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삿포로 맛집 리스트] 오타루 말차 디저트, 고로케, 스시거리 맛집/ 비에이 준페이, 카페 솔직후기 (feat.추천음식) 본문

맛집추천

[삿포로 맛집 리스트] 오타루 말차 디저트, 고로케, 스시거리 맛집/ 비에이 준페이, 카페 솔직후기 (feat.추천음식)

hailey_P 2024. 2. 22. 16:04
728x90
반응형

삿포로 맛집 리스트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삿포로 여행에서 방문했던
삿포로 오타루, 비에이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저는 유명한 디저트 가게와 식당도 방문하였지만
즉흥적으로 들어간 식당도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기대를 많이 했지만 별로였던 곳과
걱정했지만 너무 맛있었던 곳이 있었어서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적은 후기예요!
진실성 100%

사와와 오타루점


 

사와와 말차아이스크림
사와와 오타루점

첫번째 소개할 곳은 사와와 오타루점이에요.
이곳은 말차 디저트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말차 디저트 제품
(도라야끼, 카스텔, 치즈케이크, 말차티 등)과

말차 아이스크림, 말차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말차아이스크림 100점!

정말 강한 말차맛이라는 후기가 있어
이상한 씁쓸한 맛이 날까 걱정했는데
그런 맛이 전혀 나지 않으면서
진한 말차맛이었어요.
 
저와 친구모두 만족하고 먹은 곳이랍니다.
 
 

 

 

사와와 오타루점 · 4-14 Sakaimachi, Otaru, Hokkaido 047-0027 일본

★★★★☆ · 일본 디저트 전문 음식점

www.google.co.kr

 
 
 


자판기 음료


일본 자판기
일본 자판기 음료

저는 사실 일본 자판기에 대해 환상을 가지고 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오타루에서 자판기 음료를 도전해보았답니다.
 
특히 일본까지 와서 우리가 흔히 마시던
몬스터나 커피를 마시고 싶지 않아서
가장 독특해 보이는 음료를 도전했답니다.
 

그건 바로 팥 음료!

점수는 85점!
 
 
맛은 정말 달달한 팥죽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안에 팥 알갱이도 있고 달달해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단맛이 강해서
끝까지 마시지는 못하겠더라고요.
 
 
 


Hello Wagyu


길거리 음식
길거리 음식 고로케

 
이것은 오타루에서 사 먹은 길거리 음식이에요.
 
소고기 100%, 소고기+돼지고기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소고기 +돼지고기를 선택했어요.
 

점수는 50점!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맛에 비해 500엔이라는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고,
먹다 보니 간이 너무 세서 물렸어요.
 
 
 


스시도코로 히키메


스시 맛집
스시도코로 히키메

이곳은 스시거리에 위치한 스시집이에요.
 
사실 이곳이 오타루 여행 중 찐 발견이었답니다 ㅎㅎ
저희는 유명한 스시집을 따로 예약하지 않았기 때문에
구글 평점이 좋은 곳 중 한 곳을 즉흥적으로 들어갔어요.
 
사실 식당에 들어설 때 약간 수족관(?) 냄새가 나서
걱정했는데 점수부터 말씀드리면
 

무려 99점!

 

 

 

삿포로 클랙식과 스시

저는 가장 저렴한 초밥을 주문했어요.
사장님 혼자 만드시다 보니
초밥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주문한 스시
주문한 음식

구성은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초밥이 조금 들어있었어요.
메뉴판 번역이 정확하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관자, 개조개, 생새우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제 친구는 연어와 연어알이 가장 맛있다고 했어요.
 
모든 초밥이 비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초밥과 삿포로 클래식을 같이 마셨는데
진짜 끝짱 나는 조합이었답니다 ㅋㅋㅋㅋ
 
 
 

 

스시도코로 히키메 · 1-22 Yamadamachi, Otaru, Hokkaido 047-0025 일본

★★★★☆ · 스시/초밥집

www.google.co.kr

 
 


준페이


새우튀김 덮밥
준페이 음식

이제부터는 오타루가 아닌 비에이 맛집을 소개해 볼게요.
 
첫 번째 식당은 한국인들에게 정말 유명한 준페이입니다!!
저희는 운 좋게 투어를 통해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새우튀김덮밥
준페이 새우튀김 덮밥

 
점수부터 말씀드리면 80점!
 

사실 정말 유명한 곳이라 기대를 많이 하고 갔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느끼했어요.
 
하지만 새우튀김은 크기도 정말 크고 바싹해서
100점이었답니다!

 

 

그래서 저는 새우튀김 덮밥보단 카레가 같이 나오는 구성을 추천드려요.

 
친구는 카레와 새우튀김 3조각이 함께 나오는
카레덮밥을 주문했는데
카레 맛도 괜찮고 새우튀김 덮밥보다 덜 물리는 느낌이었어요!
 
 
 

 

준페이 · 4 Chome-4-10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 · 서양음식전문점

www.google.co.kr

 
 


Arbolito


 

비에이 카페라떼
카페라떼

이곳은 준페이에서 식사를 마치고 방문한 카페예요.
 
 

점수부터 말하면 80점!

 
사실 홋카이도가 유제품으로 유명해서
기본 카페라테를 주문했는데
그냥 평범한 라떼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없는 커피는 아니어서 80점이랍니다.
 
 
 
 

 

ARBOLITO (アルボリート) · 2 Chome-1-22 Motomach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208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스나가와휴게소


아이스크림
파티시에노 마카나이

스나가와휴게소는 비에이에 가면서 들린 휴게소로
저는 이곳에서 가이드님이 추천해 준 음식을 먹어보았어요.
 
그중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파티시에노 마카나이 아이스크림!
 
사실 아이스크림이 얼마나 맛있을까 의심했지만
 

완전 인생 아이스크림



쫀득한 우유맛 아이스크림 밑에는
수제 바움쿠헨이 들어있는데
이 조합이 그냥 미쳤어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은 쫀득쫀득한 질감과
우유의 단맛이 너무 좋았고
바움쿠헨과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니
바움쿠헨이 완전 촉촉 달달 해서 최고더라고요.

 

파티시에노 마카나이 = 100점

 
 

옥수수차
토우키비 옥수수차

이 옥수수차도 가이드님이 추천해 주셔서 마셔봤어요.
맛은 옥수수 100개를 갈아 넣은듯한 고소한 맛으로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그래도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토우키비 옥수수차는 90점!

 
 
 
 

 

Sunagawa Highway Oasis · 336-7 Hokko, Sunagawa, Hokkaido 073-0108 일본

★★★★☆ · 유료 도로 휴게소

www.google.co.kr

 
 

 

 

 

[신촌, 이대] 신촌 고기집 빗갈/ 신촌 와인, 칵테일바 센트럴 코지 / 이대 그릭요거트 가게 그릭데이

 

[신촌, 이대] 신촌 고기집 빗갈/ 신촌 와인, 칵테일바 센트럴 코지 / 이대 그릭요거트 가게 그릭데

돼지갈비가 맛있던 신촌 신상 고깃집 빗갈 분위기 좋은 술집 칵테일바 센트럴 코지 건강하고 맛있는 그릭요거트 맛집 그릭데이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식당과 펍의 짧은 리뷰를 들고

haileyblog.tistory.com

[안국역/ 인사동 쌈지길]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수달/ 솥밥이 맛있는 한식 맛집 도마

 

[안국역/ 인사동 쌈지길]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수달/ 솥밥이 맛있는 한식 맛집 도마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도 1편에 이어 오늘도 친구와 함께 방문한 카페, 식당 짧은 리뷰를 들고 왔어요. 저번에는 신촌과 이대 지역이었다면 오늘은 안국역, 인사동입니다! 오늘은 햇살

haileyblog.tistory.com

[신촌, 홍대] 일식 라멘, 마제소바 맛집 카라멘야/ 미국식 파이 디저트 카페 파이홀/ 수제 츄로스 맛집 츄로원오원

 

[신촌, 홍대] 일식 라멘, 마제소바 맛집 카라멘야/ 미국식 파이 디저트 카페 파이홀/ 수제 츄로스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 오늘은 얼마 전 남동생이 서울에 올라와서 함께 방문했던 신촌, 홍대 식당과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오늘 소개할 식당과 카페는 모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보장 확실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