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충정로 맛집] 인생 하와이안, 페퍼로니 피자를 찾은 피자 맛집 미친 피자 서대문점 (feat. 추천 메뉴) 본문

맛집추천

[충정로 맛집] 인생 하와이안, 페퍼로니 피자를 찾은 피자 맛집 미친 피자 서대문점 (feat. 추천 메뉴)

hailey_P 2023. 4. 30. 00:05

목차

    반응형

    토핑이 가득 올라간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다면
    미친피자 본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서소문로 27 충정리시온 106호
    평일영업시간: 오전 10:30 ~ 오전 1:30
    주말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11
    전화번호: 02-312-7571
    https://naver.me/5Rc8SIOl

     

    미친피자 서대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6 · 블로그리뷰 39

    m.place.naver.com

     

    썸네일
    미친피자 서대문점 배달

    안녕하세요! 헤일링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정말 맛있게 먹었던 피자 맛집인 미친 피자 서대문점 배달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는 평소에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날 갑자기 피자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배민에서 평점이 좋은 미친 피자 서대문점에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보온팩
    미친피자 서대문점 배달

    미친 피자 서대문점은 이렇게 보온팩에 피자를 넣어 배달해 주더라고요.
    가끔 다른 곳에서 피자를 시킬 때 치즈가 굳어서 오는 경우가 있었는데
    미친피자 서대문점은 보온팩으로 잘 보장해 주셔서 따뜻한 피자를 받을 수 있었어요.


    피자와 리뷰이벤트로 받은 핫봉
    피자와 핫봉

    저는 리뷰이벤트로 핫봉 3p를 받았어요.
     
     미친피자는 다른 식당과 달리 2개의 리뷰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이벤트 1은 치즈 크러스트/ 크림치즈 크러스트/ 고구마 크러스트/ 씬 도우/ 치즈 토핑 중 택 1,
    이벤트 2는 핫윙 3p, 핫봉 3, 치킨텐더 3p, 치즈오븐파스타(20,000원 이상 주문 시), 새우링 3p, 치킨가라아게 4p.
    매콤 or 바삭 점보 닭다리 1p, 크림 치즈볼 3p, 콜라 or 스프라이트 500ml, 해쉬브라운 2p,
    코울슬로 중 택 1로 정말 다양한 선택지가 있었어요.
     

    반반 피자
    한판에 두가지 맛 피자

    져는 한판에 두 가지 맛 피자 M을 주문했어요.
    이 메뉴는 원하는 두 가지 맛의 피자를 고를 수 있는 메뉴로 야채피자, 슈퍼콤비네이션, 포테이토 베이컨,
    더블치즈 스테이크,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 고구마, 핫치킨 등 총 30종류의 피자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미친 피자 페퍼로니 2X와 보니다니 하와이안(반반 햄/ 페퍼로니)을 주문했어요.


    핫봉
    핫봉 3p

    핫봉은 리뷰이벤트를 통해 받았습니다.
    핫봉의 맛은 흔히 아는 딱 그 맛이었어요.
    짭짤하면서도 약간 달달해서 맛있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하와이안 피자
    반반 피자 M 사이즈

    저는 M사이즈를 주문했고 피자의 크기는 일반적인 피자보다 약간 작았어요.

    보통의 피자는 8조각이지만 미친 피자의 m사이즈는 6조각이더라고요.

    저는 친구와 함께 먹었는데 2명에게 딱 좋은 양이었어요.

    하지만 양이 큰 분들은 2명이 먹으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2X는 이름답게 페퍼로니가 정말 많이 올려져 있었어요.

    먹기 전에는 약간 짜지 않을까 걱정됐는데 먹어보니 간이 딱 맞더라고요.

    페퍼로니 자체가 많이 짜지 않아서 피자의 토마토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맛있는 토마토소스, 페퍼로니, 치즈의 조합이니 맛없을 수가 없더라고요.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피자는 햄과 페퍼로니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평소에 하와이안 피자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미친 피자의 하와이안 피자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최애 피자인 페퍼로니보다 더 맛있었어요.

    달짝지근한 파인애플과 햄, 페퍼로니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저는 이날 이 하와이안 피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날에도 생각이 났어요.

     


    총평

    친절함

    ⭐⭐

     

    배달을 해서 직원분들을 직접 만나지 않았지만

    카카오맵 리뷰를 보니 직원분들이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많더라고요.

     

    추천메뉴

    하와이안 피자, 페퍼로니 피자

     

    재주문의사

    ⭐⭐⭐. 5

     

    피자는 정말 맛있었지만 카카오맵에서 직원분들이 불친절하다는 리뷰를 보니

    정말 먹고 싶을 때만 주문할 것 같아요.


     

     

    오늘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미친 피자 서대문점 배달 리뷰를 해보았는데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배달 맛집] 마라와 찜닭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마라 찜닭

     

    [배달 맛집] 마라와 찜닭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하는 마라찜닭

    창천동, 신촌동, 연남동, 대현동 배달 맛집 마라 찜닭 영업시간:매일 오전 10:00 ~ 새벽 2:00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배달음식인 마라 찜닭 포스팅을 들

    haileyblog.tistory.com

    [이대 맛집 추천] 이대 앞 싱싱한 회가 먹고 싶다면 슬기로운 횟집 생활

     

    [이대 맛집 추천] 이대 앞 싱싱한 회가 먹고 싶다면 슬기로운 횟집 생활

    광어회, 연어회, 우럭회부터 매운탕까지 먹을 수 있는 이대 앞 식당 슬기로운 횟집 생활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1길 22 1층 https://m.place.naver.com/share?id=1970979885&tabsPath=%2Freview%2Fvisitor&appMode=de

    haileyblog.tistory.com

    [신촌/연대 식당] 바삭바삭 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이 맛있는 썬더치킨 (추천메뉴)

     

    [신촌/연대 식당] 바삭바삭 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이 맛있는 썬더치킨 (추천메뉴)

    큰 홀과 스크린을 가진 신촌 치킨 맛집을 찾고 있다면 썬더치킨 신촌연대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1길 20 1층 영업시간: 오후 3:00 ~ 오전 2: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2-325-2643 https: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