 영업시간: 11:00 ~ 22:00 위치: 전남 장성군 장성읍 매화 2길 6 https://naver.me/GQ4qoROv 투컨셉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블

haileyblog.tistory.com

[전남 장성 카페] 소금빵과 수제쿠키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라플레르'

 

[전남 장성 카페] 소금빵과 수제쿠키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라플레르'

광주 근교 디저트가 맛있는 전남 장성 카페 라플레르 영업시간: 오전 8:00 ~ 오후 10:00 라스트 오더: 오후 9:30 위치: 전남 장성군 장성읍 제봉로 132 은혜빌 https://naver.me/5PS26KE8 라플레르 : 네이버 방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