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신촌 카페 추천]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가봐야 할 카페 포티드 본문

카페추천

[신촌 카페 추천] 해리포터 덕후라면 꼭 가봐야 할 카페 포티드

hailey_P 2023. 4. 12. 07:41
728x90
반응형

쿠키 맛집, 해리포터 컨셉 카페

포티드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10:30
위치: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36-3 1층
 
https://naver.me/FIgY8UaQ

 

포티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725 · 블로그리뷰 545

m.place.naver.com

썸네일
포티드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얼마 전 신촌에서 친구와 식사를 하고 갈 카페를 찾다가 포티드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포티드는 신촌에 위치한 해리포터 컨셉의 카페로 신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외부
포티드 외부

포티드는 외부도 정말 느낌 있게 꾸며놓으셔서 지나갈 때마다 한 번씩 쳐다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제가 해리포터를 본 지 오래돼서 외관 인테리어가 해리포터와 관련된 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른 카페와 다른 독특한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포티드 메뉴판 및 가격>

메뉴판
메뉴판

포티드는 기본 커피 메뉴부터 레몬 얼그레이, 로얄 밀크티, 쑥라떼, 블루레몬 에이드, 리얼 레몬 에이드,
허니 자몽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쿠키 진열장
쿠키

디저트로는 더블 초코 쿠키, 화이트 초코 마카다이아닛쿠키, 초코 호두 쿠키,
초코 피칸 캐슈넛 쿠키, 오트밀 크랜베리 쿠키를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더블 스쿱 추가도 가능하답니다!
 

<카페 내부>

내부1내부2내부3
내부4내부5
카페 내부

저는 참고로 이날 손님이 너무 많아서 카페 내부 사진을 자세히 찍지 못했어요.
그래서 몇 개월 전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도 같이 사용하였답니다.
 
카페 내부는 약간 어두우면서 약간의 해리포터 느낌이 나게 꾸며져 있었어요.
천장에 빗자루도 달려있고 해리포터에 나올 것 같은 노래도 틀어져 있었어요.
하지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해리포터의 팬이 아니라서 그런지 비슷한 부분을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해리포터 카페에 비해 인테리어가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쑥 라떼>

쑥 라떼 2잔쑥 라떼 확대샷
쑥 라떼

제가 이날 마신 음료는 바로 쑥 라떼에요.
사실 이날 친구와 부대찌개를 배불리 먹어서 약간 달달한 라떼가 먹고 싶었는데
딱 친구가 포티드의 쑥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바로 주문해 봤어요.
 
사진은 조명 때문에 좀 밝게 나왔는데 진짜 쑥 라떼의 색깔은 진한 쑥색이었어요.
저는 이날 쑥라떼를 처음 마셔보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쑥 맛이 강하게 나지 않고 은은하게 나면서 약간 달달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쿠키와 커피>

쿡키 2개&#44; 음료 2잔
쿠키와 음료

위 사진은 몇 개월 전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왼쪽의 쿠키는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넛 쿠키이고 오른쪽의 쿠키는 더블 초코 쿠키예요.
포티드는 해리포터 컨셉의 카페로 유명하지만 사실 쿠키 맛집이랍니다.
저는 솔직히 카페의 해리포터 컨셉의 인테리어는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쿠키가 맛있어서 자주 테이크 아웃하였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쿠키는 더블 초코 쿠키로 초코 베이스의 반죽 안에 초콜릿이 잔뜩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좀 몸이 지치거나 당이 떨어졌을 때마다 종종 이 더블 초코 쿠키를 사먹곤 했어요.

 

 

 


총평

서비스

⭐⭐⭐⭐

 

추천메뉴

더블 초코 쿠키, 쑥 라떼

 

재방문의사

⭐⭐⭐. 5

 

해리포터 인테리어는 약간 아쉬웠지만 쿠키와 라떼가 맛있기 때문에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해리포터 광팬이 아닌 저에게 포티드의 해리포터 컨셉의 인테리어는 좀 부족한 느낌이 있었지만
쑥 라떼와 쿠키는 다른 카페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래서 맛있는 쿠키, 쑥 라떼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역 카페 추천] 신촌에서 파이가 가장 맛있는 디저트 카페 파이홀

신촌/이대 다양한 핸드메이드 파이를 판매하는 파이 맛집 더 파이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나길 2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ovepiehole/ https://nav

haileyblog.tistory.com

[이대역 카페 추천] 휘낭시에와 라떼가 맛있는 감성카페 '모음'

 

[이대역 카페 추천] 휘낭시에와 라떼가 맛있는 감성카페 '모음'

조용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멋진 신촌 기차역 근처 카페 모음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라스트오더: 오후 9:00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11 1층, 2층 https://naver.me/xA3DTC5R 모음 :

haileyblog.tistory.com

[아현역 카페 추천] 크러핀과 휘낭시에가 맛있는 '오르랔 베이커리'

 

[아현역 카페 추천] 크러핀과 휘낭시에가 맛있는 '오르랔 베이커리'

백화점과 마켓컬리에도 입점한 북아현동 디저트 맛집 오르랔 베이커리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8:3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41 https://naver.me/5uxcZmzw 오르랔베이커리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