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한식당 맛집 리스트 1

by hailey_P 2022.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한식당 맛집 리스트를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한국인 중에서도 한식을 정말 좋아하는 한식 러버입니다!

그래서 토론토에서도 매주 한식당과 한국마트를 방문할 정도였어요

 

오늘은 제가 가본 한식당 중에서

한국에서 먹어본 맛과 비슷하고 퀄리티가 좋은 식당을 소개합니다!

 

1. Kimchi Korea House

📍 149 Dundas St W, Toronto

⏰ 오후12 ~ 오후 9시

 

이 식당은 제가 토론토에서 5번 이상은 간 찐 맛집입니다!

이 식당은 김치찌개, 된장찌개와 같은 각종 찌개,

불고기, 갈비와 같은 고기류, 다양한 비빔밥 등 다양한 한식을 파는 식당이에요.

 

김치코리아하우스-불고기,불고기 비빔밥, 김치찌개
불고기 비빔밥, 불고기, 김치찌개
김치코리아하우스-해물 된장찌개
해물 된장찌개
김치코리아하우스-김치찌개
김치찌개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식당에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와 같은 찌개류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두부나 해물과 같은 건더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고

국물 맛도 한국에서 먹었던 것과 비슷했어요.

물론 불고기나 비빔밥 등 다양한 음식도 먹어보았고 맛도 꽤 좋았어요.

 

이 식당은 2가지 반찬을 무료로 리필해주십니다!

그리고 서버분들도 정말 친절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았던 점은 혼밥 하기 좋다는 점입니다

저는 한식을 정말 좋아해 일주일에 한 번씩은 갔었는데

갈 때마다 친구랑 같이 가기가 미안해 혼자 가곤 했어요

하지만 혼밥이 전혀 부담되지 않은 분위기였어요

 

또한 같이 갔던 외국인 친구들도 정말 잘 먹었고

메뉴도 다양해 외국인 친구들에게 한식을 소개해주기 좋았습니다. 

 

 

청결도: ⭐⭐⭐⭐

서비스: ⭐⭐⭐⭐⭐

맛: ⭐⭐⭐⭐

(오점 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DVhJSd17HSyGByBC6

 

Kimchi Korea House · 149 Dundas St W, Toronto, ON M5G 1C5 캐나다

★★★★☆ · 한식당

www.google.co.kr

 

2.  Daldongnae Korean BBQ (Christie)

📍 658 Bloor St W, Toronto

⏰ 오후 12시 ~ 오전 2시

 

이 식당은 삼겹살, 항정상, 육회, 김치전, 볶음밥 등을 파는 한국식 바비큐 식당이에요.

이 식당은 이미 토론토에서 인기 있는 식당으로

저는 갈 때마다 최소 웨이팅을 40분 정도 기다리곤 했어요

하지만 기다릴 정도로 퀄리티가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달동네- 김치전
김치전

 

달동네 삼겹살

 

저는 주로 같은 어학원을 다니던 외국인 친구들과 이 식당을 방문했어요.

결과는 대성공이었습니다!

같이 온 한국인 친구와 외국인 친구들 모두 다 마음에 들어 했고

한 외국인 친구는 저에게 매주 이 식당을 오자고 말할 정도였어요!

 

한국식 바비큐 집 즉 삼겹살 집이기 때문에

저희는 주로 삼겹살을 먹었어요.

이 식당은 한국에서 볼 만큼 퀄리티가 정말 좋은 삼겹살을 팔고 있어요.

 또한 김치전이나 볶음밥 등 사이드 메뉴도 정말 한국에서 파는 것처럼 맛있어요.

제 어학원 선생님은 베지테리언이었지만 김치전을 정말 좋아하셔서

저희가 이 식당을 올 때마다 같이 오셔서 김치전을 맛있게 드셨어요

 

 

청결도: ⭐⭐⭐⭐

서비스: ⭐⭐⭐

맛: ⭐⭐⭐⭐⭐

 

 

 

https://goo.gl/maps/54fAagc3Bk4nDZ8U8

 

Daldongnae Korean BBQ (Christie) · 658 Bloor St W, Toronto, ON M6G 1K9 캐나다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www.google.co.kr

 

3. The Cups (Finch)

📍 5647 Yonge St #2 FL, North York

 

이 식당은 핀치역 근처에 있는 한국식 디저트를 파는 카페로

한국식 빙수, 크로플, 티라미수 컵케익 등을 팔아요.

이곳은 제가 살았던 곳과 정말 멀었지만

(가는데 1시간 정도 걸렸어요)

이 카페에서 파는 빙수가 너무 맛있어서 종종 가곤 했어요

제가 여기서 가장 좋아했던 메뉴는 

바로 인절미 빙수입니다!

한국에서 파는 맛과 정말 똑같아요

토론토에 있을 때 한국식 빙수가 너무 그리웠는데

이 카페를 발견하고 그게 해소되었어요

 

저는 한 가지 음식에 빠지면 그 음식만 시키는 경향이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시도하지 못했지만

리뷰를 보면 다른 메뉴에 대한 칭찬도 정말 많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다양하게 드셔 보세요 :)

 

 

청결도: ⭐⭐⭐⭐ 

서비스: ⭐⭐⭐. 5

맛: ⭐⭐⭐⭐⭐

(오점 만점 기준입니다!)

 

 

 

https://goo.gl/maps/sS5T5M5PU3LCLGfS7

 

The Cups (Finch) · 5647 Yonge St #2FL, North York, ON M2M 3T2 캐나다

★★★★☆ · 카페

www.google.co.kr

 

4.  Pelicana Chicken Yonge & Bloor

📍 730 Yonge St, Toronto

⏰ 오전 11:30 ~ 오전 12시

 

토론토에는 BBQ나 페리카나 등 한국식 치킨집이 많아요

사실 BBQ가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지만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사실 다른 음식에 있어요!

 

페리카나- 후리이드, 양념
후라이드와 양념 치킨

 

페리카나-짬뽕
짬뽕

히든 메뉴는 바로 짬뽕입니다!

치킨집에 왜 짬뽕을 파나 하겠지만

친구 말로는 사장님께서 치킨집을 하시기 전에 짬뽕집을 했다고 합니다

(확실하지는 않아요)

불맛이 정말 가득한 스타일로 건더기도 꽤 실했어요

소주 마시기 정말 좋은 안주였어요 ㅎㅎ

 

저는 사실 가기 전 안 좋은 리뷰를 좀 보아 걱정했지만 

정말 만족한 식당이었어요.

후라이드 치킨도 맛있었고

양념치킨도 약간 옛날 양념치킨 스타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 번은 캐나다 친구와 함께 갔는데

캐나다 치킨보다 한국식 치킨이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양념치킨을 좋아했어요!

 

또한 치킨에 국물도 먹을 수 있으니

술을 마시고 싶을 때 자주 갔던 식당이었습니다

 

 

청결도: ⭐⭐⭐. 5

서비스: ⭐⭐⭐⭐

맛: ⭐⭐⭐⭐

 

 

 

https://goo.gl/maps/zp889JP4x6SfFnTg7

 

Pelicana Chicken Yonge & Bloor · 730 Yonge St, Toronto, ON M4Y 2B7 캐나다

★★★★☆ · 음식점

www.google.co.kr

 

 

오늘은 이렇게 제가 자주 갔던 한식당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또한 아직 소개하지 않은 맛있는 한식당도 많으니 곧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