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이대 맛집] 꾸덕한 로제떡볶이, 매콤한 치킨이 맛있는 신촌 퓨전 감성술집 구르미네 본문

맛집추천

[신촌,이대 맛집] 꾸덕한 로제떡볶이, 매콤한 치킨이 맛있는 신촌 퓨전 감성술집 구르미네

hailey_P 2024. 3. 9. 18:02
728x90
반응형

썸네일
신촌 구르미네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신촌 술집 
구르미네 리뷰를 들고 왔어요.
 

 

구르미네는 신촌에 있는 퓨전요리 술집으로
식당 정보는 포스팅 마지막에 남겨놓을게요!


 


내부

 

내부1내부2
식당 내부

 
구르미네는 약 7개의 테이블로 많이 넓지 않았지만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시끄러운 분위기의 술집보단
분위기 있고 조용한 술집을 선호하는데
구르미네가 딱 그런 분위기였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첫 번째 장에는 이렇게
구르미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구르미네는 노래 신청이 가능하고
항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새우칩과 헛개수는 서비스이고
특색 있는 과탄산소주에 대한 설명도 있더라고요.
 

메인 메뉴판
메인 요리 메뉴판

구르미네는 특이하게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어요.

종류는 통삼겹 로제 파스타, 뚝배기 해장파스타,
마라 파스타, 바지락 봉골레 파스타!

 
메인요리로는 시그니처인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
꼬추봉을 비롯하여
산더미 숙주볶음, 통마늘 똥집볶음,
트러플 돼지강정, 육제비 등등
정말 다양한 스펙트럼의 요리가 있었어요.
 

볶음요리, 국물요리, 튀김요리 등
다양한 종류의 안주가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사이드 메뉴판
사이드 메뉴판

사이드로는 산더미 감자튀김, 얼큰 뚝순이,
삼겹대파라면, 해쉬 맛감자 등등이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2차로 올 때
사이드만 2개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주류 메뉴판
주류, 음료 메뉴판

주류는 구르미네 시그니처인 과탄산소주,
과일소주, 병맥주, 하이볼 등등이 있어
기분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었어요.
 
 

맥주와 소주
맥주와 소주

저희는 맥주와 소주를 주문했어요!
 

 

이 날따라 소맥이 너무 땡기더라고요 ㅋㅋㅋㅋ


새우칩
서비스 새우칩

요건 서비스인 새우칩!
단짠단짠한 시즈닝이 묻어있어
진짜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리필도 당연히 가능하고
라이트 해서 안주로 최고였어요.
 

 

2번 리필해먹은 건 안 비밀 ㅎㅎ


주문한 음식
로제떡볶이와 고추봉

저희는 1/2 로제떡볶이 & 1/2 고추봉을 주문했어요!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와 고추봉은
구르미네 시그니처메뉴로
 1/2 로제떡볶이 & 1/2 고추봉은
두 가지 시그니처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2인 메뉴예요.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

 

메인안주 로제떡볶이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

비주얼부터 완벽한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
 

 

치즈 올려진 거 진짜 아름답지 않나요??

 

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는 크림치즈볼 2개가
올려진 로제떡볶이예요.
안에는 양배추, 당근, 떡, 중국당면 등이 들어있었어요.
특히, 떡이 청년다방 떡볶이처럼 길고
맛있는 떡이더라고요.
그래서 가위로 잘라 드시면 된답니다!
 
 
 

크림치즈볼 로제떡볶이는
딱 맛있는 로제떡볶이 그 맛이었어요.
배떡처럼 완전 꾸덕하지는 않았지만
로제맛은 잘 느껴져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어 100점!!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중국당면이 약간 딱딱했다는 것뿐이에요.
 

 

떡과 로제소스가 정말 맛있었던 로제떡볶이!
생각보다 헤비 하지 않아서
식사 겸 안주로 최고였어요.

 
 


고추봉

 

메인 안주 고추봉
고추봉

고추봉은 튀긴 새우와 윙을
매콤한 소스에 볶은 치킨이에요.

이름에 걸맞게 큰 고추가 들어있었고
양배추 등의 야채도 들어있었어요.
 

매콤매콤한 고추봉은 맥주 안주로 최고였어요!
 
약간 중국음식 같은 느낌도 들고
위에 듬뿍 뿌려진 마늘칩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양이었어요...
1/2이긴 해도 기대했던 것보다 적었어요.
 

매콤한 중화식 닭봉과 윙!
고추가 들어있어 느끼하지 않고
맥주안주로 넘버원!

 
 


총평

(보통=⭐⭐⭐)

서비스 ⭐⭐⭐

맛 ⭐⭐⭐⭐

재방문의사 ⭐⭐⭐⭐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안주와
한잔하고 싶을 때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는
⬇⬇⬇⬇⬇⬇⬇⬇⬇⬇⬇⬇⬇

 

 

구르미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6 ·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더 많은 신촌 맛집 정보
⬇️⬇️⬇️⬇️⬇️⬇️⬇️⬇️⬇️⬇️⬇️

[신촌, 이대 맛집] 매운 소갈비찜이 맛있는 신촌 한식 맛집 소신이쏘 신촌본점

 

[신촌, 이대 맛집] 매운 소갈비찜이 맛있는 신촌 한식 맛집 소신이쏘 신촌본점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방문하는 신촌 맛집 소신이쏘 신촌본점 리뷰를 들고 왔어요. 소신이쏘는 신촌 매운 소갈비찜 맛집으로 식당에 대한 정보는 마지막에 남겨놓을게요!

haileyblog.tistory.com

[신촌, 이대] 신촌 고기집 빗갈/ 신촌 와인, 칵테일바 센트럴 코지 / 이대 그릭요거트 가게 그릭데이

 

[신촌, 이대] 신촌 고기집 빗갈/ 신촌 와인, 칵테일바 센트럴 코지 / 이대 그릭요거트 가게 그릭데

돼지갈비가 맛있던 신촌 신상 고깃집 빗갈 분위기 좋은 술집 칵테일바 센트럴 코지 건강하고 맛있는 그릭요거트 맛집 그릭데이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식당과 펍의 짧은 리뷰를 들고

haileyblog.tistory.com

[신촌 데이트 맛집] 분위기 좋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신촌 데이트 맛집] 분위기 좋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부채살 스테이크, 해산물 토마토 리조토, 새우 필라프가 맛있는 투파인드피터 서울 신촌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9-8 1층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 오더: 오후 9:00 평일 브레

haileyblog.tistory.com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이대 다양한 핸드메이드 파이를 판매하는 파이 맛집 더 파이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나길 2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piehole/ https://nav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