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이대 식당 추천] 본토 만두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스터서왕만두' 본문

맛집추천

[신촌/이대 식당 추천] 본토 만두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스터서왕만두'

hailey_P 2023. 1. 26. 10:42

목차

    반응형

    신촌/이대 소룡포, 새우만두 맛집

    미스터서왕만두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9: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3:00 ~ 오후 4:00

    라스트 오더: 오후 8:50

    전화번호: 02-312-8869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16 103호 가이아오피스텔

     

    https://place.map.kakao.com/26786725

     

    미스터서왕만두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16 (대현동 27-20)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이대 근처에 위치한 소룡포와 새우만두가 맛있는 만두 맛집

    미스터서왕만두를 소개할게요!

     

    저는 이 근처에서 자취를 하면서 지나갈 때마다

    꼭 방문해야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며칠 전에 방문했어요.

     

    가이야오피스텔 1층에는 식당 등 상가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미스터서왕만두예요.

    미스터서왕만두는 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신촌역(2호선) 4번 출구에서 도보 1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미스터서왕만두
    미스터서왕만두

    이렇게 라멘 81번옥이라는 식당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스터서왕만두
    미스터서왕만두

    가게 외부는 중국 스러운 빨간색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몇 분의 손님들이 이미 식사를 하고 있어서 찍지 못했지만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았고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습니다.

     

    테이블 수가 적은 것은 아니었지만 2개씩 붙어있는 테이블이 많아

    자리가 그렇게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내부
    내부

    천장과 벽은 이렇게 중국느낌이 나게 꾸며져 있었어요.

    중국하면 바로 생각나는 색인 빨간색을 많이 사용하셨더라고요.

    그리고 종업원도 중국분인걸 보면 아마 중국분이 운영하시는 가게 같아요.

     

    테이블 위
    테이블 위 간장과 고춧가루

    테이블 위에는 만두집답게 간장과 고춧가루가 있었어요.

    그리고 반찬은 단무지가 제공되는데 셀프로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메뉴판
    메뉴판

    미스터서왕만두는 소룡포, 찐만두, 군만두, 새우만두, 해물탕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 전반적인 가격은 6000원부터 8000원까지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소룡포와 새우만두
    소룡포와 새우만두

    저희는 저녁을 먹기 전 간단하게 간식을 먹기 위해 방문하여서

    소룡포와 새우만두를 주문했어요.

     

    다른 손님들도 소룡포는 꼭 주문하는 것 같더라고요.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군만두, 새우만두, 해물탕을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손님들 중에 중국분도 꽤 있어서 더 본토 맛이 날 거라는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소룡포
    소룡포

    소룡포는 총 6개가 나왔어요.

    6500원에 6개가 나오니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참고로 소룡포는 숟가락에 올려 구멍을 내서 육즙을 마신 뒤

    나머지 만두를 먹는 게 일반적인 것 같아요!

    안에 육즙이 많다 보니 한입에 넣으시면 엄청 뜨거울 거예요.

     

    소룡포는 고기와 부추 그리고 육즙으로 가득 차있었고 정말 맛있었어요.

    미국에서 첫 소룡포를 먹고 너무 느끼했던 기억이 있어서 그 뒤로 한 번도 먹지 않았는데

    미스터서왕만두의 소룡포는 적당히 기름진 육즙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속도 고기로 꽉 차있고

    중국식 만두의 특유의 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해서 먹기 편했어요.

    아쉽게도 같이 먹을 생강은 없었지만 육즙이 과하게 진하거나 많이 느끼한 편이 아니라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새우만두
    새우만두

    새우만두는 총 8개가 나왔어요.

    8개에 8000원이니 그렇게 비싼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만두 안에는 칵테일 새우같이 작은 새우가 2마리씩 들어있었고

    나머지는 고기와 부추로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새우만두가 정말 맛있었어요.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정말 좋았고 안에 들어간 고기 소와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새우만두도 중국 만두 특유의 향이 많이 안 나서 먹기 편했어요.

     

     

     

    저희는 간단히 소룡포와 새우만두만 먹었지만

    요즘 날이 추워서 다른 손님들은 해물탕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먹은 소룡포와 새우만두가 너무 마음에 들어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여 군만두와 해물탕도 먹어보기로 결정했어요!

     


    총평

    장점

    1) 소룡포 육즙이 너무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2) 중국식 만두 특유의 향이 많이 나지 않아 먹기 편했다.

     

    단점

    1) 소룡포와 같이 먹을 생강이 없어 아쉬웠다.

    2) 가게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다.

     

    추천메뉴

    소룡포, 새우만두

     

    재방문의사

    ⭐⭐⭐⭐. 5

    (오점만점 기준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이대 근처 소룡포와 새우만두가 맛있는

    미스터서왕만두를 소개해 보았는데

    근처 오셨을 때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혼밥 하기도 편한 분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