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일식 맛집 리스트

by hailey_P 2022. 1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토론토에서 정말 맛있는 일식당 맛집 리스트를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한식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식이 일식이라서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일식을 먹었어요!

또한 토론토에 퀄리티가 좋은 일식집이 많아 질리지 않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가본 일식당 중 퀄리티가 좋고 맛도 좋은 일식당을 소개합니다!

 

1. KINTON RAMEN

📍 396 Church St, Toronto, ON M5B 2A2 캐나다

⏰ 오전 11:30 ~ 오후 10:30

 

 

킨톤라멘은 토론토에서 제가 가장 많이 갔던 라멘집입니다!

사실 토론토 내에서도 여러 체인점이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고 싶으시면 가까운 곳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곳은 오리지널, 소유, 미소, 스파이시 라멘을 팔고

육수는 돼지, 닭, 비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면 굵기도 thick, thin, shirataki 중 고를 수 있답니다.

 

킨톤라멘-포크 스파이시 갈릭 라멘
pork spicy garlic ramen

제가 가장 즐겨 먹었던 메뉴는 바로 pork spicy garlic ramen이에요!

이 메뉴의 특징은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마늘이 한 스푼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서 그런지 한국인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첫 방문때 시킨 pork shoyu ramen도 꽤 맛이었지만

같이 간 친구가 시킨 이 메뉴에 푹 빠져

킨톤라멘을 갈 때마다 이 메뉴를 시켰어요.

 

참고로 라멘에 올라가는 계란은 $ 2를 주고 추가시켜야 해요.

하지만 정말 꼭 추가시키는 것을 추천드려요.

양념이 밴 노른자가 정말 맛있답니다.

또한 면 굵기는 thin을 추천드려요.   

 

 

청결도: ⭐⭐⭐⭐

서비스: ⭐⭐⭐⭐

맛: ⭐⭐⭐⭐. 5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wssm2L46ZeyMJZSQA

 

킨톤 라멘 · 396 Church St, Toronto, ON M5B 2A2 캐나다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

 

 

2. Spring Sushi

📍 10 Dundas St E #500, Toronto, ON M5B 2G9 캐나다

⏰ 오전 11시 ~ 오후 10:30

 

이 식당은 단품 스시 메뉴도 팔고 all you can eat(무한리필) 메뉴도 즐길 수 있는 스시집입니다.

사실 토론토는 바다가 없기 때문에 퀄리티가 좋은 스시를 먹기 위해서는

돈이 꽤 들어요.

그래서 이곳의 초밥도 그렇게 좋은 퀄리티는 아닙니다.

한국에서 파는 마트 초밥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메뉴는 all you can eat을 시켰을 때 먹을 수 있는 

다른 메뉴들 때문입니다.

 

스프링시스-초밥과 롤초밥
스시와 롤
스프링스시-초밥
스시
스프링스시-새우튀김, la갈비
새우튀김과 고기 메뉴
스프링스시-롤, 스시, la갈비
스시, 롤, 새우튀김, la 갈비

제가 이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각종 튀김 메뉴와 고기 메뉴 때문입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새우튀김 la갈비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la갈비는 딱 한국에서 먹는 그 맛이에요.

그리고 새우튀김은 엄청 바삭한 일식집 튀김스타일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미소수프, 각종 샐러드, 고구마튀김, 야채 튀김, 타코야끼, 바나나 튀김,

해산물 볶음밥, 파인애플 볶음밥, 치킨 볶음밥, 해산물 우동, 치킨 우동,

볶은 해산물 우동, 볶은 소고기 우동, 각종 샐러드 등

아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시킬 수 있어요.

 

저랑 제 친구들은 주로 초밥은 많이 먹지 않고 고기나 튀김 등으로 배불리 먹었어요.

 

혹시 가시게 된다면 처음에는 다양한 메뉴를 조금씩 시켜보시고

맛있는 메뉴를 찾아 먹고 싶은 만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한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기 때문에 먹다가 메뉴를 추가하는 것도 편하더라고요.

 

청결도: ⭐⭐⭐. 8

서비스: ⭐⭐⭐⭐

맛: ⭐⭐⭐(초밥)

                                                ⭐⭐⭐⭐(고기나 튀김 등 다른 메뉴)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uE8vqjZhwgUt1ihd6

 

Spring Sushi · 10 Dundas St E #500, Toronto, ON M5B 2G9 캐나다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kr

 

 

3. Raku

📍 456 Queen St W, Toronto, ON M5V 2A8 캐나다

⏰ 오후 12 시 ~ 9:30

 

이 식당은 토론토에서 제가 제일 좋아했던 우동집입니다!

사실 저는 한국에서 인스턴트 우동이나 포장마차 우동만 먹어봐서

우동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어요.

저에게는 그저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면 딱 이 정도였어요.

 

하지만 이 식당을 다녀온 뒤로 우동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어요.

 

앞서 말한 것처럼 이곳 curry udon, tantat udon, ebiten udon,

yasai kakiage udon 등  다양한 종류의 우동을 팔아요.

또한 katsu don, oyako don 등 밥 메뉴도 팔고 있어요. 

yasai kakiage
yasai kakiage udon
yasai kakiage udoon

저는 이곳에 갈 때마다 yasai kakiage udon을 자주 시켜 먹었어요.

사실 이 메뉴는 이곳을 처음 방문했을 때 시킨 메뉴였는데 

이후 푹 빠져 이 메뉴만 자주 시키게 되더라고요.

 

이 우동은 양파, 당근, 우엉, 피망을 포함한 야채튀김과 같이 먹는 메뉴예요!

 

이 식당을 처음 방문했을 때 우동에 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어

메뉴를 고르기 힘들었는데

메뉴옆에 어떤 식재료가 들어가는지 적혀 있으니 읽어보시고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우동을 좋아하지 않던 제가 우동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 된 계기는 바로

이 식당의 면발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저에게 우동면은 그저 밀가루맛이 많이 나고 맛없는 면발이었어요.

하지만 이 식당의 면발을 정말 탱탱하고 밀가루 맛이  안 나더라고요.

그리고 국물도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일부 메뉴가 품절이었어요!

혹시 꼭 드시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일찍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청결도: ⭐⭐⭐⭐

서비스: ⭐⭐⭐⭐. 3

맛: ⭐⭐⭐⭐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

 

 

 

https://goo.gl/maps/xpQAqG7zG3Y47YPAA

 

Raku · 456 Queen St W, Toronto, ON M5V 2A8 캐나다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4. ramen RAIJIN

📍 24 Wellesley St. West Rear, Toronto, ON M4Y 2X6 캐나다

⏰ 오후 12시 ~ 오후 10시

 

이 식당은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준 라멘집이에요.

일본인이 추천해준 라멘집인 만큼 정말 맛있고 인기가 많아요.

이 식당은  kara-age, gyoza, yako-yaki 등의 사이드 메뉴와

hakata tonkotsu ramen, spicy tonkotsu ramen, yuzu shio ramen, umami shoyu ramen 등

다양한 라멘을 팔고 있어요.

ramen raijin 인테리어
ramen raijin 라멘
spicy tonkotsu ramen
교자
교자

제가 이 식당에서 가장 좋아했던 메뉴는  spicy tonkotsu ramen이에요.

저는 한국인답게 매운맛을 좋아해 라멘을 먹을 때도 매운 국물을 시키게 되더라고요.

이 라멘의 특징은 옥수수콘엄청 큰 차슈예요!

저는 이 식당에서 옥수수콘을 넣은 라멘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달달한 콘이 라멘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차슈도 다른 라멘집과 달리 더 부드러웠어요.

 

hakata tonkotsu ramen와 umami shoyu ramen도 먹어봤는데

역시 유명한 라멘집답게 맛있었어요.

 

교자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사이드로 먹기에 딱 좋았어요.

 

이 식당은 현지에서도 인기가 있는 식당이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등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그렇게 오래 기다린 적은 없었어요.

 

또한, 15개 도장을 모으면 다음 방문 때 라멘을 무료로 주는 쿠폰이 있으니

자주 가시면 쿠폰을 모으면 좋을 것 같아요.

 

청결도: ⭐⭐⭐⭐

서비스: ⭐⭐⭐. 8

맛: ⭐⭐⭐⭐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QroJTmAQVB1pARcL9

 

ramen RAIJIN · 24 Wellesley St. West Rear, Toronto, ON M4Y 2X6 캐나다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

 

오늘은 이렇게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을 소개해보았는데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과 구독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