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이대 신촌 맛집] 마라덕후가 인정한 찐 마라샹궈 맛집 춘리마라탕 신촌점 배달후기 본문

맛집추천

[이대 신촌 맛집] 마라덕후가 인정한 찐 마라샹궈 맛집 춘리마라탕 신촌점 배달후기

hailey_P 2023. 10. 5. 13:39

목차

    반응형

    얼얼한 마라맛이 강한 마라샹궈 맛집

    춘리마라탕 신촌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125 2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전 2:00

     

    https://naver.me/5c2Gq9TL

     

    춘리마라탕 신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썸네일
    춘리 마라탕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마라샹궈 맛집 춘리마라탕 신촌점 배달리뷰를 들고 왔어요.

     

    저는 마라탕, 마라샹궈를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먹을 정도로 마라 덕후예요.

    저는 얼얼한 마라 맛을 사랑하는데 요즘 많은 마라탕집의 마라맛은 얼얼함보단 매운맛만 강한 곳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춘리마라탕 신촌점은 얼얼함이 정말 강한 마라탕집이라서 마라 덕후인 저를 사로잡은 곳이에요.

     

     

    배달 온 음식
    도착한 마라샹궈

    저는 이날 배달로 춘리마라탕을 주문했고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주문 내용]

    배달 재료 내용
    주문 내용

    저는 셀프 마라샹궈에 소고기, 알배기, 감자, 두부피, 팽이버섯, 중국당면,

    비엔나 소세지,옥수수 소세지 등을 추가하였고

    매운맛은 2단계, 마라맛은 3단계로 선택했어요.

     

    구성
    마라샹궈 구성

    구성은 마라샹궈와 밥, 단무지예요.

    사실 저는 밥 추가가 따로 있길래 밥은 안 오는지 알았는데 작은 공깃밥이 같이 오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밥이 한공기만 필요하시면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돼요.

     

    [공깃밥]

    밥은 약간 보라색 빛이 도는 밥이었어요.

    사실 마라샹궈에는 흰쌀밥이 잘 어울리는 느낌이지만 이 밥도 꽤 괜찮았어요.

     

     

    [단무지]

    단무지 포장을 벗긴 단무지
    단무지

    춘리 마라탕 신촌점은 단무지도 제가 좋아하는 얇은 단무지를 주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라탕 먹을 때 단무지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얇은 단무지는 식감이 너무 좋아서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스티커
    리뷰약속 스티커

    저는 리뷰이벤트로 소고기 1+1을 선택해서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도 붙어 있었어요.

     

    [마라샹궈]

    마라샹궈
    마라샹궈

    춘리 마라탕은 사실 저의 최애 마라탕집이에요.

    하지만 그동안 마라탕 먹기 바빠서 마라샹궈는 한 번도 안 먹어봤더라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마라샹궈도 진짜 맛있었어요.

    뚜껑을 열자마자 맛있는 마라 냄새가 강하게 나더라고요.

     

    주문한 음식
    마라샹궈

    춘리 마라탕 신촌점의 마라샹궈는 얼얼한 맛과 매운맛이 강한 마라샹궈였어요.

    물론 제가 매운맛, 마라 강하게를 선택했지만 다른 마라탕 가게보다 얼얼한 맛은 훨씬 강하더라고요.

    다른 마라탕 가게에서 마라탕을 먹을 때마다 얼얼한 맛이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춘리 마라탕 마라샹궈는 얼얼한 맛 100%

     

     

    [마라샹궈 재료-소고기]

    소고기
    마라샹궈 소고기

    소고기는 제가 추가한 것과 리뷰이벤트 1+1으로 총 200g이 왔어요.

    눈으로 보기에는 생각보다 많은 양의 고기가 들어 있더라고요.

    고기와 마라 소스의 조합은 맛없을 수가 없죠!

    당연히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소고기가 너무 잘게 부서져 있어서 찾기 힘들더라고요.

     

    [마라샹궈 재료-옥수수 소시지]

    옥수수 소세지 확대샷
    옥수수 소세지

    옥수수 소세지는 춘리 마라탕을 방문하면 꼭 추가하는 재료 중 하나예요.

    사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세지인데 다른 마라탕 가게에서는 잘 안보이더라고요.

    옥수수 소세지는 식감이 정말 좋은 소세지에 옥수수 알이 박혀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여러분들도 춘리 마라탕 드실 때 꼭 추가해 보세요!

     

    [마라샹궈 재료-문어 피쉬볼]

    문어 피쉬볼 확대샷
    문어 피쉬볼

    문어 피쉬볼은 제가 유일하게 실망했던 재료예요.

    정말 맛있는 피쉬볼을 생각하고 주문한 건데 비린 맛이 좀 강해서 저는 불호였어요.

     

    [마라샹궈 재료-비엔나 소세지]

    비엔나 소세지 확대샷
    비엔나 소세지

    비엔나 소세지는 흔히 먹는 맛과 똑같아요!

    평소에는 비엔나 소세지를 즐겨 먹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마라 소스와 잘 어울려서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먹을 때 꼭 추가하는 재료 중 하나예요.

     

     

    [마라샹궈 재료-감자와 중국당면]

    감자와 중국당면

    춘리 마라탕의 감자는 다른 마라탕 가게보다 훨씬 얇은 스타일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마라탕에 들어가는 감자를 좋아해서 추가해 봤는데 마라샹궈는 국물이 없어서 그런지 약간 사각사각거렸어요.

     

    중국당면은 정말 쫄깃쫄깃하게 잘 익혀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총평

    추천메뉴

    마라샹궈 (옥수수 소시지, 비엔나 소세지, 중국당면 추천)

     

    재주문 의사

    ⭐⭐⭐⭐


     

    오늘은 신촌 마라탕 맛집인 춘리 마라탕 신촌점 배달 리뷰를 해보았는데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신당역 맛집] 마라탕과 꿔바로우가 맛있는 춘리 마라탕 신당점(feat. 마라탕 재료 추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신당역 맛집] 마라탕과 꿔바로우가 맛있는 춘리 마라탕 신당점(feat. 마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근처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 춘리마라탕 신당점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 47길 27 https://naver.me/xKQLpy0G 춘리마라탕 신당점 : 네이버 방문

    haileyblog.tistory.com

    [마포구 배달 맛집] 알싸한 마라탕과 겉바속쫀 꿔바로우가 맛있는 마라영웅 홍대본점

     

    [마포구 배달 맛집] 알싸한 마라탕과 겉바속쫀 꿔바로우가 맛있는 마라영웅 홍대본점

    마라탕과 꿔바로우 1인 세트가 맛있는 합정역, 상수역 맛집 마라 영웅 홍대본점 위치: 서울 마포구 독막로 9길 5 1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전 2:40 https://naver.me/57Naa7PP 마라영웅 홍대본점 :

    haileyblog.tistory.com

    [신촌 배달 맛집] 얼얼한 마라맛과 푸짐한 양이 돋보이는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 샹츠마라 신촌점

     

    [신촌 배달 맛집] 얼얼한 마라맛과 푸짐한 양이 돋보이는 마라탕, 꿔바로우 맛집 샹츠마라 신촌

    진한 사골육수와 마라맛이 조화로운 마라탕/ 바삭바삭한 꿔바로우 맛집 마라탕 전문점 샹츠마라 신촌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2길 20 2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브레이크 타

    haileyblog.tistory.com

    [홍대 정문/상수역 맛집] 홍대생이 추천한 홍대 찜닭 맛집 쎄리네 찜닭

     

    [홍대 정문/상수역 맛집] 홍대생이 추천한 홍대 찜닭 맛집 쎄리네 찜닭

    찜닭과 마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홍대 식당 쎄리네 찜닭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8길 15 1층 https://naver.me/IGmIxy25 쎄리네찜닭 : 네이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