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 결과 확인하기 (feat. 알 수 있는 정보) 본문

실생활 정보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 결과 확인하기 (feat. 알 수 있는 정보)

hailey_P 2023. 3. 30. 21:18
728x90
반응형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뱅크샐러드 결과 확인하기

썸네일
뱅크샐러드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며칠 전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를 하였는데

이번에 결과가 나와 결과에 대한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간단한 유전자 검사였지만 생각보다 확인할 수 있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혹시 유전자 검사 신청과 신청 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가장 아래에 있는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신청에 100% 성공하는 팁을 포스팅해 두었어요.

 

검사 결과 알림검사 결과 알림
검사 결과 도착

유전자 검사 결과가 나오면 뱅크 샐러드 어플에서 알림이 와요.

저는 결과가 너무 궁금해서 반송 후 계속 기대리고 있었는데 마침내 알림이 와서 기쁘더라고요.

알림 창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떠요.

 

 

[슈퍼파워와 하찮파워]

슈퍼파워와 하찮파워
나의 슈퍼파워와 하찮파워

위에 나온 화면을 누르자마자 내가 가진 슈퍼파워와 하찮파워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슈퍼파워는 내가 가진 것들 중 유전적으로 강한 것, 하찮파워는 내가 가진 것들 중 유전적으로 약한 것이에요.

저는 슈퍼파워로 스프린터, 포커페이스, 내 몸이 필터가 나왔고,

하찮파워로 철없는 스타일, 태양을 피하고 싶었어, 먹방 유튜버가 나왔네요.

 

철 없는 스타일
철 없는 스타일 결과

약하게 나왔던 것들 중 하나인 철없는 스타일은 체내 철 농도를 유지하는 기능이었어요.

저는 한국인 100명 중 98등을 차지하였네요.

간단한 유전자 검사이기 때문에 검사 결과를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이 부분에 좀 더 신경을 써야곘어요.

 

 

간단히 확인할 수 있는 슈퍼파워와 하찮파워 말고도 영양, 다이어트 등

다양한 부분의 유전자 결과를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었어요.

 

 

[영양]

영양 결과 1영양 결과2
영양 검사 결과

영양 부분에서는 비타민D농도, 루테인&지아잔틴 농도, 비타민 B6 농도,

아연농도, 아르기닌 농도, 셀레늄 농도 등 총 17가지의 유전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약한 눈을 가지고 있는데 눈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진 루테인 & 지아잔틴 농도가 안 좋게 나와서

검사 결과에 뭔가 더 신뢰가 되더라고요.

 

 

 

[다이어트]

다이어트 결과1다이어트 결과2
다이어트 검사 결과

다이어트 부분에서는 포만감, 복부미만, 요요가능성, 식욕, 단맛 민감도 등 총 10가지의 유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다른 사람에 비해 양이 큰 편인데 포만감이 좀 낮게 나왔더라고요.

 

 

[운동]

운동 결과1운동결과2
운동 검사 결과

운동 부분에서는 유산소 운동 적합성, 근력 운동 적합성, 단거리 질주 능력, 악력 등 총 8가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이 부분이 정말 정확해서 좀 놀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오래 못하고 싫어하는데 유산소 운동 적합성이 낮게 나왔고,

악력이 세고 근력 운동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이것들이 높게 나왔더라고요.

 

 

[면역]

면역 결과
면역 검사 결과

면역은 셀레늄 농도, 비타민 A 농도, 아르기닌 농도, 근육 발달 능력 등 총 6가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모발]

모발 결과
모발 검사 결과

모발은 남성형 탈모, 모발굵기, 새치, 원형탈모 총 4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 미용실을 가면 모발이 정말 튼튼하단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4가지 모두 안심이 나왔네요.

 

[피부]

피부
피부 검사 결과

피부는 피부염증, 색소침착, 코엔자임 Q10농도, 태양 노출 후 태닝 반응 등 총 7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수면]

수면 결과
수면 검사 결과

수면 부분에서는 카페인 대사, 수면습관/시간, 불면증, 아침형, 저녁형 인간 총 4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 아침에 빨리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데 검사 결과는 반대로 저녁형 인간이라고 하네요.

 

 

[식습관]

식습관 결과
식습관 검사 결과

식습관 부분에서는 짠맛 민감도, 올코올 의존성, 식욕, 포만감, 카페인 대사 등 총 9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술을 마실 때 다른 사람에 비해 잘 취하지 않는 편인데

알코올 분해 시 생성되는 아세트알데히드가 다른 사람에 비해 원활하게 분해되는 것으로 나왔어요.

 

 

[혈관]

혈관 정보
혈관 검사 결과

혈관 부분에서는 혈당, 중성지방농도, 혈압, 콜레스테롤 등 총 7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뼈]

뼈 결과
뼈 검사 결과

뼈 부분에서는 비타민 D농도, 칼슘 농도, 골질량, 비타민K농도,

퇴행성 관절염증 감수성 총 5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 뼈 건강을 신경 쓰지 않았는데 주의가 2개나 있어서 앞으로는 좀 더 신경을 써야 될 것 같아요.

 

[생활]

생활 결과
생활 검사 결과

생활 부분에서는 멀미, 니코틴 의존성, 니코틴 대사 총 3가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에 멀미가 심하다고 생각했었는데 검사 결과는 보통이라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유전적 요인이 아닌 환경적 요인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았어요.

 

 

오늘은 며칠 전 체험한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결과 리뷰를 들고 왔는데

검사 결과를 확인하는 게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고요.

하지만 정식적으로 진행한 검사가 아닌 간단한 검사이니 결과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또한, 유전적 요인뿐만 아니라 환경적 요인 등 다양한 요인이 결합되어 실생활에서 나타나니 검사는 재미로만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후기 feat. 선착순 팁, 방법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후기 feat. 선착순 팁, 방법

무료로 검사해 볼 수 있는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 검사를 통해 체험해 보았던 유전자 검사 키트 후기를 들고 왔어요.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