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이대역/신촌역 식당 추천] 퀄리티 좋은 가성비 초밥 맛집 '연어초밥' 본문

맛집추천

[이대역/신촌역 식당 추천] 퀄리티 좋은 가성비 초밥 맛집 '연어초밥'

hailey_P 2023. 2. 12. 09:30

목차

    반응형

    퀄리티 좋고, 가격이 싸고 착한 초밥집

    연어초밥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9:00

    브레이크타임: 오후 2:30 ~ 오후 5:00

    라스트오더: 오흐 8: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요일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2길 94 1층 3호

     

     

    https://naver.me/GWFrrNW2

     

    연어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3 · 블로그리뷰 265

    m.place.naver.com

    내가 시킨 메뉴들
    연어초밥에서 시킨 메뉴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이대와 신촌 사이에 위치한 초밥 맛집 연어초밥을 소개할게요.

    헷갈리실 수 있지만 식당 이름이 '연어초밥'입니다!

     

    이곳은 제가 근처에서 자취를 하면서 초밥이 먹고 싶을 때마다 방문했던 곳이에요.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웨이팅이 정말 자주 있는 맛집이랍니다.

    저는 주로 포장을 해왔는데 이날 처음으로 식당에서 식사를 했어요.

     

    식당 외부식당 옆면
    식당 연어초밥

     

    연어초밥은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 신촌역 4번 출구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식당 골목에 있긴 하지만 가게 옆부분에 현수막이 크게 붙어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연어초밥 내부 테이블 1내부 테이블 2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정말 아담했어요.

    첫 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 2개, 두 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 1개와 사진에는 없지만 긴 테이블 2개가 더 있었어요.

    손님이 많이 오는 것도 있지만 가게 규모가 좀 작아서 웨이팅이 더 있는 것 같더라고요.

     

    고양이 인테리어물고기 인테리어주방사진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이렇게 일본 느낌이 나게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주방도 다 오픈되어 있어 사장님께서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1메뉴판2
    메뉴판

    연어초밥은 생연어초밥(10p, 14p), 생연어+연어불초밥(10p, 14p), 생연어+ 생새우초밥(10p, 14p),

    연어불초밥(10p,14p), 모듬초밥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초밥 종류는 가게 이름답게 연어초밥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참고로 키오스크에서 먼저 주문하신 뒤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메뉴판3
    메뉴판

    그리고 단품으로 계란, 날치알, 민물장어, 생새우, 유부 초밥등이 있었습니다.

     

    연어초밥, 연어불초밥, 생새우초밥
    연어초밥+연어불초밥, 연어초밥+생새우초밥

     

    저와 친구는 생연어+생새우초밥(10p), 생연어+연어불초밥(10p)을 주문했어요.

    이 두 메뉴 모두 11,900원인데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사실 이 두 메뉴는 제가 연어초밥을 방문할 때마다 돌아가며 먹는 메뉴들이에요.

    다른 초밥도 맛있겠지만 이 두 메뉴에 빠져서 다른 초밥들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사이드
    셀러드와 장국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은 뒤 여사장님께서 샐러드와 장국을 가져다주셨어요.

    이날 몸이 좀 안 좋았는데 따뜻한 장국이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샐러드는 투박한 양배추 샐러드였지만 드레싱이 맛있었서 잘 먹었어요.

    참고로 샐러드와 장국은 리필이 된답니다.

     

    <연어초밥 + 연어불초밥>

    연어초밥+불연어초밥
    연어초밥+연어불초밥

    연어초밥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정말 좋아요.

    연어도 적당히 기름지고 가끔 싼 연어를 먹을 때 나는 물맛이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생연어초밥에 양파와 소스를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하지만 생연어초밥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 것은 바로 연어불초밥이에요.

    토치로 윗면을 약간 구운 초밥인데 맛있는 연어 기름 맛이 풍부해서 정말 맛있어요.

    이날 제 친구가 이 메뉴를 주문했는데 다음날 또 먹으러 가자고 할 정도였습니다. 

     

    <연어초밥 + 생새우초밥>

    연어초밥+생새우초밥
    연어초밥+생새우초밥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연어는 양파와 소스를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생새우초밥은 제가 연어초밥에서 가장 좋아하는 초밥 중 하나예요.

    생새우가 하나도 비리지 않고 식감이 정말 좋아 연어초밥을 방문할 때마다 주문한답니다.

    저처럼 생새우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연어초밥 식당에서 생새우를 드셔보세요!

     

    그리고 왼쪽 아래 날치알이 잔뜩 올려진 롤은 어떤 초밥을 시켜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이에요.

    안에는 단무지와 연어가 들어가서 심플하지만 맛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심플한 롤을 좋아해서 항상 더 먹고 싶었어요.

     

    연어초밥은 모든 초밥이 맛있지만 방문하시게 되면 꼭 연어불초밥과 생새우초밥을 드셔보세요! 

     

    <연어초밥 이전안내>

    3월 말 이전
    이전안내

    참고로 연어초밥은 3월 말에 서대문구 대현동 101-10 3F으로 이전한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어서 꼭 확장이전을 하였으면 좋겠네요.


    장점

    1) 초밥 퀄리티가 좋고 가격이 착해 가성비 좋다.

    2) 여사장님이 친절하시다.

     

    단점

    1) 가게가 좁아 웨이팅은 거의 필수이다.

     

    추천메뉴

    연어불초밥, 생새우초밥

     

    재방문의사(오점만점기준)

    ⭐⭐⭐⭐⭐(5)

     


    오늘은 이대와 신촌 사이에 위치한 퀄리티 좋은 가성비 초밥 맛집 연어초밥을 소개해 보았는데

    근처 오셨을 때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