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삿포로 맛집 리스트] 삿포로역 스프카레 맛집, 스스키노역 쿠시가츠, 우동, 징기스칸, 야키니쿠 맛집 솔직후기 본문

맛집추천

[삿포로 맛집 리스트] 삿포로역 스프카레 맛집, 스스키노역 쿠시가츠, 우동, 징기스칸, 야키니쿠 맛집 솔직후기

hailey_P 2024. 2. 22. 19:39
728x90
반응형

삿포로 맛집 리스트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삿포로 여행에서 방문한
삿포로역, 스스키노역 맛집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구글 평점 4점 이상 + 가이드 추천 맛집


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끝까지 꼭 읽어주세요 ㅎㅎ




시마다야 스스키노점


메뉴판
양고기 메뉴판

시마다야 스스키노점은 구글 평점 4.2점인
야키니쿠 전문식당이에요.
저희가 이곳을 찾은 이유는
바로 징기스칸과 야키니쿠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저희는 삿포로 시내에서 식사를 할 기회가 많이 없어서
야키니쿠와 징기스칸을 함께 먹을 수 있을 곳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삿포로 맥주
삿포로 클래식 맥주

 

삿포로에서 삿포로 클래식 맥주는 필수!

 
 
저는 평소에 맥주를 즐겨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삿포로 클래식 맥주는 너무 맛있었어요.
 
 

징기스칸
양고기와 야채

 
이곳은 야키니쿠 전문점이기 때문에
징기스칸 전문점과 불판이 달랐어요.
숯불을 이용한 야키니꾸 불판이에요.
 

야키니꾸

저희는 일단 양고기로 시작을 했어요.
 
양고기 메뉴판에서 위에서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를 주문하였고
리뷰를 보니 네번째는 양고기 잡내가 있다고 해서
주문하지 않았답니다.
 

 

점수부터 말씀드리면 95점!

 
잡내하나 없이 정말 맛있는 양고기였어요!
저희는 2차를 갈 예정이어서
가볍게 양고기 3접시, 야채 half사이즈를 주문했는데
1차로 딱 좋았어요.
 
참고로 제 친구는 잡내에 정말 예민한데도
맛있다고 잘 먹드라고요.
 
 

잡내에 예민하신 분들에 여기 추천!!



 

시마다야 스스키노점 · 일본 〒064-0807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7 Jonishi, 4 Chome−2-11 ショウビ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kr

 
 


이자카야 카스우동 후우도


파인애플 하이볼
하이볼

이곳은 우동, 쿠시카츠, 덮밥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이자카야예요.
구글평점은 4.1점으로 스스키노역 주변 맛집이랍니다.
 

쿠시카츠
쿠시카츠 세트

저희는 쿠시카츠 세트를 주문했어요.
 
사실 먹고 싶은 것만 골라 주문하고 싶었지만
메뉴판이 다 일본어라서 포기 ㅎㅎ
 

쿠시카츠는 테이블 위에 올려진 소스 통에

딱 한 번만 담가 먹는 규칙이 있답니다.
 
소스통이 공용이기 때문에
먹던 쿠시카츠를 다시 담그면 안 돼요!
 
맛은 그냥 잘 튀겨진 튀김 맛!
개인적으로 새우와 삼겹살이 맛있었어요.
마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 아니어서 비추ㅠㅠ
 

우동
기본우동

이곳에서 가장 맛있었던 우동!
 
저희는 가장 저렴한 기본 우동을 주문했답니다.
사실 저는 한국에서 우동을 즐겨 먹는 편이 아니라
기대를 하나도 안 했지만
 
 

대반전!

진짜 존맛탱인 우동이었어요.


면에서 밀가루 특유의 맛이 안 나고
국물에서 약간의 유자향이 올라와
너무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쿠시카츠보다 우동 추천!


 
 
https://maps.app.goo.gl/nGiRh9qZdHAMdHwe8

 

이자카야 카스우동 후우도 · 일본 〒064-0915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5 Jonishi, 3 Chome, N・グラ

★★★★☆ · 이자카야

www.google.co.kr

 
 
 
 


soup curry syabazo


삿포로 클래식 맥주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

이곳은 비에이 투어를 갔을 때
가이드님이 추천, 예약해 주신
수프카레 식당이에요.
 
구글평점은 4.4점으로 가이드님이 추천하시는
삿포로 최고의 스프카레 맛집이랍니다.
 
 

삿포로 클래식은 이제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스프카레
닭다리 스프카레

저는 닭다리 스프카레+ 야채 하프사이즈에 치킨육수
그리고 브로콜리를 추가하였어요.
 
 

맛은 100점 만점에 100점!!

 
 
가이드님이 추천해 주셔서 정말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야채와 닭다리 모두 너무 부드러웠고
진한 카레맛이 최고였답니다.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은 느낌 ㅎㅎ
 
 

 

Soup curry syabazo · 일본 〒060-0600 Hokkaido, Sapporo, Chuo Ward, Kita 1 Jonishi, 4 Chome, 札幌ノースプラザビル B

★★★★☆ · 일본식 카레 전문식당

www.google.co.kr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


 

백화점 식품관
당과와 딸기모찌

저희는 다이마루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난 뒤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당고와 모찌를 구매했어요.
 
사실 이건 예정에 없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일본 현지인들이 줄 서있는 곳에서 그냥 주문하였답니다ㅋㅋㅋㅋ
 
당고는 짭조름 달달한 소스에 쫀득쫀득한 식감이었고
모찌는 안에 백앙금이 들어있었어요.
 
 

당고는 80점!
모찌는 60점!

 
 
 
모찌 안에 들어있던 백앙금과 딸기 모두 맛이 괜찮았지만
모찌의 맛이 약간 굳은 듯한 느낌이어서 
생각보다 맛있지 않았어요.
 

 

다이마루 백화점 삿포로점 · 4 Chome-7 Kita 5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05 일본

★★★★☆ · 백화점

www.google.co.kr

 

 

 

 


 

[삿포로 맛집 리스트] 오타루 말차 디저트, 고로케, 스시거리 맛집/ 비에이 준페이, 카페 솔직후기 (feat.추천음식)

 

[삿포로 맛집 리스트] 오타루 말차 디저트, 고로케, 스시거리 맛집/ 비에이 준페이, 카페 솔직후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삿포로 여행에서 방문했던 삿포로 오타루, 비에이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저는 유명한 디저트 가게와 식당도 방문하였지만 즉흥적으로 들어간 식당도

haileyblog.tistory.com

[안국역/ 인사동 쌈지길]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수달/ 솥밥이 맛있는 한식 맛집 도마

 

[안국역/ 인사동 쌈지길]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수달/ 솥밥이 맛있는 한식 맛집 도마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도 1편에 이어 오늘도 친구와 함께 방문한 카페, 식당 짧은 리뷰를 들고 왔어요. 저번에는 신촌과 이대 지역이었다면 오늘은 안국역, 인사동입니다! 오늘은 햇살

haileyblog.tistory.com

[신촌, 홍대] 일식 라멘, 마제소바 맛집 카라멘야/ 미국식 파이 디저트 카페 파이홀/ 수제 츄로스 맛집 츄로원오원

 

[신촌, 홍대] 일식 라멘, 마제소바 맛집 카라멘야/ 미국식 파이 디저트 카페 파이홀/ 수제 츄로스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 오늘은 얼마 전 남동생이 서울에 올라와서 함께 방문했던 신촌, 홍대 식당과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오늘 소개할 식당과 카페는 모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보장 확실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