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 카페 추천] 대왕 마카롱과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고르드 본문

카페추천

[신촌 카페 추천] 대왕 마카롱과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 고르드

hailey_P 2023. 3. 7. 16:52
728x90
반응형

마카롱, 케이크, 소금빵 등 다양한 빵이 있는
신촌 베이커리 카페 고르드


영업시간: 매일 오전 9:00 ~ 오후 10:30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42 우성빌딩

 

https://naver.me/xlW1rnRA

 

고르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7 · 블로그리뷰 904

m.place.naver.com

썸네일
고르드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신촌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고르드를 소개할게요.

저는 종종 이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 고르드를 들렸었는데 꽤 괜찮은 빵들이 있어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어요.

 

 

 

 

[신촌 고르드]

고르드 빵집 외관
.고르드 외관

고르드는 신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 이대 1번 출구에서 도보 1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대와 신촌 중간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고르드는 1층에서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2층에는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저는 테이크아웃을 해서 아쉽게도 2층 내부 사진은 못 찍었어요.

 

 

[고르드에서 판매하는 빵 종류]

마카롱 전시마카롱 전시1
파운드 케이크와 마카롱 등

고르드는 특색있는 메뉴로 대왕 마카롱은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저녁 늦게가서 많은 맛들이 솔드아웃이었지만 솔티캬라멜 마카롱, 라즈베리 마카롱,

앙버터 마카롱, 황치즈 마카롱, 얼그레이 마카롱 등 다양한 종류의 대왕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어요.

 

또한, 마카롱 옆에 있는 것은 파운드 케익인데 제가 고르드에서 좋아하는 빵 중 하나랍니다.

이날은 구입하지 않았지만 유자파운드케익과 무화과 파운드케이크가 정말 맛있답니다. 

 

다양한 마들렌
마들렌

고르드는 말차 마들렌, 딸기 마들렌, 초코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마들렌도 다른 베이커리보다 크기가 큰 것 같아요.

 

다양한 빵들
다양한 빵

이렇게 소금빵과, 모카빵, 생크림치즈볼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케이크 냉장고케이크 종류
케이크

다양한 빵을 파는 고르드는 다양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고르드에서 케이크는 먹어본 적이 없지만 다른 분들도 많이 구입하시고 비주얼도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한번 구입해 봐야겠어요.

 

 

사온 빵들
말차 마들렌과 솔티 캬라멜 대왕 마카롱

저는 이날 저녁을 배불리 먹고 방문하여 솔티 캬라멜 마카롱과 말차 마들렌만 포장해 왔어요.

두 개만 놓고 보면 크기가 얼마나 큰지 모르겠지만 두 빵 모두 일반 마카롱과 마들렌에 비하면 정말 크더라고요.

 

마카롱 크기 비교맒차 마들렌 크기 비교
크기 비교

크기 가늠이 쉽게 버츠비 립밤과 비교해 보았어요!

 

확실히 대왕 마카롱 옆에 있는 립밤이 정말 작아 보이지 않나요?

참고로 저는 손이 큰 편인데도 마카롱이 제 손만큼 크더라고요.

 

말차 마들렌도 립밤과 길이가 비슷해 다른 마들렌보다 크기가 컸습니다.

 

[솔티 캬라멜 대왕 마카롱]

대왕 마카롱마카롱 다면
솔티 캬라멜 대왕 마카롱

솔티 캬라멜 대왕 마카롱은 크기가 클 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좋았어요.

크기가 크다고 마카롱의 꼬끄가 빵 같을까봐 걱정했는데 다른 마카롱처럼 쫀득쫀득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속은 솔티캬라멜 크림으로 꽉 차있었는데 크림 맛도 꽤 강한 솔티캬라멜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한 번에 다 먹기 좀 많아서 반만 먹고 나머지는 냉동보관하였어요.

 

 

[말차 마들렌]

마드렌
말차 마드렌

말차 마들렌은 마들렌에 말차맛 초콜릿이 입혀져 있었어요.

아쉽게 동생이 다 먹어 맛을 보지 못했지만 동생 말에 따르면 그냥 평범한 마들렌이라고 해요.

말차를 좋아하는 동생이지만 이 마들렌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나 봐요.

저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맛의 마드렌을 먹어봐야곘어요.

 

 

오늘은 신촌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고르드를 소개해 드렸는데 근처 가셨을 때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메뉴

유자 파운드 케이크, 솔티 캬라멜 마카롱

 

재방문의사(오점만점 기준)

⭐⭐⭐. 8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이대 다양한 핸드메이드 파이를 판매하는 파이 맛집 더 파이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나길 2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piehole/ https://nav

haileyblog.tistory.com

[신촌 맛집 추천] 도삭면, 꿔바로우가 정말 맛있었던 건륭산시도삭면 신촌본점

 

[신촌 맛집 추천] 도삭면, 꿔바로우가 정말 맛있었던 건륭산시도삭면 신촌본점

소고기도삭면, 딤섬, 꿔바로우가 맛있는 신촌 중국음식 맛집 건륭산시도삭면 신촌본점 영업시간: 오전11:00 ~ 오후 10: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3 1층 https://naver.me/FzHmetQD 건륭산시도삭면 신

haileyblog.tistory.com

[이대역 카페 추천] 휘낭시에와 라떼가 맛있는 감성카페 '모음'

 

[이대역 카페 추천] 휘낭시에와 라떼가 맛있는 감성카페 '모음'

조용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멋진 신촌 기차역 근처 카페 모음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오더: 오후 9: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11 1층, 2층 https://naver.me/xA3DTC5R 모음 :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