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리의 일기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리스트 3 본문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리스트 3

hailey_P 2023. 3. 16. 12:43
728x90
반응형

토론토 어학연수를 하며 자주 갔던 식당 리스트 3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토론토 어학연수를 할 때 자주 갔던 식당 리스트를 가져왔어요.

이 소개할 식당들은 인도음식, 멕시칸 음식, 이탈리아 음식을 파는 곳들로 제가 정말 좋아했던 식당들이에요.

 

 

1.Butter Chicken Factory

📍 560 Parliament St, Toronto, ON M4X 1P8 캐나다

⏰ 평일: 오전 11:00 ~ 오후 9:30

주말: 오후 1:00 ~ 오후 9:30

 

Butter Chicken Factory는 어학연수 초반에 친해진 프랑스 친구와 처음 방문했던 식당이에요.

저와 마찬가지로 이 친구도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것을 좋아해서 둘이 여러 나라의 식당을 찾아다녔어요.

그러면서 인도 음식을 파는 식당도 몇 곳 방문해 봤는데 가장 맛있었던 곳이 바로 Butter Chicken Facotry였어요.

 

오늘 같이 첨부한 사진은 처음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처음 방문했을때는 뭘 시킬지 몰라서 Dinner for 2 세트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결국 포장해 와서 그 이후로는 단품 메뉴로 시켜 먹었어요.

 

인도음식 콤보
combo dinner for 2

Dinner for 2 combo는 애피타이저, 2가지 종류의 커리, 인도식 병아리콩 커리 (Channa Masala)

그리고 빵과 밥이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예요.

 

처음에는 2인을 위한 세트 메뉴이기 때문에 커리 조금, 밥 조금, 빵 조금 나오는 줄 알고 시켰는데

커리의 접시 크기도 정말 크고, 밥의 접시 크기도 정말 커서 잘 못 나온 줄 알았어요.

 

버터 치킨 팩토리 에피타이저
에피타이저

애피타이저는 이렇게 약간의 샐러드와 튀긴 음식이 나왔어요.

샐러드는 호불호 없이 괜찮은 맛이었고 튀긴 음식은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뭘 튀겼는지 아무리 먹어봐도 모르겠더라고요.

치즈 같기도 하고 닭가슴살 같기도 해서 프랑스 친구와 뭘까 고민을 해봤는데도 정답을 못 찾았어요.

 

인도 음식 2인 세트
2인 세트

저희는 버터 치킨 팩토리답게 버터 치킨을 하나 선택하고 나머지 하나는 추천받은 그린 커리를 주문했어요.

버터 치킨은 한국인인 저의 입맛에도 정말 잘 맞았어요.

평소에도 버터 치킨 커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불호 없이 정말 맛있게 먹었던 커리였어요. 

하지만 그린 커리는 좀 제 입맛에 안 맞더라고요.

정확히 맛을 표현할 수 없지만 뭔가 제가 평소에 알던 커리 맛과 정말 달랐어요.

 

방문하게 되시면 꼭 버터 치킨 커리를 드셔보세요! 

그리고 인도식 밥과 난도 너무 맛있어서 커리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총폄(오점만점)

 

서비스: ⭐⭐⭐⭐⭐ (매우 친절)

 

맛: ⭐⭐⭐⭐ (맛있음)

 

추천메뉴: 버터 치킨 커리 

 

 

https://goo.gl/maps/FNKWLNeisCeeBVLNA

 

Butter Chicken Factory · 560 Parliament St, Toronto, ON M4X 1P8 캐나다

★★★★☆ · 인도 레스토랑

www.google.com

 

2. Pancho y Emiliano

📍 200 Augusta Ave, Toronto, ON M5T 2L6 캐나다

 

이 식당은 멕시코 음식을 파는 식당이에요.

이곳에는 유럽 친구들, 남미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모두가 만족한 식당이었어요.

저는 첫 타코를 이곳에서 먹어봤는데 이 이후로 타코에 빠져 한동안 타코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타코 3개
Tacos de Carnitas

제가 가장 즐겨 먹었던 메뉴는 Tacos de Carnitas로 엄청 부드러운 찐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요.

저는 이때 타코를 처음 먹어봐서 좀 걱정했지만 고수 맛도 크게 안 나고 괜찮았어요.

특히 소스에 졸여진 돼지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한국의 장조림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저는 이후로 치킨 타코, 생선 타코도 먹어봤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사진이 없네요.

그래도 두 타코 모두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과카몰리도 먹어보았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다른 식당에 비해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이곳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Tacos de Carnitas를 드셔보세요.

멕시코 음식이라서 이국적인 맛도 나지만 돼지고기에서 한국적인 맛도 느껴져서 정말 맛있어요.

 

 

총평 (오점만점)

서비스: ⭐⭐⭐(평범)

 

맛: ⭐⭐⭐⭐(맛있음)

 

추천메뉴:  Tacos de Carnitas

 

https://goo.gl/maps/MUbohheP1GzVeEJ9A

 

Pancho y Emiliano · 200 Augusta Ave, Toronto, ON M5T 2L6 캐나다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m

 

 

3. Scaddabush Italian Kitchen & Bar Front Street

📍 200 Front St W Unit #G001, Toronto, ON M5V 3J1 캐나다

⏰ 오전 11:30 ~ 오후 10:00

 

이곳은 토론토에서 가장 친했던 한국인 친구와 자주 방문한 식당이에요.

이 친구는 토론토에서 대학교를 다니며 2년 정도 살았기 때문에 토론토 맛집을 정말 많이 알고 있던 친구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즐겨 먹지는 않지만 이 친구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같이 방문했다가 그 이후로 꾸준히 방문했어요.

 

상그리아
상그리아

이 식당은 상그리아 맛집으로 방문할 때마다 상그리아를 피처로 시켜 친구와 함께 나눠마셨어요.

사진에 있는 상그리아가 정확히 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이곳에서 먹어보았던 모든 상그리아가 정말 맛있답니다.

 

오징어 튀김
CALAMARI FRITTI

제가 이곳에서 가장 좋아했던 애피타이저는 CALAMARI FRITTI이에요.

이 메뉴는 이탈리아식 오징어 튀김으로 한국에서 먹는 오징어 튀김과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른 맛이 나요.

이곳의 칼라마리 튀김은 튀김옷 자체도 맛있고 같이 나오는 소스들과 조합도 좋아 방문할 때마다 주문했던 메뉴예요.

 

파스타
파스타

이곳에서 가장 자주 시켜 먹었던 메인메뉴는 바로 파스타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가 많은 파스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사진에 있는 파스타는 소스가 과하지 않고 그런다고 맛이 부족한 것도 아니어서 정말 자주 먹었어요.

파스타에는 새우, 시금치, 파마산 가루가 들어가요.

이곳은 기본적으로 모든 파스타 맛이 다 괜찮아서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총평(오점만점)

 

서비스: ⭐⭐⭐(보통)

 

맛: ⭐⭐⭐⭐. 3 (맛있음)

 

추천메뉴: 파스타와 CALAMARI FRITTI

 

https://goo.gl/maps/vtrxBP4yfQa2kvT28

 

Scaddabush Italian Kitchen & Bar Front Street · 200 Front St W Unit #G001, Toronto, ON M5V 3J1 캐나다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kr

 

 

 

오늘은 토론토 어학연수를 하면서 많이 갔던 식당 3곳을 소개해 보았는데

토론토에 거주하시는 분이나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 번씩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 리스트 1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리스트 1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토론토에서 안가면 후회할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식당들은 토론토 어학연수동안 정말 만족한 곳들로 제가 데려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한 곳

haileyblog.tistory.com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리스트 2

 

[토론토 맛집 추천]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리스트 2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지난 게시물에 이어 오늘은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할 식당 리스트 2를 소개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프로 맛집 추천러로 불리는 만큼 맛집 추천에는 자신있으니 제가

haileyblog.tistory.com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일식 맛집 리스트

 

[토론토 어학연수] 토론토에서 꼭 가봐야 할 일식 맛집 리스트

안녕하세요! 헤일리입니다 오늘은 토론토에서 정말 맛있는 일식당 맛집 리스트를 공유하겠습니다. 저는 한식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식이 일식이라서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일식을 먹었어요! 또

hailey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