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 홍대] 일식 라멘, 마제소바 맛집 카라멘야/ 미국식 파이 디저트 카페 파이홀/ 수제 츄로스 맛집 츄로원오원 본문

맛집추천

[신촌, 홍대] 일식 라멘, 마제소바 맛집 카라멘야/ 미국식 파이 디저트 카페 파이홀/ 수제 츄로스 맛집 츄로원오원

hailey_P 2024. 2. 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헤일리예요!

오늘은 얼마 전 남동생이 서울에 올라와서 함께 방문했던
신촌, 홍대 식당과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오늘 소개할 식당과 카페는 모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보장 확실한 곳들이니
꼭 끝까지 읽어 주세요 :)


 

 


카라멘야


 
 
 

 

카라멘야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76 · 블로그리뷰 1,008

m.place.naver.com



이곳은 신촌에서 줄 서는 라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내부가 넓지 않아 바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 2개가 있어요.
저희는 세명이라 일반 테이블에 앉고 싶어 오픈런했더니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저희와 같이 오픈런한 손님들이 들어오니
식당이 다 차버려서 바로 웨이팅이 생겼어요!
기다리기 싫은 분들은 오픈런 강추!!

 
 
 

본라멘

 남동생이 주문한  본라멘이에요!

원래 기본 구성은 차슈가 한 장인데 차슈추가를 했어요!
또한 오리지널이 아닌 진한 버전으로 주문했답니다.

이곳 라멘은 특이하게 마늘이 한 숟가락씩 들어있어
느끼한 라멘 국물을 쌉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면이 매우 얇아 국물과  찰떡이더라고요!

타마고(계란)도 짭조름해서 너무 맛있었고
파가 듬뿍 들어있는 것도 취향저격이었러요.


카라멘

 이건 언니가 주문한 카라멘이에요!
 
이 라멘도 위에 소개한 라멘과 비슷하게
파 듬뿍 마늘 한 숟가락이 들어있었어요!

살짝 기름지면서 얼큰한 국물이라
개인적으로 이게 더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ㅎㅎ

면도 너무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이 라멘은
국물이 최고였어요
 

마제소바

요건 제가 주문한 마제소바!

 
사실 이날 마제소바를 처음 먹어봐
입에 안 맞을까 걱정했는데
진짜 괜한 걱정이었어요ㅠ

칼칼한 후추맛이 나는 고기, 파 듬뿍 소스
진짜 호불호 하나도 갈리지 않을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마제소바 면은 다른 라멘과 달리 약간 두꺼운 면인데
소스가 넉넉하고 살짝 자극적이라 완전 찰떡이었어요.

중간중간 다시마 식초 뿌려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멘치카츠

 사이드로 주문한 멘치카츠!

 한입 사이즈로 총 세 개 나와서 나눠먹기 좋았어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에서는 멘치카츠 특유의 맛이 났고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이런 멘치카츠 소스는 처음이었는데
약간 달달한 해서 너무 굿굿!
 
 


총평
(보통=⭐️⭐️⭐️)
라멘 ⭐️⭐️⭐️⭐️
라멘 ⭐️⭐️⭐️⭐️
마제소바 ⭐️⭐️⭐️⭐️⭐️
멘치카츠 ⭐️⭐️⭐️


 
 
 
 

 
 
 
 


파이홀


 
 

 

파이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18 · 블로그리뷰 1,473

m.place.naver.com

 

디저트로는 신촌에서 유명한 미국식 파이집인
파이홀에 방문했어요.

 
이곳은 이미 제 블로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만큼
제가 정말 사랑하는 파이집이랍니다.
 

세 종류의 파이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한 파이예요.
각각 말차 오레오 파이, 얼그레이 가나슈파이,
스트로베리 아몬드 파이로
세 종류 모두 맛있었어요.
 
말차 오레오 파이는 진한 말차맛과 달달한 오레오 맛이
잘 어울렸고,
얼그레이 가나슈파이는 은은한 얼그레이 맛이 나는 크림과 진한 가나슈가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스트로베리 아몬드 파이
다른 파이들과 달리 빵 시트의 파이었는데
과즙 터지는 딸기와 아몬드 맛이 나는 빵 시트가 조화로워
개인적으로 스트로베리 아몬드 파이가 가장 맛있었어요.

 

 

 
참고로 파이홀은 말차 오레오 파이처럼
항상 준비되어 있는 파이와
스트로베리 아몬드 파이처럼
시즌에 따라 나오는 파이가 있어
파이 종류가 자주 바뀐답니다.

그래서 갈 때마다 새로운 파이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총평
(보통=⭐️⭐️⭐️)
말차 오레오파이 ⭐️⭐️⭐. 8
얼그레이 가나슈파이 ⭐️⭐️⭐️⭐️
스트로베리 아몬드파이 ⭐️⭐️⭐️ ⭐️ ⭐️
재방문의사 ⭐️⭐️⭐️⭐️⭐️

 


 

 

 

 신촌 파이홀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이대 다양한 핸드메이드 파이를 판매하는 파이 맛집 더 파이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나길 2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piehole/ https://nav

haileyblog.tistory.com



 

 
 
 
 
 


츄로원오원


 

 

츄로101 홍대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20 · 블로그리뷰 289

m.place.naver.com

츄로원오원

 

마지막으로 짧게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홍대에 위치한 츄로 101이에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수제 추로스를 판매하는 곳으로
블루리본을 받은 곳이랍니다.
 
바로 튀겨주는 추로스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여러분이 아는 딱 그 맛이랍니다.
 


총평
(보통=⭐️⭐️⭐️)
재방문의사 ⭐️⭐️⭐. 5


 
 

 

 

 

 

 

신촌, 홍대 더 많은 맛집을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연남동/ 홍대 맛집] 사케동과 돈까스가 맛있는 데이트 맛집 동차밥

 

[연남동/ 홍대 맛집] 사케동과 돈까스가 맛있는 데이트 맛집 동차밥

생연어 덮밥, 돈가스, 새우마요 일식 맛집 동차밥 위치: 서울 마포구 연희로 1길 57 3층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8:30 브레이크 타임: 오후 2:30 ~ 오후 5:00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정기휴무 https://naver

haileyblog.tistory.com

[신촌역 맛집] 신촌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맘맘테이블

 

[신촌역 맛집] 신촌에서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맘맘테이블

분팃능(분짜)와 똠얌 쌀국수가 맛있는 베트남 식당 맘맘테이블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4길 33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 오더: 오후 9:00 전화번호 02-313-0813 https://naver.me/xAtWF

haileyblog.tistory.com

[홍대 정문/상수역 맛집] 홍대생이 추천한 홍대 찜닭 맛집 쎄리네 찜닭

 

[홍대 정문/상수역 맛집] 홍대생이 추천한 홍대 찜닭 맛집 쎄리네 찜닭

찜닭과 마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홍대 식당 쎄리네 찜닭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8길 15 1층 https://naver.me/IGmIxy25 쎄리네찜닭 : 네이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