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이대 식당 추천] 퀄리티 좋은 가성비 삼겹살 맛집 돈노코 돈먹기 본문

맛집추천

[신촌/이대 식당 추천] 퀄리티 좋은 가성비 삼겹살 맛집 돈노코 돈먹기

hailey_P 2023. 1. 28. 11:40

목차

    반응형

    신촌/ 이대 퀄리티 좋은 가성비 고깃집

    돈노코 돈먹기


    영업시간: 매일 오후 4:00 ~ 오전 2: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43 (우) 03777

    전화번호: 02-392-9993

     

    https://place.map.kakao.com/15637967

     

    돈노코돈먹기 이대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43 (창천동 4-77)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이대와 신촌 사이에 위치한 퀄리티 좋은 가성비 고깃집

    돈노코돈먹기를 소개할게요!

     

    돈노코돈먹기는 제가 이 근처에 살면서 제일 많이 갔던 고깃집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 퀄리티도 좋아서 꼭 소개하고 싶었어요.

     

    돈노코돈먹기는 신촌역(2호선) 3번 출구에서 도보 9분,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돈노코 돈먹기
    돈노코 돈먹기

    돈노코돈먹기는 호밀밭이라는 빙수집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 올라가시면 이렇게 문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내부1내부2
    내부

    돈노코 돈먹기는 식당 내부가 꽤 넓은 편이에요.

    창가 쪽에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 같이 나무로 된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는 원형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는 항상 창가쪽에 있는 나무로 된 테이블에 앉았어요.

    다른 손님분들도 대부분 창가쪽 테이블에 앉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

    돈노코돈먹기는 다양한 고기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냉동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은 오스트리아산이고

    생삼겹살, 소금구이, 생항정살, 껍데기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요.

    참고로 다른 고깃집과 다르게 180g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고깃집답게 냉면, 볶음밥, 계란찜 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반찬
    반찬

    테이블에 앉자마자 사장님께서 이렇게 김치, 부추무침, 소스, 상추를 가져다주셨어요.

    돈노코돈먹기는 콩가루, 기름장, 칠리소스 등 소스가 다양해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김치는 새콤한 느낌이 나는 맛있는 김치였고, 부추무침도 맛있었어요.

     

     

    참고로 상추, 김치, 부추무침, 소스 모두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돼요 :)

     

    냉동삼겹살
    냉동삼겹살 2인분

    저희는 냉동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오스트리아산 냉동삼겹살이지만 돼지 잡내가 하나도 안 났고 고기 퀄리티도 꽤 좋았어요.

    최소 5번 이상 방문했던 식당인데 매번 고기 냄새가 안났고 퀄리티가 좋았어요.

     

    냉동삼겹살
    냉동삼겹살

    삼겹살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5가지의 소스가 있기 때문에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콩가루와 기름장을 함께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해요.

    콩가루의 고소함과 삼겹살의 기름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냉동삼겹살+ 구운김치, 구운 부추
    냉동삼겹살, 김치, 부추무침

    삼겹살을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구운 김치와 부추무침이죠!

    삼겹살 기름에 구워진 김치와 부추무침은 생으로 먹는 것보다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비빔냉면
    비빔냉면

    돈노코돈먹기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는 바로 비빔냉면입니다!

    저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비빔냉면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해서

    고깃집에서 비빔냉면을 무조건 시키는데

    돈노코돈먹기 비빔냉면은 정말 맛있는 편이었어요.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이 코리안디저트라는 말이 있듯이 삼겹살을 먹으면 볶음밥은 필수죠!

    볶음밥에는 구워 먹다 남은 김치, 부추무침과 계란, 김이 들어가요.

     

    볶음밥
    볶음밥

    사장님이 마무리로 날계란과 볶음밥을 섞어 이렇게 펼쳐주시면

    취향에 맞게 더 불판에서 더 익혀 드시면 돼요!

    저희는 좀 누른 스타일의 볶음밥을 좋아해서 좀 오래 불판에 두고 먹었어요.

     

    볶음밥은 맛있는 부추무침과 김치가 들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가끔 다른 고깃집에서 밍밍했던 볶음밥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돈노코돈먹기 볶음밥은 간도 딱 맞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치즈추가(2000원)도 가능하니

    볶음밥에 치즈 올려드시는 거 좋아하시면 치즈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볶음밥 1개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냉동삼겹살 4인분, 비빔냉면 1개, 공깃밥 1개, 볶음밥 1개, 사이다 한 병을 먹고

    총 42,000원을 내고 왔어요.

    이렇게 먹고 42,000원은 정말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돈노코돈먹기는 반찬이나 음식 모두 전반적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아쉽게 이날은 먹지 못했지만

    껍데기도 정말 맛있으니 방문하시게 되면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

     

     


    총평

     

    장점

    1) 가격에 비해 고기 퀄리티가 꽤 좋다.

    2) 가성비가 좋다. 

    2) 소스, 부추무침, 김치 등 고기와 함께 먹을 반찬이 많다.

     

    단점

    1) 창가 쪽 자리를 이용했는데 좀 추웠다.

     

    추천메뉴

    냉동삼겹살, 비빔냉면, 볶음밥, 껍데기

     

    재방문의사

    ⭐⭐⭐⭐. 5

    이유: 가성비도 좋고 가격에 비해 고기 퀄리티도 꽤 좋은 편이다.

    또한 비빔냉면, 볶음밥 같은 음식도 전반적으로 맛있다. 


     

    오늘은 이대와 신촌 사이에 위치한 가성비 삼겹살 맛집 돈노코돈먹기를 소개해 보았는데

    근처에 오셨을 때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