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이대 맛집] 찾았다! 탕수육 맛집! 짜장, 짬뽕, 탕수육이 모두 맛있는 이화성 본문

맛집추천

[이대 맛집] 찾았다! 탕수육 맛집! 짜장, 짬뽕, 탕수육이 모두 맛있는 이화성

hailey_P 2023. 5. 2. 00:01

목차

    반응형

    배달이 빠르고 맛있는 이대 앞 중국음식점

    이화성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0-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30 ~ 오후 9:00

    연중무휴

    https://naver.me/5bXLQQ7H

     

    이화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8 · 블로그리뷰 44

    m.place.naver.com

     

    썸네일
    이화성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저는 얼마 전 중국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 평이 괜찮은 중국음식점인 이화성에서 주문을 해보았어요.

    저는 이곳에서 처음 주문해 봤지만 이날 같이 먹은 친구는 이미 몇 번 먹어봤다고 하더라고요.

     

     

    배달 온 음식
    배달된 음식

    이화성은 이대 정문 앞 위치한 중국음식점으로 북아현동, 창전동, 대흥동까지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요.

    배달은 배민 예상시간보다 약간 빨리 왔어요.

     

    시킨 음식
    잘 포장된 음식

    이화성은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고 비닐 랩이 아닌 비닐을 사용해서 포장을 뜯기 편했어요.

    가끔 중국 음식의 포장을 뜯을 때 비닐랩이 칭칭 감아져 있어 흘린 적도 몇 번 있었는데 이점이 정말 편하더라고요.

     

     

    포장을 제거한 음식
    세트메뉴 2번과 아이스트

    저희는 등심탕수육 + 짜장 1 + 짬뽕 1로 구성된 세트 메뉴 2번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아이스티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아이스티
    복숭아 아이스트

    이화성에서 리뷰이벤트로 받은 아이스티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아이스티를 좋아해서 립톤 아이스트를 즐겨 마시는데

    이화성 아이스티는 립톤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더라고요. 

    따로 주문할 수 있으면 콜라 대신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이화성 짬뽕>

    짬뽕
    짬뽕

    짬뽕은 많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이화성 짬뽕은 다른 중국음식집보다 덜 짜고 덜 자극적인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양파와 배추 등 야채들이 큼직 막 하게 들어있었고 홍합과 약간의 해산물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약간 자극적인 짬뽕을 좋아해서 그런지 처음에는 심심하게 느껴졌지만

    먹다 보니 속이 불편하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이화성 짜장면>

    짜장면
    짜장면

    짜장면도 다른 중국집보다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짜장면이 느끼하게 느껴져서 별로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화성의 짜장소스는 느끼하지 않으면서 맛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넉넉해서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짬뽕과 마찬가지로 양이 좀 적은 것 같더라고요.

     

    <이화성 등심 탕수육>

    등심탕수육소스
    탕수육과 탕수육 소스

    탕수육은 최근에 먹은 탕수육 중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고 튀김옷이 바삭바삭 맛있더라고요.

    다른 중국집에서 탕수육을 시킬 때 기름이 다 빠지지 않아 실망스러웠던 적이 많은데

    이화성 탕수육은 기름이 많이 느껴지지 않고 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솔직히 짬뽕, 짜장면, 탕수육 중 탕수육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총점

    추천메뉴

    탕수육 > 짜장면 > 짬뽕

     

    재주문의사

    ⭐⭐⭐⭐

     

    탕수육이 정말 맛있어서 탕수육 먹고 싶을 때 무조건 재주문할 것 같아요.


     

     

    오늘은 이대 정문 앞에 위치한 중국음식 맛집인 이화성 배달 리뷰를 해보았는데

    음식 하기 귀찮은 주말에 시켜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대 맛집 추천] 이대 앞 싱싱한 회가 먹고 싶다면 슬기로운 횟집 생활

     

    [이대 맛집 추천] 이대 앞 싱싱한 회가 먹고 싶다면 슬기로운 횟집 생활

    광어회, 연어회, 우럭회부터 매운탕까지 먹을 수 있는 이대 앞 식당 슬기로운 횟집 생활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1길 22 1층 https://m.place.naver.com/share?id=1970979885&tabsPath=%2Freview%2Fvisitor&appMode=de

    haileyblog.tistory.com

     

    [신촌/연대 식당] 바삭바삭 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이 맛있는 썬더치킨 (추천메뉴)

     

    [신촌/연대 식당] 바삭바삭 후라이드와 간장치킨이 맛있는 썬더치킨 (추천메뉴)

    큰 홀과 스크린을 가진 신촌 치킨 맛집을 찾고 있다면 썬더치킨 신촌연대점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1길 20 1층 영업시간: 오후 3:00 ~ 오전 2: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2-325-2643 https:

    haileyblog.tistory.com

    [홍대 정문/상수역 맛집] 홍대생이 추천한 홍대 찜닭 맛집 쎄리네 찜닭

     

    [홍대 정문/상수역 맛집] 홍대생이 추천한 홍대 찜닭 맛집 쎄리네 찜닭

    찜닭과 마라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홍대 식당 쎄리네 찜닭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 1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8길 15 1층 https://naver.me/IGmIxy25 쎄리네찜닭 : 네이

    haileyb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